하남시 친환경사업소 공고 제2024– 73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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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5일
하남시 상수도공기업특별회계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하남정수장 정수슬러지 운반용역(연간단가)
나. 용역내용 : 정수슬러지 운반(과업지시서 참조)
1) 운반예정물량 : 1,800톤
2) 발생장소 : 하남정수장(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320)
3) 처리장소 : 수도권매립지(인천광역시 서구 거월로 61)
※ 위탁처리 수량은 정수장 운영여건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운반비는 실제 운반량에 대해서만 지급합니다.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라. 기초금액 : 금45,817,200원《추정가격: 41,652,000원, 부가가치세: 4,165,200원》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26.(화) 09:00 ~ 2024. 11. 29.(금) 14:00
나. 개찰일시 : 2024. 11. 29.(금) 15:00
다. 개찰장소 : 하남시 친환경사업소 상수도과 입찰집행관 PC
※ 개찰결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적격 대상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재입찰과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지역제한(경기도) 및 전자입찰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 용역입니다.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단가계약의 성격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9항에 따라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되 계약체결 시 총액에 대한 톤당 단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업종코드 1226)]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다음의 시설·장비 능력을 갖추어야 합니다.
1) 적재량 20톤 이상 암롤트럭 1대 이상
2) 밀폐가 가능하고 상부 덮개가 양 날개형인 20톤 압롤박스 1대 이상
3) 차량 및 압롤박스의 색상 및 디자인, 문구 등이 「수도권매립지 폐기물 반입 등에 관한 사무처리규정」에 적합하여야 함.
※ 낙찰 후 7일 이내에 위 시설·장비에 대해 장비보유(차량등록증 등)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감독관 상수도과 김영돈[☎ 031)790-5473]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단, 낙찰자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5. 공동계약 : 본 사업은 공동계약이 불가합니다.
6. 현장 설명 : 생략
-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하며, 기타 과업에 관한 사항은 상수도과 수질관리팀(☎ 031-790-5473)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 본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8. 입찰(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낙찰자(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최저가 견적자 중 낙찰자가 될 동가의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부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청렴감사관 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사.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 설계내역 및 과업 문의 사항 : 상수도과 사업담당자〔☎(031)790-5473]
○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상수도과 계약담당자〔☎(031)790-5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