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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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02)2072-2756
FAX.(02) 762-79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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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국내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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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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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본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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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 및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사례, 증여,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직접적·간접적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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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 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콜센터 (☎ 1588-0800)
○ 입찰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서울대학교병원 재무회계과 박준수 (☎ 02-2072-2756)
○ 과업에 관한 사항 : 서울대학교병원 홍보팀 이지은 (☎ 02-2072-0596)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기획홍보팀 최용석 (☎ 02-2112-5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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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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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원·강남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및 개선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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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 약 기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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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착수일로부터 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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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계 약 내 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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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첨 “제안요청서” 및 “계약서(안)”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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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추 정 금 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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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0,000,000원
(추정가격 154,545,455원 + 부가세 15,45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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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계 약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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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 에 따른 경쟁제품에 대한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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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입 찰 방 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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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총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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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입 찰 방 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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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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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낙찰자 결정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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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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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전자입찰서
접 수 기 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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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9.(금) 10:00 ~ 2024.12.06.(금) 10:00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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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입찰(개찰)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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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완료 후 별도 정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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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가. 아래의 1) ~ 4)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소프트웨어사업자(업종코드 : 1468)로 등록한 자
2)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제4조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4)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 제2023-25호)의 [별표1]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의거,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의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대기업의 하도급 또는 대기업 직원의 인력 파견 형태로도 참여 불가)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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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금액의 하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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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8천억원 이상인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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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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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액 8천억원 미만인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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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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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중소기업이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중견기업”에 해당되는 대기업이 된 경우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않은 대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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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억원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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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확인되지 않은 경우 동 사이트 고객서비스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3)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4)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2)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제안서 제출 시 특별법인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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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아래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받은 기간 중에 있는 자
3)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3. 제안요청 설명회
- 미실시(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과 유선 문의로 갈음합니다)
- 과업 문의처
1) 본원 홈페이지 : 서울대학교병원 홍보팀 이지은 (☎ 02-2072-0596)
2) 강남센터 홈페이지 :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기획홍보팀 최용석 (☎ 02-2112-5801)
4. 입찰보증금
가. 각 중앙관서의 장(지방자치단체의 장, 공공기관의 장을 포함)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총 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 재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 재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 재재기간이 2년 이상 :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나.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시행 2024. 7. 1.]에 따라 2024.12.31.까지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 납부기한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 휴일은 휴무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병원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보증서 등에 의한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다음 각 호를 충족하여야 합니다.
1) 보증기간의 시작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
2) 보증기간의 만료일 :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9.(금) 10:00 ~ 2024.12.06.(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에 의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별첨 ‘계약조건’을 숙지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입찰서(가격)’ 제출기간과 동일
나.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
-“제안서 제출 매뉴얼”(e-발주시스템 http://rfp.g2b.go.kr ⇒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요망)
① 정량적 평가자료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제안서 제출 별지 서식 제1호) 각 1부
※ 민간실적의 경우 증빙자료와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계약서, 세금계산서 등)
② 정성적 평가자료 : 제안서, 발표용 제안서(필요 시), 증빙서류(필요 시) 각 1부
③ 일반사항 제출자료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소상공인 간주 확인서(해당 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서약서(제안서 제출 별지 서식 제2호) 각 1부 ※ 전체 서류는 300MB를 초과할 수 없음
④ 입찰보증금(입찰보험보증증권) 납부 확인 서류(나라장터 문서함으로 미제출 시 해당) 1부
※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 대상자는 입찰보증급 납부 확인 서류가 입찰서로 갈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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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안서 제출은 전자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서와 제안서 가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2) 제출서류는 스캔 후 전자파일로 작성하여,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 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정량적 평가자료와 정성적 평가자료는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의 파일 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다음의 제 안서 제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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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는 시간을 고려하여 제안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제출하는 것보다는 여유있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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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업체선정절차 및 방법
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제안평가(10%)를 종합평가 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안발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개시 통보 : 해당업체에 추후 유선 개별 통보
8. 제안발표회 개최
가. 제안발표 업체 및 일시‧장소 : 추후 유선 개별 통보
나. 평가기관 : 서울대학교병원
다. 평가 결과 비공개 : 세부평가기준과 업체별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9. 개찰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개시 통보
가. 가격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 나라장터에 기재된 개찰일시가 아닌 본 공고문에 기재된 바와 같이 제안발표회를 통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이후 개찰하오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우선협상대상자 대상 통보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이면서 합산 점수 최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후 추후 유선 개별 통보
라. 낙찰자 결정 : 제안내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
10. 공동계약 및 하도급
가.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나.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관련 법령 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우리 병원의 승인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국가계약법 시행규칙」제44조 및「(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입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2.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관련 안내
가. 문 의 처 :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1) 등록장소 :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
2)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안전입찰 : 전자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제반서류 일체,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본원 회계규정,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기한 내 접수되지 않은 서류는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다.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는 관련 법규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향후 발생하는 입찰 참여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청렴계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서를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도시기금법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제안서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아. 관련 계약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 “정보제공-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거나,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카.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서울대학교병원은 최고의 청렴도를 지향합니다.
• 입찰 및 계약 관련자가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포함)을 요구하거나 부당한 요구를 하는 경우 아래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울대병원 클린신고센터 ☎ 02) 2072-2148
- 병원 홈페이지(www.snuh.org) > 고객참여마당 > 클린센터 > 클린신고
• 기타 입찰 및 청렴계약과 관련하여 개선요청사항이 있으신 경우, 상기 사이트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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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5.
서 울 대 학 교 병 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