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공고 제 2024 – 1894 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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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내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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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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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양평군 독서통신과정
나. 과 업 내 용 : 도서료, 배송료, 플랫폼 관리비용 등 일체 ※ 과업지시서에 따름
다. 과 업 기 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용역예정금액 : 금49,980,000원(금사천구백구십팔만원) ※ 면세 사업으로 부가가치세 없음
마. 기 초 금 액 : 금49,980,000원(금사천구백구십팔만원) ※ 면세 사업으로 부가가치세 없음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1. 26.(화) 10:00 ~ 2024. 11. 29.(금)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1. 29.(금) 11:00
다. 개찰장소 : 양평군 회계과 입찰집행관PC(나라장터)
라.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예정자가 없을 때에는 응찰업체에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 마감일시는 2024. 11. 29.(금) 17:00로 하며 같은 날 17:3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변경공고·공고 취소하는 경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 다음 각 호를 모두 갖춘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평생교육법」제33조에 따른 평생교육시설(원격)(3156)로 등록을 필한 업체
나.「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하며, 참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릅니다.
4.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88.000% 이상으로 응찰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예정가격결정 : 기초금액의 ±3% 범위 내 생성된 15개 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함)
나. 동일 가격일 경우 추첨을 통하여 결정합니다.
5. 입찰의 무효
가.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세입조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사업의 과업지시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나.「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및 「안전 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주민, 종자사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확보 의무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시행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제한여부 확인서를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양평군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각종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0조의2(계약의 해제․해지 등) 제1항 각호의 어느 하나의 사유에 해당되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반부패 행위 근절을 위한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 대상사업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부패행위 근절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아. 우리군에서는 부정부패 감시센터(http://www.yp21.go.kr / ☏031-770-2058)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 부패행위 발생 시 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입찰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군 홈페이지(www.yp21.go.kr⇒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차. 입찰공고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계약팀 (☎031-770-2172)
카. 용역에 관한 사항 : 총무담당관 교육노무팀 (☎031-770-248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양 평 군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