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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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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027-00 공고일시  2024/11/25 20:07
공고명 2025년 광양시 하수처리과 청사 청소 용역(회계연도 시작전 계약)
공고기관 전라남도 광양시 수요기관 전라남도 광양시
공고담당자 허하나(☎: 061-797-32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1/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316,000 원
   
배정예산
46,316,000 원
   
추정가격
42,10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양시 공고 제2024-2617호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광양시 하수처리과 청사 청소 용역

  나. 용역개요 : 청소용역 1식(과업지시서에 의함)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46,316,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단, 2025. 1. 1. 이후 계약체결시 계약금액은 (낙찰금액/365) × 2025. 1. 1.~ 착수일 전일까지

      일할계산(원단위 절사)하여 제외한 금액으로 한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지역)경쟁, 수의견적제출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9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제출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자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6. 09:00

2024. 11. 29. 10:00

2024. 11. 29. 11:00

광양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재입찰시 최초 재입찰시간을 당일 개찰 이후부터 실시합니다.


4. 과업설명 : 등록기간 중 과업지시서 등은 조달청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광양시에 있는 업체로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건물청소서비스,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입찰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호(5-나)의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와「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개찰시 확인되지 않을 경우(「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경우 계약체결시까지) 입찰참가자격 없으므로 낙찰자 선정 시 제외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경우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개찰 전에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입찰재무관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입력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개찰 후 다수 추첨된  복수 예비가격 4개를 산술한 평균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88% 이상) 입찰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규정에 의거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가격 입찰시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계약에 관한 사항

  가. 구비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법인)증명서, 사용인감계, 감도장(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 청렴서약서, 근로조건이행확약서, 계약이행보증증권, 관련신고증 사본, 직접생산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기타 계약에 필요한 서류 일체

  나. 계약장소 : 광양시 하수처리과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상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계약 대상자로 결정된 업체가 그 내용을 통보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향후 3개월간 우리 시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10. 청렴계약의 이행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공람․날인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정산 안내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건강 및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며 지방자치단체 찰 및 계약 집행기준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제 실시

   ①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근로자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② 낙찰자(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함.


14.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지정된 개시일 부터 입찰서제출(투찰) 마감시한 까지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 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용역계약일반조건, 공중위생관리법,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령,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개찰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초기화면의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라. 개찰에 관한 실시간 인터넷 중계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자입찰 참가(등록 및 투찰 등)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광양시 회계과(☎061-797-3272), 감사실(☎061-797-3385) 및 홈페이지(www.gwangyang.go.kr → 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사. 기타 구체적인 사항은 우리시 하수처리과(061-797-2567)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회계과(061-797-32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5.


광 양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