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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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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017-00 공고일시  2024/11/26 08:20
공고명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용역 입찰 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동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경동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유정아(☎: 070-8660-45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8,370,000 원
   
배정예산
178,370,000 원
   
추정가격
162,1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동고등학교공고 제2024-11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 가격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하여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기초금액 등 입찰내역

용  역  명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전지훈련 기간 및 장소

 2025. 1. 17.(금)~2025. 2. 19.(수) 대만 타이중 일대 (※세부일정표 참조)

기  초  금  액

 금178,3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30명, 지도자 5명, 총 35명(증감가능)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

 - 제반경비에 대한 제한경쟁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 예정가격 이하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가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4. 11. 26.(화) 14:00~

가격 입찰서

 접수 마감일

2024. 12. 17.(화) 14:00

가격 입찰서 제출

나라장터(G2B)

 제안 설명회

실시하지 않음

규격 입찰서

접수 개시일

2024. 11. 26.(화) 14:00~

규격 입찰서(제안서)

 접수 마감일

2024. 12. 17.(화) 14:00

규격 입찰서

(제안서) 제출

경동고등학교 행정실

개 찰 일 시

개 찰 장 소

2024. 12. 19.(목) (10:00 이후)

입찰 집행관 PC

  나. 제안서 견적 대상 항목

    1) 예정인원: 학생 30명, 지도자 5명, 총 35명(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정산)

    2) 여행경비: 항공료, 숙식비(33박 34일-특식 3식 포함), 여행자보험료(최대보상한도 1억원), 전세버스 임차료(45인승 현지버스 1대,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화물차비, 운동장 및 웨이트장 사용료, 간식비(물,음료 포함), 세탁비, 위탁수수료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 전지훈련 장소가 대만 타이중 일대임을 감안하여 훈련지 직항의 항공권 확보 등 모든 계약 부분이 원만하게 연계되어야 효율적인 전지훈련 캠프가 진행되므로 선정업체는 항공권, 현지버스, 숙식, 운동장 사용 등 일괄 관리·책임을 원칙으로 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훈련장소 섭외 시 야구장 2면 단독 사용이 확보되어야 하며, 타이중 야구협회 운동장 사용 허가서를 소지하여야한다.

날짜

출발공항

출발시간

좌석

비고

2025. 1.17.(금)

인천국제공항

12:40

35석

왕복70석 

2025. 2.19.(수)

타오위엔공항

15:00

35석

    ※ 항공권 예약(항공권은 최종 인원에 맞게 낙찰자가 수량 조정하여야함)

   

    3)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각 항목별(항공요금, 차량료, 숙박료, 운동장 사용료, 식사비용 등) 산출내역서를 학생과 지도자를 구분하여 작성하여 제출

      계약체결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된 추후 변동인원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한다.(원단위 절사)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여행알선용역 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또는 착수계 제출 시 여행알선용역 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본다.

      

2. 입찰 방법

  가.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의거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경쟁입찰, 중소기업자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날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제안 설명회

   가. 제안서 평가 예정일: 2024. 12. 18.(수) 15:00~ 이후

   나.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함

   다. 제안서 평가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행정실) 및 가격 제출(G2B) →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결과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실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업체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기간 : 2024. 11. 26.(화) 14:00~2024. 12. 17.(화) 14:00

      ※ 제안서 접수 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제안서 등록장소 : 경동고등학교 행정실(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29길 49, 070-8660-4504)

  다. 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불가)

    ※봉투에 봉한 후 도장 날인하여 지정시간 내 “입찰서류” 표기하여 제출(우편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불가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입찰자

1)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2) 전지훈련 용역제안서(붙임2) 7부

 - 작성유의서 필히 숙지,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3) 실적증명서(붙임4)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운동부(초·중·고등학교 수행 실적) 해외전지훈련 용역 실적증명서 1부

4) 각서(붙임5) 1부

5) 확인서(붙임6) 1부

6)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붙임7) 1부

 -컨펌, 이행확인서, 보증증권 등 항공권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

7) 청렴서약서(붙임8) 1부

8)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붙임9]

9)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일 것) 1부

10)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11)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2)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가입증명서 1부

14) 중소기업확인 증명서 1부

15)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16)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고용사실 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현지업체 각종증명서는 한글 번역본 제출, 1)~16)까지 순서대로 제출

낙찰자

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 1부

3) 숙박업소, 차량운송사업자와의 계약서류 등

4)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라. 제출 서류(※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7.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4. 11. 26.(화) 14:00~2024. 12. 17.(화) 14:00

  나. 장소: 나라장터(G2B) 전자입찰시스템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하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라.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아.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개찰일시 및 장소(예정) : 2024. 12. 19.(목) (10:00 이후)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제안서평가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임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기준」<제8장>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항공권 발급확인서를 낙찰 후 1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한다.

  

12. 유의 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 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라.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사.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 및 자제 지시,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취소 요구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여행일 이전에 학교장이 발송하는 사유를 명시한 해지 공문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업체는 이로 인한 손해를 학교에 요구할 수 없습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14.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 관련: 체육건강부 사업담당자(☎070-8660-4613)

    - 입찰 및 계약관련: 행정실 계약담당자(☎070-8660-450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전지훈련 용역제안서 1부.

      3. 전지훈련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1부.

      4. 여행위탁실적증명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 1부.

      8. 청렴서약서 1부

      9.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끝.



2024  11. 26.


경 동 고 등 학 교 장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경동고등학교 공고 제2024-11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입찰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경동고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통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

해외전지훈련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유효기간 이내)


3. 운동부 전지훈련 용역수행 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운동부 해외 동계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만 해당

        (실적기간: 2021. 11. 26. ~ 2024. 11. 26.)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중․고등학교 수행 실적만 해당함.

    4. 실적 증명서를 반드시 첨부(계약서 등 다른 서류는 인정하지 않음)





4. 전지훈련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숙박

 

 

식사

 

 

차량

 

 

 

 

 

※ 4대보험 사업자 가입 명부 첨부


5.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훈련 일정표)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계획 및 버스 확보 운행 계획

    1) 항공기 예약현황

     2) 훈련장 확보 및 이용 계획

 

  ※ 구체적인 훈련장(야구장) 여건 기재

     - 운동장 2면 단독사용 확보 여부

     - 타이중 야구협회 운동장 사용 허가서 첨부

     - 야구장명, 전화번호

     - 야구장 전경 사진과 야구장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부분별, 훈련가능 인원 기재(더그아웃, 마운드, 각 베이스, 화장실, 샤워실 등)

     - 야구장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야구장의 제원, 홈-펜스간 거리, 면적 등)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3)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가)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 제외)

      나) 차량운행계획

   ※ 동계전지훈련단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일자별로 운행차량이 다를 경우 일자별로 운행차량 등록번호와 운전기사명별도 기재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운행

구간

운 행

일 자

운      행 차량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탑 승

인 원

차량내편의시설

차량 색상

차량 회사명

상비약품구비

목록

 

 

 

 

 

 

 

 

 

 

 

 

 

 

 

 

 

 

 

 

 

 

 

 

 

 

 

 

 

 

 다. 숙박시설 여건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 시설의 등급

  1등급 000 (신축 및 개축 연도:        )

층별 투숙 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 인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비상대피시설

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정기안전점검 상태 기재

각종 보험 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 가능 대수

 

  ※ 구체적인 숙박 시설 여건 기재

     - 숙박 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라.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특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마.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끝.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일반 사항

  가. 전지훈련의 구체적 시정안내

    1) 전지훈련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2) 전지훈련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 전지훈련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나. 항공권에 관한 사항

    1)

날짜

출발공항

출발시간

좌석

비고

2025. 1.17.(금)

인천국제공항

12:40

35석

왕복70석 

2025. 2.19.(수)

타오위엔공항

15:00

35석

일정

    2) 전지훈련단 수송을 위한  항공기 이용계획 및 탑승인원 배치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다. 차량운행 계획

    1) 전지훈련단 수송 차량사의 사업자등록증, 차량보험가입증명서 등 제반서류를 제안설명서와 함께 제출

      ■ 차량 관련 서류는 자동차등록증 원본 또는 원본대조필로 해야 한다.

      ■ 종합․책임보험증권의 경우, 임의(종합)와 책임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 차량번호와 배차된 차량번호 확인

   2) 훈련기간 중 차량은 냉·난방 시설이 완비된 성능이 우수하고, 문화시설이 포함된 가능한 한 구입 7년 이내의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 정비 상태가 양호하여야 한다.

   3)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4)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 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5)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 위반,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을 시는 빠른 시내 동종의 버스(보험가입차량)로 대체하여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고 전지훈련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해야 한다.

   6)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7) 차량 내에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해열제, 지사제 등) 등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전지훈련코스와 최대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숙소로서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며 전원숙식 가능한 숙박시설이어야 하며 유해시설이 없어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증건, 화재보험 등)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2)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바. 식사여건

    1) 조․중․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국․밥 제외)

    2)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사.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1)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아. 업체별 전지훈련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1)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2)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2.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제안서 작성 주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페이지를 기재하여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다.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라.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붙임 3>

야구부 전지훈련 용역업체 선정 제안서 평가표


구  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배점

 

 

 

 

 

 

(100)

정량

평가

(30)

1. 운동부 전지훈련 수행 용역 실적(10점)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초·중·고등학교 운동부 전지훈련 수행실적

- 사업실적증명서(G2B 실적증명서 제출 가능)

5개교 이상

10

10

3개교 이상

7

1개교 이하

5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제출)

- [붙임]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평가점수

- 자료 미제출시 0점 처리됨

10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4대 보험 가입 증빙자료 제출

10명 이상

10

10

5명 이상~9명 이하

7

5명 이하

5

정성

평가

(70)

4.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매우

좋음

좋음

보통

미흡

20

15

10

5

20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전지훈련 운동장 확보 여부

- 전지훈련 협력기관 협조 진행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매우

좋음

좋음

보통

미흡

20

15

10

5

20

- 객실등급, 최대수용인원, 교육 상 위치

- 객실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소 현황 및 식당 관계 여부 

- 한 건물 내 단독 수용 여부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매우

좋음

좋음

보통

미흡

15

13

10

7

15

- 항공편 확보의 적정성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차량 운행 방안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매우

좋음

좋음

보통

미흡

15

13

10

7

15

-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행안내원현황(자격,경력,언어구사능력 등)

- 환자발생 시 대처방법

합      계

100

 

                                                             



붙임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8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6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19.4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2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0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 4>

 

여행위탁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1.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2.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경동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경동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7>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요청자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위와 같이 2024학년도 경동고등학교 야구부 해외전지훈련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4.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담당자 확인

 

성명

 

연락처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수 명

<붙임 8>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경동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9>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경동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