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 적 공 고 문
1. 견적공고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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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경기지역본부 사옥 소방시설 작동점검 및 종합점검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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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설계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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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7,781,000원 (부가세 별도, 손해배상공제료 140,000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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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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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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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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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견적입찰공고문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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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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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하지 않음(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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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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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 ~ 2025.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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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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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율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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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손해배상공제료는 계약체결 시 관련법령에 따라 산출내역서에 계상합니다.
2. 용역 개요 (세부내용은 첨부 “용역계획서” 참조)
가. 용역 규모(내용)
- 경기지역본부 관할(본부, 분당, 이천) 소방시설 점검 용역(작동, 종합포함)
- 월간 외관점검(본부 사옥, 분당지사 사옥(신관, 별관))
나. 용역수행 장소
- (경기도 안산 소재) 본관동, 별관동 등 지역본부 내 총 11개동 건축물의 소방시설
- (경기도 성남 소재) 분당지사 구관 및 신관동 소방시설
- (경기도 이천 소재) 이천사무소 사무실 소방시설
3. 견적서 제출자격
가. 견적서 제출자격 : 아래 1) 및 2) 및 3)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면허 자격요건
입찰신청 마감일 기준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따라 소방시설 관리업(전문 또는 일반)으로 등록된 업체
2)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제한요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정의)에 규정된 소상공인으로서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확인서의 유효기간 종료일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후일 것)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지역제한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로서,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여부 : 해당
1) 「중대재해처벌법」시행에 따라 입찰심사 후 “안전관리계획서(첨부)”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보건수준평가 결과 C등급 이상인 경우에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됩니다. 또한 C등급 미만은 서류보완·제출 및 재평가 후 적격판정 시에만 낙찰자로 결정 예정임.
- 단, 간헐(연간 총 작업일수가 60일 미만) 또는 단기간(2개월 이내 종료되는 일회성) 작업에 한해 산업안전보건공단에서 발급하는「산업재해율 확인서」상 우수업체*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평가로 낙찰자 결정
* 최근 휴업을 제외한 2년 동안 무재해사업장을 유지하거나, 3년 연속 동종업종 평균재해율 미만으로 재해율이 감소하는 업체
-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문의 : 경기지역본부 안전부 박민영 (☎ 031-400-7348)
* 첨부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평가 기준, 도급사업 안전관리계획서 작성양식 등 참고
다. 참가자격 증빙에 관한 사항
1) 부적격자(기본 자격요건 불충족)의 견적서 : 제출 무효처리
2)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목록
➀ 소방시설관리업 신고증
➁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➂ 소재지 증빙자료(법인등기사항증명서,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④ 안전보건수준평가(안전관리계획서 등) 서류 외 기타 요구자료
※ 상기 자격여부 확인은 각 증명서 발급기관에서 발급한 증명서 제출로 확인하며 미제출 또는 자격요건 미달의 경우 부적격자로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1)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국가(중앙·지방)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2)「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3)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상기 2)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하고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하였으나, 서약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해당자에 대하여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라도 우리공사는 계약을 해제 · 해지 할 수 있으며, 해당자는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음
4)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의 보증서 발급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 자격을 부여함
5) 부도 등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상기 4)를 준용함
4.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가. 본 건 전자 견적서 제출 및 개봉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해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통한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업체이어야 함
나. 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등록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후에 가능함. 또한 본 건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서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함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조달청 나라장터 업체등록(지문등록)→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bid.kogas.or.kr/supplier/index.jsp) 이용자등록→입찰참가등록→투찰(지문인증)
※ 지문인증 입찰시 유의사항 : 입찰서 제출전 당 공사 전자달시스템 모의투찰을 이용하여 이상 유무를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063-670-6834/07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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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견적서 제출 및 예정가격 결정
가.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전자공고문에 따름
다.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견적서 등을 제출할 경우 정상적으로 투찰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 참여업체의 책임이오니 최소 10분전에 투찰이 완료될 수 있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람
※ 입찰일시는 부득이한 사유 발생 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공고 함
라. 예정가격 결정
1) 기초금액(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2.5% ~ -2.5% 범위 내에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에 참가한 자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
2)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중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6. 견적서 개봉(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전자공고문에 따름
나. 개찰장소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율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7. 청렴계약제 시행
가.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해야 함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별첨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첨2. 한국가스공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첨3. 청렴계약준수서약서”, “별첨4.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를 확인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경우 해당 서약서에 서명한 것으로 간주함
다.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제13조에 의거한 착수신고서 제출시 본 용역 시행을 위한 윤리경영실천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함
8. 기타사항
가. 전자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당공사의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안전사고예방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 계약관련 지침 등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어 있음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bid.kogas.or.kr →고객센터→관련규정))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공사 디지털시스템부 (053-670-683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투찰 할 경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투찰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미리 투찰하시기 바라며, 당 공사는 이로 인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은 당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이용약관 제14조에 의거 시스템장애 발생 시 또는 당공사의 사정으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문의사항이 있으신 입찰자께서는 문의 전에 입찰의 첨부서류 등을 자세히 살펴보신 후 아래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 관련사항 : 경기지역본부 관리부 차장 김현정 (031-8040-7649)
2) 역무내용 관련사항 : 경기지역본부 안전부 대리 백봉호 (031-400-7222)
3) 전자조달시스템 오류 등에 관한 사항 : 디지털시스템부 (053-670-683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한국가스공사 경기지역본부
Next Energy, with KOGAS
깨끗하고 투명한 입찰을 위해 제보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실명제보)국민신문고 (익명제보)레드휘슬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접속 및 제보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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