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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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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229-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1/26 09:02
공고명 계룡시 공동주택 재활용품(폐플라스틱, 폐비닐류) 수집운반처리 민간대행 용역(2025년~2026년)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0,524,000 원
   
배정예산
290,524,000 원
   
추정가격
290,524,000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 - 767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4. 11.  26.

계룡시 재무관

*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계룡시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 예산이 확정

  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

  다르게 예산이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은 2025.1.1.~2026.12.31로 산정되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착수일부터 정하여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계룡시 공동주택내 재활용가능자원(폐플라스틱, 폐비닐류) 수집·운반·처리 민간대행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6. 12. 31.(장기계속계약 2년)

 다. 용역대상 :룡시 공동주택내 재활용가능자원(폐플라스틱, 폐비닐류)

                ※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290,524,000원(부가가치세 면세)

구    분

용 역 기 간

배정예산(원)

비고

총    차

2025. 1. 1. ~ 2026. 12. 31.

290,524,000

 

장기 1차

2025. 1. 1. ~ 2025. 12. 31.

145,262,000

 

장기 2차

2026. 1. 1 .~ 2026. 12. 31.

145,262,000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같은법 시행령 제35조에 의거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임.

    ※ 약은 낙찰금액으로 총액계약 하고, 낙찰률을 연도별 배정예산에 적용하여

       2025년, 2026년 별도 차수계약을 체결함

    자세한 과업 내용은 계룡시청 환경위생과(☏042-840-2482)에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접수기간 : 2024. 11. 27.(수) 10:00 ~ 2024. 12. 4.(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4.(수) 11:00

 다. 개찰장소 : 계룡시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입찰방법 : 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및 93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0]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78] 또는 폐기물종합  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6786]을 등록한 자


   ② 계룡시에서 발생하는 재활용품(폐플라스틱, 폐비닐류) 발생이상의 처리능력이 있는 자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해당되어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하용하지 않습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환경위생과 청소행정팀(☎ 042-840-2482)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충청남도 공고 제2019-2047호, 2019.12.20.)』 [별표3]에 따라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중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인 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입찰 금액이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4.2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부터 순서대로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해당용역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완성(준공)된 ‘재활용품 수집·운반·처리

     용역(100%)’으로 평가합니다.[기준(기초)금액 : 금145,262,000원]

     ※ 유사용역 : 없음      


     ※ 기성실적 및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르며, 실적증명 관련서류는 사업부서 담당자(환경위생과

       청소행정팀, 042-840-2482)의 확인을 필하여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경영상태평가는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경영상태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동일일자에 다수가 있어 그 결과가 상이한 경우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7. 적격심사시 제출서류


  ① 적격심사신청서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③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④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⑤ 기술인력보유현황 관계 증빙자료

  ⑥ 지역업체참여도는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은 경우로 배점한도를 적용합니다.

  ⑦ 신인도 평가에 필요한 서류

  ⑧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8.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지방자치단 입찰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며,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나. 법정 정산과목에 대해서는 기성 및 준공대가 지급시 「지방자치단 입찰 및 계집행기준」제1장제8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서 정산하여야 합니다. ※ 증빙서류 미제출 시 정산대상입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3,056,780원

금2,408,060원

금311,840원


9.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 확인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나. 단순노무용역의 계약상대자는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합니다.



  다.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당월 노무비

      구내역 및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착수계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환경위생과 청소행정팀(☎ 042-840-24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