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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2274-01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1/26 09:15
공고명 2025학년도 경북공업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 업체 선정 변경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경북공업고등학교 수요기관 대구광역시교육청 경북공업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영호(☎: 053-235-849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200 원
   
추정가격
5,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북공업고등학교 공고 제2024- 50 호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용역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추가특수조건, 규격서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한 후 이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경북공업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구광역시교육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ㆍ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견적 제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청렴서약제의 내용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3개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재 후 6개월 간 대구광역시교육청 및 산하기관과의 수의계약 추가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고자의 신고내용에 대한 비밀을 보장하고 신고에 따른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함)

홈페이지: http://www.dge.go.kr > 참여마당 > 신고센터 > 부패신고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 부패신고센터

ㆍ전화: 대구광역시교육청 감사관실(053-231-0102~0108)

QR코드 

그림입니다.

 

 

 

 

 


※ 상기 내용은 『대구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ge.go.kr) ⇒ 정보광장 ⇒ 알림마당 ⇒ 입찰정보 ⇒ 자료실』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입찰건명

 2025학년도 경북공업고등학교 외부운반 위탁급식업체 선정

 위탁급식 개요

 ㅇ 급식형태: 외부에서 제조·가공한 식품을 운반하여 배식

 ㅇ 급식기간: 2025. 3. 1.~ 2026. 2. 28.(학기중 평일 중식, 약190일)

ㅇ 급식단가: 6,200원/1식 (단, 교직원 급식비는 학생급식비에 부가가치세 별도)

  ※ 2025학년도 학교급식비 지원계획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ㅇ 급식인원(예상): 750명정도(학생710명, 교직원40명)

  - 총 예상 식수: 142,500식(750식*190일)

구 분

기초금액 산정(급식단가×급식인원×급식일수)

총 예정 금액

학생

6,200원×710명×190일=836,380,000원

888,212,000원

교직원

6,820원× 40명×190일=51,832,000원

 ※ 예상인원은 교사정(희망자 변동 등)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ㅇ 배식방법: 각 교실 등(각 층별 교실 앞 복도배식)

  - 급식업체 전담인력이 급식운반 및 배식, 정리까지 완료

   - 식품운반 방법, 배식시간, 배식인력 배치 등을 충분히 확인 후 참여 바람

입찰방법

지역제한경쟁입찰(대구광역시/군위지역제외), 단가계약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2. 9.(월) 10:00 (조달청 G2B 시스템으로 제출)

 기술제안서 제출기간

2024. 11. 18.(월) 10:00 ~ 2024. 12. 9.(월) 10:00 (경북공업고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1차 제안서 평가

 2024. 12. 09(월) 14:00

2차 현장방문평가

 2024. 12월 중

개찰일시(예정)

 2024. 12. 16.(월) 10:00

협상 적격업체

선정 통보

 2024. 12. 16(월) 13:00 이후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 금6,200원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용역비,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 포함

 2. 입찰서 제출업체는 배식방법, 납품기간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 1시간이내)등을 확인하여 반드시 시간 중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 하시고,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 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 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제처분 할 수 있음

 3. 급식인원은 희망자에 한하며, 학사일정 및 학교사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급식수량의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증·감시 계약단가로 계산함

 4. 급식단가는 부가가치세 미포함금액임(단, 교직원 급식비는 부가가치세 별도)

 5. 계약 기간 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만족도가 낮을 경우 주의(시정 요구) 조치할 수 있으며, 시정 요구 이후 만족도 조사를 재실시하여 그 결과에 따라 계약 해지할 수 있음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별첨 제안요청서 및 계약특수조건 참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가격 및 제안서 평가결과 협상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협상을 실시 후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계약입찰이며, 지역제한 경쟁입찰(대구광역시)입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상기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식품위생법 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시행령 제21조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신고를 한 자 입찰공고일의 전일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사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에(군위지역 제외) 소재한 업체

 나. 최근 2년간 급식사고가 단 1회도 없었던 업체로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본교까지 운송시간이 1시간 이내 이어야 함)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완료가 가능한 업체로서, 자체 조리시설(보유 또는 임차)에서 급식품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

 다.우리학교의 위탁급식제공에 따른 제반조건을 숙지하고 학교 지정장소(학교장이 지정하는 장소에서 직접 배식)에서 급식전담인력을 확보하여 직접 제공할 수 있는 업체

    ※ 식판, 수저, 물컵 등 일체 대여 불가하며 배식에 따른 급식전담인원이 충분히 확보되어야 함

    ※ 당일 식사시간 10분전까지 납품·배식하고 배식 후 용기(잔반포함)는 30분 이내 회수해야 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 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자)

 마.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미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4.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제1항에 따라 입찰 금   액(입찰단가 × 연간 추정 급식식수 )의 25/10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5. 제안요청서 교부 및 제안서 작성 요령

 가. 제안요청서 교부: 본 공고의 첨부파일 ‘제안서 작성항목 및 유의사항(제안요청서)’ 로 교부에 갈음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요령: 본 공고의 제안요청서,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신 후 제안요청서에 따라 작성합니다.

 다. 가격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1) 제안가격은 단가(1식당 급식비)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2) 학생 대상 위탁급식은 부가가치세가 부과되지 않는 면세사업이므로 예정가격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제안가격에는 급식의 질을 보장하기 위하여 예정가격의 70% 이상에 해당하는 식품비가 불변금액으로 포함되어야 합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및 장소 : (※ 상기 “1.입찰에 붙이는 사항” 참조)

 나. 제출방법: 가격제안서(나라장터 G2B 제출), 기술제안서(본교 행정실 직접 방문 제출)

  - 평일 근무 시간 내 제출, 우편·팩스 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다.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라. 평가위원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 추첨

   1) 제안자는 제안서 제출 시 평가위원 예비명부상의 고유번호 중에서 평가위원 수 만큼의(7명) 고유번호를 추첨하여야 합니다.

     ※그룹별 평가 위원수 : 외부전문가 2명, 학교운영위원 2명, 학부모 3명

   2) 추첨된 평가위원이 평가 당일 출석이 불가능 할 경우 차순위 추첨 수가 많은 순, 동점자일 경우 연장자 순에        의합니다.

 마.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기술제안서(본교 제안서 작성내용에 따라 A4규격)원본1부, 사본8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4)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1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6)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7) 납세(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원본) 각 1부.

  8) 서약서 및 청렴서약서 각1부.

  9) 재무제표증명원(최근 1년분) 1부.

  10) 최근 2년 이내 급식실적 증명서 및 급식사고유무 확인서 각 1부.

 11)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혹은 4대보험 납부 확인서 1부.

 12) HACCP(국내인증서), ISO 인증서 등 안전 및 품질 증명서류 1부.

 13)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1부.

 14) 방역 소독필증(최근) 사본(차량 및 사업장 포함) 1부.

 15) 냉동. 냉장 차량등록증 및 이에 따른 종합(책임)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 1부.

 16) 직원현황표 및 종사자 전원 건강진단서(보건증) 및 개인 4대보험 납부증명자료 사본 1부.

 17) 사업장 약도 1부.

 18) 건축물관리대장 또는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9)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1부.

 20)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신분증 지참) 각 1부.

  ※ 사본은 반드시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후 제출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편철하여 제출, 첨부서류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함

  ※ 구비서류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제출 등에 따른 일체의 경비는 업체에서 부담한다.


7. 제안서 주관적평가 및 현장 방문 평가

 가. 현장방문평가 일시: 2024년 12월 11일(수)

 나. 기술제안서 객관적지표 평가 후 평가점수 선순위 3개 업체를 대상으로 주관적 평가 및 현장

     방문평가를 실시한다.

다. 현장방문 등에 대한 사항은 대상업체에 한해 개별 통보함.

 라. 현장방문이 있을 경우 평가위원은 제안서 및 평가표에 대하여 질의하고 그 답을 청취할수 있

    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참가신청서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9. 낙찰자 결정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및 대구광역시교육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한다.

 나. 기술․가격 제안서와 현장방문을 통한 평가를 합산하여 70점 이상인 업체를 최종협상 적격자로 선정하여 고득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한다.

 다.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한다. 선순위자와의 협상이 결렬 시 차순위 협상적겨자와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라. 계약 이행 기대 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로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7조 및 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차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청렴계약제 적용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및 동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등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여업체에 있으며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물량은 학교사정 및 학사일정으로 급식일수 및 인원에 따라 증감할 수 있으며 학교 측의 계약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기타 보충정보 제공처

  1) 입찰안내 및 계약에 관한 사항:경북공업고등학교 행정실(☎235-8500)

  2) 입찰참가자격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조달청콜센터(☎1588-0800)

  3) 외부운반 위탁 급식 과업에 관한 사항: 경북공업고등학교 행정실(☎235-8500)




붙임  1. 참가신청서 1부.

      2. 서약서 1부.

      3. 제안요청서 1부.

      4. 특수조건 1부.





2024.11.26.


경북공업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