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3700-00 공고일시  2024/11/26 09:07
공고명 2025년 분뇨슬러지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수요기관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담당자 이종은(☎: 031-950-18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7,450,000 원
   
배정예산
327,450,000 원
   
추정가격
297,681,818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도시관광공사 공고 제2024-86호






  파주도시관광공사는『파주도시관광공사 임직원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윤리헌장을 제정하고 청렴 계약 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투명성·공정성을 제고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에서 우리 공사 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공사 홈페이지 고객마당-클린센터(https://www.pajuutc.or.kr)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제출 공고서는 파주도시관광공사에서 집행하는 계약으로, 입찰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031-950-186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주도시관광공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년 환경순환센터 분뇨 슬러지 위탁처리 용역

기초금액

(추정가격+부가세)

금327,450,000원

(※폐기물처리비, 운반비 포함)

투찰기간

 2,183톤

 (※연간 처리예정량으로 변경될 수 있음)

추청가격

금297,681,818원

용역기간

 착수일 ~ 2025. 12. 31.

 (※단, 익년도 차기 단가계약 체결 전까지)

부가가치세

금29,768,182원

용역현장

 파주시 파주읍 통일로 1089-100

 환경순환센터 내

입찰방법

 총액입찰(제한경쟁)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입찰등록

개시일시

2024년 11월 26일(화) 10:00

입찰등록

마감일시

2024년 12월 3일(화)

10:00

개찰일시

2024년 12월 3일(화)

11:00

재입찰개찰

2024년 12월 3일(화)

17:00

 

전산장애 발생 등 기타 사유로 개찰시간이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재입찰 개찰은 별도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가. 산출내역

구 분

성상

예정물량

기초단가

(원/톤)

예정금액

(부가세포함)

비고

분뇨 슬러지

고상

2,183톤

150,000

금327,450,000원

운반비+처리비

  ※ 상기 물량은 예정물량으로 실제 용역추진 시 물량이 변동될 수 있으며, 용역수행 대가의 지급은

    실제 처리한 물량을 기준으로 정산처리 합니다.


나.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투찰 전 반드시 시방서(과업내용서) 및 내역서를 숙지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확인하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담당자: 환경순환팀 정찬봉 ☎031-909-6223)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총액입찰, 제한적최저가, 적격심사 대상, 공동도급 허용,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이행대상으로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입찰참가자격제한 등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참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여야 합니다.

  ○ 처리업체: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에 의한 폐기물(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 또는 최종 또는 종합) 재활용업 허가를 득한 업체로 분뇨처리시설 슬러지를 처리할 수 있는 업체

   운반업체: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허가를 득한 업체

 나. 위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 응찰이 가능하며, 폐기물처리업체가 사업장폐기물을 직접 수집·운반하지 않는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배출시설계폐기물)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 3개 업체 이내로 합니다.

    ※ 공동도급 시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의 자격을 갖춘 업체도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구성 하거나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계열회사간 공동수급체 구성은 불가합니다.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에 의한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공동 수급 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입찰등록 마감전일 18:00까지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각 업체가 공동수급에 대한 협의완료 후 대표사의 승인을 받아 입찰서 제출 전에 공동수급 협정서를 제출해야 하며, 만약 입찰서를 먼저 제출한 경우 입찰참여자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는 제출 및 승인되지 않습니다. 입찰참여자는 반드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동수급 분담이행 비율: 공고문상 예정금액(기초금액) 기준으로 분담이행 비율 산정(단, 소수점 첫째자리에서 반올림(정수형식)


5. 입찰 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공사에 납부해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무작위 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적격심사 대상 일반용역으로 예정가격의 이하로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에 의거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3)에 따라 86.745%(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 대상자를 선발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제739호)」에 의거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3)에 따라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의 사업으로 심사하며, 종합평점이 95점(5억원 미만 용역)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신용평가등급 평가시점은 입찰공고일로 하고, 이행실적평가 실적인정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수행한 용역 이행실적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서를 받을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심사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제출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적격심사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별지 제2호 서식)

    ③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3호 서식) : 필요시 제출

    ④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⑤ 기타 제출서류 각 1부 (별지 제4호 서식, 별지 제5호 서식, 별지 제6호 서식)

 바.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적격심사 평가결과 종합평점이 최고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동기일내에 미계약 시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처리됨에 유의 바랍니다.


7. 안전·보견확보 의무 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규정에 따라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ㆍ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0장 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조달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다만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고문, 시방서(과업내용서) 등 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인지세법」 제3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따른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면세사업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 이후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마. 본 계약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른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 입찰로 본 계약의 사업자로 선정시 공사의 거래은행(NH농협)과 상생결제 이용약정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은 상생결제 계좌로 지급합니다.

 바. 낙찰선정된 계약자는 반드시 사업장 운영시간내에 물품을 반입하여야하고 부득이 한 사정이 발생시 사전 감독관의 허락을 받고 물품을 반입하여야 합니다.

 사.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해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02-1588-08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자. 기타 문의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과업내용: 파주도시관광공사 환경순환팀 정찬봉(☎031-909-6223)

    - 계약사항: 파주도시관광공사 재무회계팀 이종은(☎031-950-1862)

    -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02-1588-0800)



2024.  11.  22.




파주도시관광공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