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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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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362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09:47
공고명 2025년 사하구 당직 현장출동민원 처리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담당자 이민경(☎: 051-220-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9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485,000 원
   
배정예산
149,485,000 원
   
추정가격
135,895,45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사하구 공고 제2024 - 1367호


용역전자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계 약 명

2025년 사하구 당직 현장출동민원 처리 용역

추정금액

149,485,000원

현장설명 일시 ․ 장소

생   략

기초금액

149,485,000원

입 찰 서 접 수 개 시 일 시

2024. 11. 29.(금) 09:00

추정가격

135,895,455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부가가치세

13,589,545원

입 찰 서 접 수 마 감 일 시

2024. 12. 3.(화) 10:00

관급자재비

0원

개     찰     일    시

2024. 12. 3.(화) 11:00

한전인입비등

0원

가  격  개  찰  장  소

사하구 재무과 입찰집행관PC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 1. 1. ∼ 12. 31.까지

  나. 용역내용(용역인원 총 2명)

   - 도로 낙하물, 교통사고 잔해처리, 도로결빙, 포트홀 등 차도 및 인도 상        통행에 방해가 되는 요인 처리

   - 교통사고, 자연사 등으로 인한 공유지(도로, 주택가)의 동물사체(로드킬) 처리

   - 하수맨홀 임시조치, 현수막 날림 등 주민생활 안전과 관련된 민원처리

   - 그 외 현장조치가 필요한 업무

  다. 용역위치 : 부산광역시 사하구


3.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전자계약으로 체결됩니다.

  나. 총액,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다.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설명서(과업지시서, 내역서, 도면 등)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열람(문의)장소 : 사하구 건설과 조상균(☏051-220-4664)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규정에 의한 제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공동수급 불가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등 관련 서류에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신규자사업자 포함(법인은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일 기준)〕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따라 폐기물수집ㆍ운반업(생활폐기물) 등록한 업체

      장비확보 : 순찰차 1대(1톤 트럭), 도로 상 작업 안전장비(형광조끼, 경광봉) 등

         ※ 순찰차량에 싸인보드 설치 필수(착수전까지 완료)

       평일 야간 및 공휴일(토요일, 대체공휴일포함) 24시간 근무가 가능한 업체

※ 차량보유 확인서류 제출 안내

  본 용역을 수행하고자 하는 업체는 과업 이행을 위한 차량(1톤)을 소유하고 있어야 하며, 낙찰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차량보유 확인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 자동차등록증(자동차등록원부) 및 차량보험가입증명서류

본 용역은 과업지시서의 사업내용을 필히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에 근거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5.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의 지급각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9.(금) 09:00 ~ 12. 3.(화) 10:00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개찰일시․장소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 부산광역시 사하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PC

  다. 재입찰집행(개찰)일시 : 2024. 12. 3.(화) 15:00

 라. 개찰 후 낙찰적격자가 없을 경우(별도통보없음-투찰자확인)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2024. 12. 3.(화) 14: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3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42조,「부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부산광역시 공고 제2023-1819호)에 의하며 예정가격이하로써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평가는「부산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을 적용합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적격심사    대상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에 따른 평가시 기준  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결과 E37-39.「하수․폐기물   처리, 원료재생업(종합)」자료를 적용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 후 낙찰하한선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10.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층당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의거,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건설업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고용노동부 고시)」에 의거하여 사후 정산하며 입찰금액 및 산출내역서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단순노무용역의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산출내역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을 위하여 기성 및 준공 검사 시에 납입확인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라. 주요경비 산출기초 : 1건당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883원

1,483원

190원

11.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준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

   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입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예정)업체는 착수일 전까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사업부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3. 기타사항

  가. 우리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계약체결 또는 그 이행과 관련하여 금품제공 시 뇌물공여죄로 형사고발 됨과 동시에 부정당업자로서 입찰참가 제한을 받게 되며,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나라장터 입찰공고에 게시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반부패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조달청 시설공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설계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사하구 재무과         ☎ 220-4144

    2) 용역에 관한 사항       : 사하구 건설과          ☎ 220-4664

     3) 공직자비리 신고센터      :사하구 소통감사실 ☎ 220-5901

     4)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전자계약 시행 안내 ≫

 

 

 

 ○ 사하구에서는 계약업무의 투명성 제고 및 낙찰업체의 기관

    방문에 소요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4.  11. 

부산광역시 사하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