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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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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987-00 공고일시  2024/11/26 10:02
공고명 2025년 통계포털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공고담당자 서지아(☎: 053-803-308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380,000 원
   
배정예산
37,380,000 원
   
추정가격
33,9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공고 제2024-1664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년 통계포털 유지관리 용역


1. 입찰에 부치는(견적서 제출 안내) 사항

구    분

 내          용

용 역 명

 2025년 통계포털 유지관리 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착수예정일 2025. 1. 1.)

기초금액

금37,380,000원(금삼천칠백삼십팔만원)

   -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설계)금액은 유지보수기간 12개월 기준으로 산정한 금액임(계약상대자 선정이 지연되어 과업기간 12개월 미만으로 계약체결시 낙찰금액(협상금액)에서 1개월(30일)기준하여 일할계산 적용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과업내용

 과업이행요청서에 의함

기타사항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예산확정 전) 입찰로,

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위원회 공익제보센터(☎053-803-2288)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아울러,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 및 개찰

 ○ 입찰(견적)서 제출기간: 2024.11.27.(수)10:00~2024.12. 3.(화) 10:00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2024.12. 2.(월) 18:00

  ○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3.(화) 11:00 우리시 입찰집행관 PC

3. 입찰(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 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신고)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 한 자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가․면허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재하여야 하고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세부품명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 등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 1개를 소지한 자

       계약체결일까지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 함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 확인되어야 하나, 본 용역 개찰 후 5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망(SMPP)에서 중·소기업·소상공인으로 확인 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것으로 간주함

  ※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견적)서 제출 및 계약 방법

  본 입찰(견적제출) 총액입찰(견적제출)입니다.

  ○ 입찰(견적제출)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통여 입찰(견적)서를 제출받습니다.

  ○ 본 입찰(견적)에 대한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진행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 이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중이거나 영업정지기간 중에 있는 자 및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견적)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하여 입찰(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의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낙찰 후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10일 이내에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정해진 계약 체결하지 않을 경우 관련 규정에 따른 기간 동안 우리시와 수의계약(나라장터를 이용한 견적서 제출 포함)을 할 수 없습니다.

일가격으로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7. 과업설명 

  ○ 과업설명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내용에 대한 문의는 우리시 빅데이터과(☎053-803-543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산업안전보건법」 및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별지 1 참조]

      ※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 입찰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 과업이행요청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입찰자용 이용약관 관련 회계예규

     - 기타 관련 회계예규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통지일로부터(서면 또는 유․무선) 회계예규에 의한 소정의 기일 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공고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회계관련 규정에 따릅니다.

  ○ 청렴계약제 실시

    - 우리시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관련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시 홈페이지(www.daegu.go.kr)/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관련정보/계약서식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대구광역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의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하여 별지 제10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계약시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자에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보충정보 제공처

    - 과업내용 문의: 빅데이터과 구수본(☎ 053-803-5432)

    - 견적서 제출(입찰) 관한 사항: 회계과 서지아(☎ 053-803-3081)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4년  11월  26일


대구광역시 분임재무관

[별지 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 공고명 또는 계약명 기재 )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안전관련 제 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본인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상기 법령 및 발주처의 정기·수시 안전관련 이행점검을 포함한 안전보건 의무조치 사항(관리감독자 지정, 안전보건교육 등)을 준수하여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