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도 대구샘노인요양센터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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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및 제44조의 규정에 의거 「2025년도 대구샘노인요양센터 세탁물 처리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본 시설과 계약 체결하고자 하는 업체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도 대구샘노인요양센터 세탁물 위탁처리 용역 위탁업체 선정
나.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1년)
다. 입찰 낙찰자 결정 기준 :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찰품목 : 대구샘노인요양센터 세탁물 전량 용역
(별첨 제안요청서 내 물품목록확인)
마. 기초금액 : 1인 월단가 : 29,000원(추정가격 26,344원 / 부가가치세 2,636원)
* 기초금액은 1인 세탁물 단가금액이며 월평균 입소노인 90명 기준으로 산정하였으 며 입소정원은 99명으로 증감이 될 수 있음. (장기요양 청구시 월평균 산정인원)
* 2025년도 연간 예상금액: 32,016,000원(부가세 포함 / 월 92인기준 산출)
* 세탁물 수거 및 납품을 주5회 이상 수행하여야 합니다.
* 세탁비용 및 수거․납품, 인건비 등 세탁물 위탁처리에 제반비용 일체 대한 금액
바. 제안서 제출처 : 대구광역시 달서구 진천로3길 80 대구샘노인요양센터 복지행정실
사.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한 (방문접수)
- 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24. 11. 26. (화) 11:00
- 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24. 12. 05. (목) 14:00 / 방문접수
- 입찰업체 제안설명회 : 2024. 12. 09. (월) 10:30~ (개별 통지)
- 입찰 심사위원회개최 : 2024. 12. 09. (월) 14:00(예정)
- 우선협상대상 발표일. : 2024. 12. 10. (화) 11:00(예정)
- 최종 낙찰자 선정일 : 2024. 12. 11. (수) 10:00(예정)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입찰에 참가하기전 현장 확인 후 과업
지시서 및 유의서 등을 숙지하고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아. 참가서류 제출 방법 : 방문접수 (봉합하여 제출요망)
*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서류 제출시 입찰참가조서에 서명 후 인감도장 혹은 사용인 감도장으로 날인하여야 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아래자격을 모두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스템에 등록하여 입찰을 할 수 있는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세탁업(업종코드 5224)으로 신고된 업체
-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체는 감염예방을 위하여 입찰 불가
다. 본사 기준으로 사업장 주소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은 자는 참가 할 수 없음
마. 붙임 계약 조건에 동의하는 업체로서 우리 시설 업체 선정 방식에 동의한 자
3.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단가 계약)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행정안전부장관이 정한 대상 업체는 면제되며, 입찰 신청시 납부 이행각서를 제출하 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 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고 본 시설에 귀속됩니다.
5.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
가. 제안서 작성기준에 의거 작성된 제안서를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
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한 후 개별 통보합니다.
나. 기타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합니다.
6. 제안서 평가기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가. 제안서 평가방법 및 배점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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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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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 성 목 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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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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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술
평
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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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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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실적 (계량)
▪계약담당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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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근 3년간 노인복지시설 세탁물 수행 실적
(5건 이상: 10점, 3건 이상: 7점, 3건 이하: 5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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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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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상태 (계량)
▪계약담당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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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영상태(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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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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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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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 계획
(비계량)
▪평가위원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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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
및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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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세탁 시설장비(운반차량포함) 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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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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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조직 및 인력 현황 및 배송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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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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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세탁관련 자격·면허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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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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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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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세탁물 품질관리 계획
(수거, 운반, 세탁방법, 오염세탁물 처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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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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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발주처 세탁물 별도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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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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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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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안내용의 신뢰성 및 이행가능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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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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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세탁용역 업무 이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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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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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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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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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협상에 의한 입찰가격 평점기준 적용
- 단가별 내역서 포함 별도 밀봉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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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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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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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합계 =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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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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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기술 능력 및 입찰가격 평가 점수의 합산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함.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 고득점자를,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 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의 고득점자를 선순위자 로 선정
라. 협상순위에 의해 협상대상자와 협상하며, 협상 성립시 다른 협상 적격자와는 협상 미실시
마. 기술능력평가
- 5명 내외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평가항목별(고려사항 포함)로 평가 실시
- 총점 80점을 만점으로 하며, 각 평가 항목에 대한 점수를 합산하여 평가
- 점수 계산은 소수점 이하2자리까지 산정후 반올림하여 소수점 이하 1자리까지 산출
바. 입찰가격평가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의함
7. 입찰무효 및 기타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 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관련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내용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자격 증명서류 및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제안서 제출 후 에라도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나 심사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불공정 행위를 한 때 .에는 낙찰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습니다.
라. 제안서에 대한 운영능력 평가는 본 시설의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제안자는 평 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 작성방법 및 제출안내
1) 제안서는 A4 용지 크기 가로 또는 세로 형태로 작성
2) 제안서는 제안 요청서에서 요구하는 모든 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실행 계획방법을 제시
하여야 함
3) 제안서의 구성은 업체의 운영능력 평가가 용이 하도록 평가기준에서 정한 항목 및 목록을
포함하고 이에 준하여 작성하여야 함
4) 제안서는 한글, 파워포인트 등으로 작성 가능
5)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허위 사실이 있을 경우 당해 제안의 접수거부, 선정취소 및 계약
해제(지) 등의 조치가 따름
6) 제안서에 사용하는 문서에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7)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실현 가능한 범위 내에서 명료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근거자료
및 보충자료 요구시 제출하여야 한다.
8) 불명확한 표현의 유추해석의 소지가 있어서는 안됨. (예 : ∼를 할 수도 있다. )
9)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 며, 입증 자료를 제출하지 못한 경우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한다.
10)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할 수 없으
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11) 제안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 만 유효하다.
9.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련 예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응하여야 하며, 관련 규정 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 또는 모방으로 밝혀질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후에
도 계약을 무효화할 수 있습니다.
10. 계약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다음의 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업신고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4대보험 완납증명서(2023년~2024년 10월)
- 전자수입인지 및 납부확인서 (인지세법시행령 제2조의 3)
- 계약이행보증금 지급각서 각 1부. (계약이행보증서: 계약체결 후 제출)
- 청렴계약이행 각서 1부.
- 기타 대구샘노인요양센터에서 요청하는 자료
나.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협상결과, 계약 일반
조건, 입찰유의서, 제안서 등에 따릅니다.
다. 계약체결이 진행되는 동안 낙찰자에 대한 파산 및 부도, 영업정지, 법정관리 등의 결 격 사유가 발생한 경우 낙찰자 결정은 취소 됩니다.
라. 계약체결 시 입찰참가자격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 령 제51조의 규정에 의하여 매회별 이행예정량 중 최대량에 계약단가를 곱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계약보증금(보험증권)을 납부하여야 합니다.(입소정원 99명 기준)
바.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에 의합니다.
11. 문의사항
가.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는 성산복지재단 홈페이지(http://www.sswelfare.or.kr)
및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게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 관련 문의사항 : 대구샘노인요양센터 임재근 사무국장 (053-631-122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6.
사회복지법인 성산복지재단
대구샘노인요양센터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