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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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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40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0:08
공고명 2025년 재취업지원을 위한 「1:1 취업컨설팅」 위탁교육기관 선정
공고기관 중소기업은행 수요기관 중소기업은행
공고담당자 이상현(☎: 043-840-61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1,900,000 원
   
추정가격
74,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붙임 1)

                       

협상에 의한 계약


입 찰 공 고(긴급)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 및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계약예규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이므로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입찰서로 제출(투찰) 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입찰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건  명

2025년 재취업지원을 위한 「1:1 취업컨설팅」 위탁운영 계약기업 선정

세  부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규          모         

약 350(인원 변동 가능)

공  고  기  간

2024. 11. 26.(화) ~ 2024. 12. 9.(월)

입찰 / 계약방법

제한경쟁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입  찰  방  식

전자입찰(국내입찰)

사  업  예  산

81,900,000원 (부가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인원 변동에 따라 변동 가능)

전자입찰서/제안서 접수일자

2024. 12. 6.(금) 10:00 ~ 12. 9.(월) 15:00

전자입찰서/제안서 접수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2. 입찰참가자격 (제한경쟁입찰)

  가.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음.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해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함

  라. 공동수급방식은 허용하지 않음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 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바. 고용노동부고시 제2024-15호 「사업주의 재취업지원서비스 제공에 관한 규정」제4조에서 규정하는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사업자

  사.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고용촉진에 관한 법률」제21조의3에서 정한 요건에 해당되는 자


3. 입찰 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기업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기업

  다.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하는 기업


4.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기획재정부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계약예규)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획재정부고시 제 2024-29호)


5. 예정가격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조의2제2항제2호에 따라 작성을 생략


6. 긴급 공고 사유

  가.「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계약지침」(기획재정부 문서번호 : 계약정책과-589, 2024.6.28.)

  나. 교육일정․기간․규모 등에 따른 긴급성(「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5조
제4항1의2호)


7.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6.(금) 10:00 ~ 12. 9.(월) 15:00

   ㅇ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ㅇ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에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ㅇ 입찰서 제출 시 제안가격 산출내역서(제안요청서 서식 5)를 반드시 첨부합니다.

  나. 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ㅇ 개찰일시 :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이후

   ㅇ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8. 제안서 제출 및 접수(온라인 제출)

  가. 본 사업은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IBK기업은행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나. 제출기간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다.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나라장터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유의사항

   ㅇ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제안서 최종제출 여부를 확인하시고,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ㅇ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ㅇ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ㅇ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ㅇ「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의 2 제1항 및 제2항에 따라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제출 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ㅇ「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ㅇ 우선협상대상자는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9. 평가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PT평가를 실시한 후 종합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하고 협상을 통해 계약 체결

  나. 평가 결과 동점 순위가 있을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 중 정성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로 함

  다.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 순위 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함

  라.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하며 기타사항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에 의합니다.


10.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나.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을 납부해야 하며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 입찰보증서로 제출

  다. 입찰 보증서는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 피 보증인의 명의가 당행일 것

    - 보증기간의 시작일이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이며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라. 입찰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당행으로부터 면제 받는 경우 입찰 보증서의 제출을
「경제위기 극복을 위한 계약지침」에 따라 지급각서로 대체

  마. 다만 최근 1년 이내 낙찰 후 계약미체결·불이행 등이 발생하였고 이에 계약체결 기피 우려가 있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지급각서로 대체하지 않음

  바. 국고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해 국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11.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서 규정한  무효 요건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이를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IBK기업은행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본 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 및 계약에 관한 계약예규 및 국가계약법, 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건의 제안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전자적으로 진행되고, 계약 및 대금 지급은 별도로 이루어집니다.

  다.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입찰 및 계약체결에 드는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라.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하며 제안서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을 경우, 입찰참가제한 및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교육운영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IBK기업은행과 기업 간에 협의를 거쳐 최종 결정합니다.

  아. IBK기업은행은 필요 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자. 제안사는 제안서를 작성함에 있어 필요한 자료를 IBK기업은행에 요청할 수 있으며, 질문사항은 문서(E-mail)에 한하여 회신하며 전화 등의 문의는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차. 기타 문의사항은 IBK기업은행 인재개발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과장 김원희 ☎ 02-3425-4357, 대리 김지원 ☎ 02-729-7627 ⓔ kimjw828@ibk.co.kr)



IBK기업은행 인재개발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