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제2024-096호
2인이상 견적 수의계약 견적 제출 공고
(2025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업무용 복합기 및 프린터 임차 용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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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서울시여성가족재단 업무용 복합기 및 프린터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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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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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 프린터 및 복합기 임차 용역, 체계적인 유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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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초 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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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68,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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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 고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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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 ~ 2024. 1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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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개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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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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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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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671,2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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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마감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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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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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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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2.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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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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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96,8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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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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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계약업무 담당자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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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한경쟁, 단독이행, 총액입찰, 지역제한, 제한적최저가 (낙찰하한율 88%)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내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등 견적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제출 전에 반드시 확인 및 숙지하여야 하며, 과업내용 등을 제대로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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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발주 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되는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금액이 조정되거나 기관의 사정 등으로 계약이 취소될 수 있음. 이에 따라 계약을 체결했다 하더라도 예산 배정 상황에 따라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음을 인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고, 추후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회계연도 개시 전의 계약체결 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 각 회계연도 예산 심의 결과에 따른 예산 확정 상황(매 회계연도 말)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호 협의 하에 과업, 계약특수조건 등의 계약 내용을 변경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한 것은 위의 내용을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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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투찰) 안내
가.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행업체 투찰 등 부정한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것이 확인되는 경우 입찰 관련 무효 등의 지방계약법 상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나. 다음의 자격 기준을 갖춘 자
◦ 사업자등록상에 당해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사업 업태 및 종목이 신고 되어 있는 업체 ※ 동일제조사 제품으로 1개 업체만(제조사, 대리점 계약을 맺은 업체 등) 참가 가능합니다.
※ 개찰 후 1순위 업체는 제조사, 본사 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제조사, 대리점 계약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하지 않는 경우 1순위에서 배제됩니다.
◦ 제안사와 제조사가 다른 경우 제조사(총판사 등)의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이 가능한 업체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 받은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낙찰 이후라도 부적격 처리)
라.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본 공고 건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사업은 하도급,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단독이행만 가능)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 결과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 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입찰에 1순위자로 선정된 자는 10일 이내 계약을 이행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천재지변 등과 같은 불가항력적인 사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으면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합니다. 또한 발주부서 및 계약업무 담당자의 계약 관련 서류 요구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이행할 것을 서약하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노동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노동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 관련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이지희(☏ 02-810-5064)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경영지원팀 용철중(☏ 02-810-5458)
<금품 및 향응, 부당행위 근절을 위한 클린신고센터 및 핫라인 운영 안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은 재단 임직원들로부터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계약 과정 전반에서 재단 직원의 금품 및 향응 요구 또는 부당행위를 발견하셨을 경우 적극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부서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감사실
- 신고방법 : 재단 온라인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접수, 감사실 핫라인(02-810-5401), 감사실 팩스(02-810-5144)
- 서울특별시 여성가족재단 클린신고센터: https://www.seoulwomen.or.kr/sfwf/contents/sfwf-cleanReport.do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담당자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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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년 11 월 26 일
서울특별시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 (직인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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