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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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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649-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1:16
공고명 2025년~2027년 행정사무 복합기 임차 용역(연간단가)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공고담당자 김석환(☎: 02-330-116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7,794,000 원
   
배정예산
277,794,000 원
   
추정가격
252,54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대문구 재무공고 제2024-178호

[공고일 : 2024. 11. 26.]


용역 입찰공고 (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개 요

용 역 기 한

용 역 금 액(원)

2025~2027년 행정사무 복합기 임차 용역

(장기계속,연간단가)

과업지시서 참조

[총차]

2025.1.1.~2027.12.31.

 

[1차]

2025.1.1.~2025.12.31.

기초금액

[총차]

277,794,000

(부가가치세 포함)

 

(1차) 92,598,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낙찰하한율 86.745%)

 ※ 사업문의 : 서대문구 재무과 이유나 주무관(☏ 02-330-1145)

< 유의사항 >

지방의회의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비가 변경될 경우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아닌 경우 제조사 또는 판매본사로부터 복합기 및 모든 부품, 소모품에 대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기한 : 적격심사 평가서류 제출마감일)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2024.11. 27.(수)14:00~2024. 12. 4.(수) 14:00

개찰일시

 2024. 12. 4.(수) 15:00

개찰장소

 서대문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서대문구 연희로 248, 5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면세사업자도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하며, 비영리법인은 목적사업에 대하여는 이윤을 제외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자격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 9999)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제조사가 아닌 경우 제조사 또는 판매본사로부터 복합기 및 모든 부품, 소모품에 대한 “정품공급 및 기술지원 확약서”를 발급받아 제출해야 함

         (제출기한 : 적격심사 평가서류 제출마감일)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인 업체로서,  본사 소속 지사에서 유지 보수가 가능하여야 함

 다.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공동수급 또는 하도급 불가).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2024.12.3.<화> 18:00)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계약법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참가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정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 단순노무 외의 용역)」에 의하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을 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당해용역 이행실적 평가기준

     1) 평가 기준 금액 : 277,794,000원(부가세 포함)

     2) 이행실적 인정범위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완성(준공)된 “복합기 임대(차) 용역계약” 이행실적

       - 업무용PC, 노트북 등 “복합기”가 아닌 사무용기기 관련 계약은 실적에서 제외

       - 장기계속계약의 경우 차수별 준공 완료된 실적은 인정

     3) 민간실적의 경우 아래 서류를 모두 제출해야 합니다.

       - 용역이행실적증명서(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 실적집계표(실적내용을 집계한 자체 양식)

       - 계약서, 세금계산서, 준공금 입금 내역 등

     4) 실적의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재무과)의 의견에 따르며, 용역이행실적증명서는 사업담당(서대문구청 재무과 이유나 주무관 ☏02-330-1145)의 경유 확인을 받은 후 제출해야 합니다.

    ※ 경영상태평가는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평가 기준비율은 한국은행 발행 최근년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6. 임대업(부동산 제외)”입니다.

    적격심사 시 제출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는 계약체결 시 첨부하여 제출하고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5일 이내(가급적 3일)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지방계약법 제12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지방자치단체에 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금액 5/100(특례적용시 2.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상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대문구 재무과 이유나 주무관(☏ 02-330-1145)

   ※ 계약문의 : 서대문구 재무과 김석환 주무관(☏ 02-330-116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서대문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