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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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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675-00 공고일시  2024/11/26 11:24
공고명 2025년 서울특별시교육청 동대문도서관 청소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동대문도서관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동대문도서관
공고담당자 최영윤(☎: 02-2170-10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649,920 원
   
배정예산
131,649,920 원
   
추정가격
119,681,745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대문도서관 공고 제2024-005호      



2025년 동대문도서관 청소용역

입찰 공고(안)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1. 26.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 분임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구       분

내                           용

용  역  명

 2025년도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 청소 용역

용 역 현 장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4길 22 동대문도서관(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기 간

 2025. 1. 착수일로부터 2025. 12. 31.까지 (1년)

용 역 인 원

 미화원 3명 (남 1, 여 2)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조

※ 과업지시서 상세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기 초 금 액

금131,649,920원(추정가격: 119,681,745원 부가가치세: 11,968,175원)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한 제한(총액)입찰입니다.

  나.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간 경쟁 대상입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으로 적격심사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을 적용합니다.

  마.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계약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공동수급체 구성 불가)


3.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공고기간

 2024. 11. 26.(화) ∼ 2024. 12. 03.(화) 까지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4. 11. 27.(수) 10:00 ∼ 2024. 12. 04.(수) 14:00까지

개찰일시

 2024. 12. 04.(수) 15:00 이후

개찰장소

 동대문도서관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산시스템에 장애가 있을 경우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33조에 해당되지 않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공중위생관리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으로 등록한 자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7611150101)]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업체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적격심사 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소지한 자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서울특별시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 3】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후 전자입찰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 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서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의 4. 추정가격이 2억 원 미만인 용역 심사기준에 따라 적격심사대상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얻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합니다.

    ※ 경영 상태는 재무비율, 신용평가등급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재무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N74-76.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부채비율: 212.67%,유동비율:118.46%)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하한율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부적격자로 별도 통보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1순위자만 통보하고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동일 가격 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선순위 입찰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3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체결 전까지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등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에서 요구하는 계약 관련 서류 제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제37조제3항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낙찰금액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등 반영 대상 용역입니다.

  ※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단위:원)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퇴직급여충당금

3,159,288 

4,010,364 

409,140

423,648

7,426,601

  나. 입찰참가자는(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라.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제9호에 따른 산업안전과 보건연수 강화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관리비를 계상하오니 「산업안전보건법」의 산업안전보건비 사용기준에 따라 집행하고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마. 기성 또는 준공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위하여 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고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 합니다.(※ 정산 시 증빙서류 필수 제출 대상)


10.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해당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붙임 1】「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시행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용역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서 착수 및 준공 시 감독관 경유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서류 제출 시 【붙임 2】「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확약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근로자(직접 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고,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로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이내에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다음 달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에 따른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4】「용역 안전보건 체크리스트」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등

  이 공고문에 게재하지 않은 계약의 해제・해지,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4.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의 연기 처리는 전자입찰시스템 자체(국가종합전자조달, 발주기관)의 장애만 가능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견적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내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따르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용역]⇒[용역공고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공고-용역]⇒[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조달청 집행기준은 조달청의 [정보제공-법령정보], 지방자치단체 회계예규는 행정안전부의 [정책자료-법령정보-훈령/예규/고시]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o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과업지시 및 계약분야: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담당: 조윤지 ☎ 02-2170-1007)









[붙임 1: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청소용역)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1.인건비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 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급여,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 「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관련)」 및 「최저임금법(제28조 관련)」,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 관련)」 벌칙조항을 위반하지 않겠습니다.

 

 3.정부의 공공부문 비정규직 고용개선 추진지침」(‘12.1.16.) 등에 따라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승계를 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붙임 2: 용역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

 

용역 종사자 노무비 지급 확약서

 

  □ 용역명 : 2025년도 동대문도서관 청소용역

 

    ○ 계약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용역 종사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보수지급 내역(월)

 

 

 

 

 

 

 

 

 

 

 

 

 

 

 

 

 

 

 

 

 

 

 

 

 

 

 

 

 

 

 

 

 

 

 

 

 

 

 

 

 

  위와 같이 용역을 시행함에 있어 우리 회사 소속 ○○○, ○○○, ○○○, ○○○, ○○○, ○○○에게 매월 노무비를 지급하고 지급명세서를 동대문도서관에 제출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4년    월    일

 

             회사명 : ○○회사 대표 ○○○  (인)

             주  소 : 

             전  화 :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장 귀하

 




[붙임 3: 조세포탈 관련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

 

서울특별시교육청동대문도서관장 귀하

 





[붙임 4: (용역) 안전·보건 체크리스트]

제 권역 

 

공사(용역) 안전·보건 체크리스트(공통)

■ 학교(기관)명 :

■ 점검자 :                      (서명)     

■ 점검일자 : 2024.   .   .

번호

점 검 내 용

점검결과

아니오

1

학교(기관)는 계약서에 ‘안전관리 및 예방조치 후 작업’ 실시 내용을 포함하였습니까?

*계약서가 없는 경우 본 체크리스트로 갈음

 

 

2

학교(기관)는 공사(용역)업체가 근로자에 대한 안전보건교육 실시하였는지 확인하였습니까?

 

 

3

학교(기관)는 공사(용역)업체에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대, 안전화 등)를 착용하고 작업하도록 주지시켰습니까?

 

 

4

학교(기관)는 공사(용역)업체에 위험사항과 공사 전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하여 주지시켰습니까? (위험성평가 등 제공)

 

 

5

학교(기관)는 공사(용역)업체에 학교(기관)의 현장(업체 근로자가 작업하는 공간)으로 이동할 때나 현장 이외 장소 이동 시 행정지원과 또는 담당자의 안내를 받도록 주지시켰습니까?

 

 

6

학교(기관)는 사다리, 비계, 전지작업 등 추락위험 작업 시 공사(용역)업체로부터 (붙임)추락재해 예방 체크리스트를 제출받았습니까?

 

 

7

학교(기관)는 공사업체와 안전보건관리에 관한 사항에 대한 협의를 하였습니까?

 

 

※ 해당항목이 없으면 점검결과에 ‘해당없음’ 표기

 

 공사(용역)업체 확인․서약서

 

 

 

 

 동대문도서관으로부터 위 점검항목에 대하여 안내(주지) 받은 사실이 있으며, 공사(용역) 전 과정에 걸쳐 안전보호구를 지급하고 안전수칙을 준수하며 안전교육을 실시 작업할 것을 서약합니다.

 

                         소속(회사)            :                

                         공사(용역)업체 책임자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