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공고 제 2024 – 05 호
용역 입찰 공고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단, 차량보유현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처리 합니다.
입 찰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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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통근버스 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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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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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5,0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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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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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3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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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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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636,36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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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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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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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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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363,63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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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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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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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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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경쟁(총액, 적격심사)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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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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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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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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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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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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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1.01 ~ 2025.12.31.(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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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기 일정은 우리공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 입찰참가자격 : 아래 (1) ~ (4)를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이용자 등록을 한 자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물품분류번호:7811189901)]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
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마감일 현재「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제15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는 부정당업자가 아닌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하며,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서약서는 조달청 나라장터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라.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으며, 현장설명회는 생략하고 과업지시서로 대체합니다.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접수에 대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일단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할 수 없으므로 신중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취소의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에 근거하여 개찰시간 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기초금액은 입찰서 제출 개시일 전에 공개합니다.
다. 낙찰자는 입찰 무효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한 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하한율 : 예정가격 대비 87.995%
※적격심사 세부평가기준
(1)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추정가격 5억원 미만 적용
(2) 이행실적평가(금액) 기준 : ₩213,636,363(추정가격, 부가세별도)
- 동등이상용역 : 통근버스(45인승) 운행실적
- 유사용역 : 해당사항 없음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최근 7년) 이내 이행 완료된 실적을 인정하므로 실적증명서 상 이행실적내용(이행기간, 45인승 통근버스 운행용역)을 포함하여 발급받아야 합니다.
- 실적증명서가 공공기관의 납품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계약서 사본, 세금계산서 사본, 거래명세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실적증명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날인)
(2) 경영상태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에 따름
(3) 기술능력평가기준 : 안전성 정도 평가
-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
(4) 결격사유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에 따름
- 적격심사시 차량보유상황(45인승 버스 2대)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서,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등 과업지시서 참조)을 제출하여야 하며, 자기보유차량요건에 충족함을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 결격처리 합니다.
※낙찰자는 적격심사 후 공사에서 요청하는 별도의 안전관리계획서를 작성 및 제출해야함
라. 개찰 결과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종합평점이 높은 자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은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 등을 준용합니다.
※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에 참가한 경우 입찰무효에 해당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
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 드립니다.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 및 계약불편사항 신고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입찰·계약 진행과정에서 불편·부당한 사항이 있을 경우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우리공사의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담합입찰 방지 서약서, 청렴계약 및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자용 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당사 홈페이지(http://www.kogas-tech.or.kr)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용역입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평택기지지사 업무지원팀(☎031-8012-97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서류
1. 과업지시서 1부
2. 용역계약일반조건 1부
3.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 1부
4. 안전사고 예방 특수조건 1부
5. 중소기업 기술거래 표준비밀유지계약서 1부
6. 근로자 권리 보호 이행 서약서 1부
7. 정부권장사항 이행서약서 1부
8.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1부
9. 전자입찰특별유의서 1부
10. 계약불편 신고제도 안내문 1부. 끝.
2024년 11월 26일
중·소기업 금융지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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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지원대상 : 우리공사와 거래실적이 있는 중·소기업
〇 지원내용
- 대출금리 우대(최대 연 1% 범위 내)
- 환율 및 외환업무 취급수수료 우대
- 각종 금융 관련 상담 및 자문
〇 문의처 : KEB하나은행 대전 대덕테크노밸리지점(☎ 042935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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