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 용역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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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수고등학교 공고 제2024-14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하여 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6.
덕수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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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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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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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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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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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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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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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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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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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 12.(일) ~ 2025. 2. 15.(토) (34박35일)
※ 훈련 일정은 현지 날씨 및 훈련장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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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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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리핀 클락 일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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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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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39명 (학생 35명, 야구부 지도자 4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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훈련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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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왕복항공권(유류할증료, TAX, 여행자보험료, 공항세 포함)
- 항공예약 : 인천공항 → 마닐라공항 2025. 1. 12.(일)
마닐라공항 → 인천공항 2025. 2. 15.(토)
○ 숙박비(34박35일), 식비(조식, 중식, 석식, 특식), 버스 임대료, 현지 이동 차량 임대료, 야구장(운동장) 사용료(1일 10~12시간), 현지가이드 비용, 의료시설 이용료, 와이파이 도시락 또는 e-sim 사용료, 훈련 물품 운송비, 여행자 보험료 등
※ 원활한 전지훈련을 위해 숙박시설 근처(30분 이내)에 있는 야구장을 확보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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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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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 규격·가격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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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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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 2024. 12. 16.(월)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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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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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185,086,200 원
※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직」 제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거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 가능
※ 기초금액은 39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계약체결 시와 정산할 때에는 학교 측과 협의하여 추후 변동 인원 및 내역에 대한 금액을 조정하여 정산(원단위 절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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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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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 2024. 12. 16.(월) 15: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 제출기간 첫날, 마지막날 제외 평일 10:00~16:00(공휴일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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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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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1. 27.(수) 10:00 ~ 2024. 12. 16.(월) 15: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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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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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8.(수) 10:00(예정)
※ 별도의 제안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고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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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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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9.(목) 10:00 이후 예정 / 덕수고등학교 행정실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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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상급기관의 명령 또는 권고,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될 경우 해외전지 훈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일체의 위약금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 특기사항: 이번 입찰에 있어 전지훈련 장소가 필리핀 클락임을 감안하여 훈련지 직항의 항공권 및 숙박시설 근처 야구장 확보 등 모든 계약 부분이 원만하게 연계되어야 효율적인 전지훈련이 진행되므로 선정업체는 항공권, 현지 버스, 숙식, 야구장 등 일괄 관리․책임을 원칙으로 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3)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서울특별시」나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할 수 있는 업체
4)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의거하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계약조건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 제안서 접수 마감일까지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접수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조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단,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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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은 전자 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및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문을 충분히 숙지하지 않고 입찰 참여 시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별도의 과업 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별도 첨부된 과업지시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및 입찰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제안서 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제안서 평가결과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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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4. 11. 27.(수) 10:00 ~ 2024. 12. 16.(월) 15: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 제출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평일 10:00~16:00 제출 가능하며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2) 접수 장소: 덕수고등학교 1층 행정실[서울시 송파구 위례북로10(거여동) 덕수고등학교]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지참하고 대리인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도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4) 제출 서류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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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신분증 소지
③ 제안서 8부. [붙임2]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붙임3]」을 숙지 후에 기재
- 심사본 7부는 제안 회사명을 표기하지 않고 제출
- 규격 A4(세로), 페이지를 달아서 상철 제본
- 여행 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 숙박 및 차량 관련 각종 보험 증권 사본 및 증빙서류 별도 첨부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별도 첨부
④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일 것) 1부
⑤ 실적증명서 1부[붙임 4]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해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
⑥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⑦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사본 1부
⑧ 종합여행업 및 국내·외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⑨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⑩ 기존 해외 전지훈련 안내 책자 또는 업체 홍보 자료 1부
⑪ 항공권 발급(예정)가능 확인서[붙임6]
- 컨펌, 이행확약서, 보증증권 등 항공권 확보를 입증할 수 있는 자료
⑫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 4대보험 사업장 가입 명부 및 소지자격증 사본
⑬ 각서[붙임7] 및 확인서[붙임8] 각 1부
⑭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⑮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⑯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⑰ 기타 공고 및 제안서로써 정한 서류 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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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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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③ 청렴서약서 1부 [붙임9]
④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붙임 10]
⑤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과업내용서 참고)
※ 현지업체 각종 증명서는 한글 번역본으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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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제출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1. 27.(수) 10:00 ~ 2024. 12. 16.(월) 15:00
2)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3) 유의사항
가)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계약 시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 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별도의 제안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심사로 대체하오니 반드시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붙임3] 등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나. 일시: 2024. 12. 18.(수) 10:00(예정) ※ 단, 학교사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 기타사항
- 제안서는 평가항목과 배점한도를 기준으로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세부 평가 기준은 ‘제안서 평가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습니다.
- 제안서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하며, 평가세부내용 및 위원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가. 2024. 12. 19.(목) 10:00 이후 예정 / 덕수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체육소위원회 일정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따른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1항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의하여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채무액 등의 지급을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평균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 대상 업체로 선정한 후, 1단계 적격 업체에 한하여 가격 개찰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부적격업체(제안서 평가점수 평균 80점 미만인 자)는 G2B 가격개찰 시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고 개찰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5] 배점 기준표와 같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 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231호. 2023.1.1.시행)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가. 본 용역은 청렴서약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 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마.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바. 본교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 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과업내용, 제안서 작성 및 평가에 관한 문의: 체육안전부(☎070-4650-4939)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 계약담당자(☎ 070-4650-4804)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서울시교육청 감사관(☏1588-0260) 및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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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2. 위탁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4. 해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1부.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한도 1부.
6.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자에 한함) 1부.
10.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조회동의서(낙찰자에 한함) 1부. 끝.
2024 . 11 . 26 .
덕 수 고 등 학 교 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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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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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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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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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 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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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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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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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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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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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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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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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지명)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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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수고등학교 공고 제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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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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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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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선정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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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보
증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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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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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또는 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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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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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 년 월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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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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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덕수고등학교의 2단계입찰(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공고에 정한 서류
202 . . .
신청인 (인감날인)
덕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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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 × 297㎜(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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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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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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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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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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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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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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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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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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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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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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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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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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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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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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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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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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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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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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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 / 000 = 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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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외 전지훈련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별지로 첨부 가능)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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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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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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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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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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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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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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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1.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 제출)
주2. 중·고등학교 국외 전지훈련 이행 실적으로 완료한 숙박·운송·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 해당
주3. 공공조달기관 실적증명서 또는 [붙임4]양식의 실적증명서(원본) 첨부된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
(계약서 사본 등 기타서류는 불인정,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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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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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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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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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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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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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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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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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임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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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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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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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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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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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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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 력
회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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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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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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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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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문 별 협 력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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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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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직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첨부
5. 해외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기본코스 반영)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동계전지훈련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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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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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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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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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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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 선 지 (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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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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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항공기 이용계획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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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도착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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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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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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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항공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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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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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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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 전지훈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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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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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훈련지 → 인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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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차량 확보 및 차량운행 계획
1) 협력회사의 보유차량 총 대수 : 대
※ 보유대수에는 불법개조차량 및 개인소유 지입차량은 포함하지 말 것
2) 차량운행계획(전지훈련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해외 동계 전지훈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 버스 호차별 운전 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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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구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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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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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행 차량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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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량
연 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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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 전
기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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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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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 승
인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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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내
편의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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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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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회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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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비약품
구비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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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근처 3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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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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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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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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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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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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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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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지의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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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등급 000 (신축 및 개축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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층별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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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층: 000명, 2층: 00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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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실별 투숙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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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실당 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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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만 입소가능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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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보험가입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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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소방·가스 점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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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소방: /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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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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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시 대피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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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일자별 식단표 기재
- 영업 신고가 된 업체(증빙서류 필요)
-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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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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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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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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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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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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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가입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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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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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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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단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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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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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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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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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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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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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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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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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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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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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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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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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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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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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경기도 각급학교 현장교육 학생안전관리 규칙 준수 계획 포함)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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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기타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 제안자는 반드시 업체 대표로 하며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덕수고등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일반현황 및 연혁 : 회사의 현황 기재
2. 최근년도 경영상태
-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한다.
- 국세청 홈텍스 및 세무서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로 평가
3. 해외 전지훈련 용역 수행 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2021.11.1.~2024.11.1.) 완료한 중·고등학교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수행실적을 합산 적용
- 중·고등학교 국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이행 실적으로 숙박·운송·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실적만 해당하되, 해당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조달청 실적증명서만 인정(계약서 사본 불인정)
4. 수행조직(제안 업체 인력 보유 현황)
- 제안 업체의 국외 전지훈련 수행을 위한 인력 보유 현황을 기재
- 기재된 인력의 재직증명서,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 계약상대자는 계약 후 성범죄, 아동학대 관련 조회 등 관련 구비서류 제출 요구에 응해야 함. 또한 조회 및 검사 대상자 중 결격 사유 발생 시 결격 대상자는 교체하고 교체자에 대한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5. 해외 전지훈련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학교에서 제시한 동계 전지훈련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 제안서의 기본 일정표를 바탕으로 하여 업체가 수행할 수 있는 차별적인 제안 가능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항공기 이용계획 : 항공권에 관한 사항 기재
다. 차량 확보 및 차량 운행 계획
- 운행 버스 호차별 운전 기사명 및 운전경력 기재
- 운행 버스별 차량 연식 기재 및 탑승 인원 기재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불법 개조 차량은 보유 대수에서 제외
- 차량등록증, 종합책임보험증권(공제가입증명서), 운송업등록증 등 각종 사본 제출
- 디지털운행기록장치 장착 확보
라. 숙박시설 여건
- 숙박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 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근처 30분 이내에 야구장 위치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식단표를 반드시 기재
- 1식 5찬(국, 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함
- 식중독 사고를 우려하여 도시락 제공은 불허
- 식사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증권 사본 첨부
- 전지훈련 학생 안전 계획
- 여행자보험 가입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단위 : 천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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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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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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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상
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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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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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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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납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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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망, 후유장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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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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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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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료실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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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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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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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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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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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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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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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
|
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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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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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해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실적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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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행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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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호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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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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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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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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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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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
행
내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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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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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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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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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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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계약액
(용역완료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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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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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
급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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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을 수행한 실적을 증명함.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해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건만을 발급 대상으로 함.
202 . . .
|
기 관 명 : (직인)
|
주 소 : (fax번호: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전화번호: )
|
(주) ①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이행 실적 증명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본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제안서 평가 항목 및 배점 한도
구 분
|
평 가 항 목
|
배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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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계
|
1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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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제안서)
능력평가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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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 (30)
(객관적 평가)
|
o 제안 업체 경영상태(10점)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준1)
* A등급 이상: A3-이상
* B등급: B+~B-
* C등급 이하: C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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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등급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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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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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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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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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등급 이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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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 해외 전지훈련 수행실적(10점)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간 중·고등학교 숙박, 운송, 기획 등 통합된 숙박형 해외 전지훈련 위탁용역 계약
|
A. 5개교 이상
|
10
|
|
B. 3개교 이상
|
7
|
C. 1개교 이하
|
5
|
o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A. 5명 이상
|
10
|
|
B. 3~4명
|
8
|
C. 3명 미만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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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적 지표에 의한 평가
(70)
(주관적 평가)
|
o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객실 등급, 위치, 안전성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20
|
|
o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
- 차량 년식 및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프로그램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및 보험 가입 현황 등
|
20
|
|
o 경기장 확보 계획
- 야구훈련에 적합한 경기장 확보 여부
- 이용 및 접근 용이성
- 경기장 시설의 우수성
|
20
|
|
o 업체의 용역 수행 능력
- 수행조직 인력 자격 소지 여부 및 경력 등
- 제안내용의 적정성
|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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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권 발급 예정(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확인서발급요청자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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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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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발권 예정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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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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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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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자
|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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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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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일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 예정(가능)임을 확인합니다.
202 . . .
○○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덕수고등학교장 귀하
|
※ 항공사 임의 서식으로 제출 가능하며 일시와 좌석 수 명기
각 서
본사(인)는 2024학년도 덕수고등학교 야구부 해외 동계 전지훈련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덕수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체육소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덕수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덕수고등학교장 귀하
확 인 서
(입찰 참가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인)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라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덕수고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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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 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덕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 또는 계약체결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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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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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결의,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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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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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덕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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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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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덗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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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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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 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덕수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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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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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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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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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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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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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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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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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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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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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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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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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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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덕수고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덕수고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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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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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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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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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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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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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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덕수고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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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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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되 전력 조회 동의서(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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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붙임]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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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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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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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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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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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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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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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덕수고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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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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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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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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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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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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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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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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