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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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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798-00 공고일시  2024/11/26 12:44
공고명 2025년 지정폐기물(의료,감염) 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수요기관 경기도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공고담당자 정예은(☎: 031-8008-96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50.00 원
   
배정예산
33,649,000 원
   
추정가격
33,649,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경기도 입찰공고 제2024-28호


  용역(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2024. 11. 26.

 

계약관련 공지사항

 

 

 

 1. 예산확정 전 예산안의 범위 내에서 입찰하는 사항으로 경기도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계약이행은 다음연도 1월 1일 또는 예산 배정 이후에 시작됩니다.

      ※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2. 낙찰금액과 계약금액은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차이를 이유로 계약을 해제·해지할수 없습니다.

 3. 동 용역에 대하여 사업기간을 12개월(2025. 1. 1.~2025. 12. 31.)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4. 본 사업은 공동수급(분담이행)이 허용되는 입찰로,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23. 12. 5.(목)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지정폐기물(의료, 감염) 처리용역

  나. 수요기관 :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운영기획부

  다. 용역대상 :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본원

  라. 과업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조

  바. 총사업비 : 금33,649,000원 (금삼천삼백육십사만구천원)

  사. 공동수급 : 허용(분담이행)  ※공고문 5번 참조

  아. 기초금액(단가금액) : 금3,850원(금삼천팔백오십원) / kg (예상처리량: 8,740kg)

                                                                                                  (단위 : 원)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세

기초금액(단가)

3,850

3,850

0

3,850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 제12호에 따라 의료폐기물 처리용역은 면세사업에 해당되오니 면세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단가입찰이므로 반드시 기초금액(품목별 예상단가)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금액은 폐기물 품목별 산출단가에 품목별 처리예정량을 곱한 금액을 총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의 사업금액은 예상 폐기물 처리량으로 산출되었으므로, 매월 실제 폐기물 처리량으로 정산하여 대금 지급합니다.


2. 견적서 제출기간

  

견적서접수개시

견적서접수마감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3.(화) 10:00

2024.12.6.(금) 10:00

2024.12.6.(금)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단가입찰, 제한최저 견적공고입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므로 조달청에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정부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모두 만족해야 함)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1255]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6727]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 조달 계약에 대한 예외)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제3호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에 해당하는 용역입니다.

  다.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업자(법인의 경우 대표자)인 경우에는 견적제출 참가를 제한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을 허용합니다.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 12. 5.(화) 18:00

  나.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분담이행 방식으로 참가하여야 하고,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분담이행방식으로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입찰서 제출 후에는 협정서 내용 및 분담 비율을 절대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반드시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와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확약 내용으로 갈음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안전부 기준을 적용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 작성하고, 입찰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 시 관련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동일가격 견적 입찰 낙찰자 결정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1장,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여러 명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같은법 시행령 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계약(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의 실효성 제고를 위해 발주기관 및 계약상대자에 대한 계약관련 정보를 다음과 같이 경기넷 홈페이지에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며,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이 체결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관련 정보공개 사항(계약금액, 기간 등 계약 체결결과 및 대금 지급내역 등)


10. 중대산업재해 예방

   가.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본 입찰에 참가하여 1순위로 낙찰된 자는 중대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견적제출 및 계약과 관련된 각종 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포함) 등 견적서제출 및 용역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책임입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련「지방계약법령」등 계약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 2천만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사. 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이행을 하지 않을 경우, 그리고 본 입찰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 및 시행령에 의거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 및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입찰 관련: 운영기획부 경리팀 정예은(031-8008-9621)

       * 과업내용 관련: 운영기획부 경리팀 이나현(031-8008-962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3.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