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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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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400-00 공고일시  2024/11/26 13:05
공고명 2025학년도 신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신정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신정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주무관(☎: 052-258-18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1,003,000 원
   
배정예산
181,003,000 원
   
추정가격
164,54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정고등학교 공고 제2024-35호


“2025학년도 신정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계약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 26.

                                                            신정고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서)가 적용됩니다 >

 

 

 

 

 

 

 

 

울산광역시교육청은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 공무원에게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use.go.kr

             참여․제안/신문고/울산광역시교육청공익제보센터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그림입니다.

 

누구든지 울산광역시교육청 소속 공무원(사립학교 교직원 및 계약직 교직원 포함)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울산광역시교육청 공익제보 처리 및 제보자 보호에 관한 조례」에 의거 포상금을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및 내역

용  역  명

수학여행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용역추정금액)

비고

 2025학년도 신정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025. 4. 8.(화)

2025. 4.11.(금)

(3박 4일)

 

제주도

일원

 

학생 250명

교사  17명

계 267명

 

금181,003,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인원

증감가능

 

  나. 경비내역

    1)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포함), 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봉사료 등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체험료, 기타안전(안전요원, 야간안전경비 등), 여행자 보험료, 부가세, 약품비, 기타 예비비 등 본 과업내용서 상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합니다.

    2) 김해↔제주도 왕복은 항공으로 학교자체 예약된 항공권을 이용하며,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학교에 제출해야 합니다.

    3)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등 학생들의 단체 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4)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지역제한, 총액입찰, 전자입찰, 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기술]․가격 동시)”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가격입찰은 반드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규격[기술]입찰서는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개찰을 실시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나라장터(G2B)시스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 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님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사.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을 열람하여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반드시 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기간 중 과업 및 여행일정에 대한 문의사항은 우리 학교 1학년부(☎052-923-21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 참가자에서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지방계약법시행령」제37조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 1000분의 2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규격[기술]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4.11.27.(수) 14:00 ~ 2023.12.19.(목) 10:00

      ※ 단, 평일 09:00 ~ 16:30, 기간 중 토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출장소 : 울산광역시 남구 문수로 458 신정고등학교 행정실(☎ 052-258-1801)

  다. 제출방법

   1)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표시 후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과 내용이 같음”날인(사용인감 사용)

      ※ 제출 서류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중 한가지 보험가입증명자료 또는 법인등기임원인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제출

      ※ 신분증:주민등록증,자동차운전면허증,대한민국 여권 등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 표지, 제안신청서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원본 1부는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별도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불가

    3)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4) 주요 사업 실적

    5) 참여 인력 총괄 명부

    6) 참여 인력 이력 사항

    7) 서약서

    8)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9)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0) 법인인감증명서(법인),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

    11)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2) 사업수행 실적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계약 실적증명서 1부

    13) 자동차 및 숙박관련 서류 일체 1부

    14)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5) 각서 및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16)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1.27.(수) 14:00 ~ 2024.12.19.(목) 10:00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제출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가격개찰은 개찰 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나.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제출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9. 제안서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다. 규격[기술] 제안서 평가 심사일시 : 2024. 12. 23.(월) 예정

   ※ 평가위원회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가자격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11.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6.(목) 11:00 신정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하고 입찰제출 마감일시는 익일 10:00까지 개찰은 11:00에 실시합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실시하며,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규격[기술]입찰)을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기술]평가 점수 100점 만점에서 85점 이상의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규격[기술]평가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기술]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        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        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        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울산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과업지시서,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보험료(연금,건강)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내역서(학생 및 교직원)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 내용은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www.us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수학여행 상세내용에 관한 문의는 우리 학교 1학년부(☎052-923-2173),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52-258-1801)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관한 사항은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6.



신정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