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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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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637-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3:31
공고명 2025년 포천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안전도시국 상하수과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안전도시국 상하수과
공고담당자 서동근(☎: 031-538-35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92,860,000 원
   
배정예산
992,860,000 원
   
추정가격
902,6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2929호

(긴급)2025년 포천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포천시 공공하수처리시설 수질TMS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및 설계내역서 참조

 라. 추정금액: 금992,860,000원(금구억구천이백팔십육만원)

 마. 기초금액: 금992,860,000원[추정가격 902,600,000원 + 90,260,000원]

2. 입찰방법 : 2단계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총액계약

3. 접수기간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 접수기간: 2024. 11. 26.(화) 17:00시 ~ 2024. 12. 06.(금) 17:00시

 나. 개찰일시: 2024. 12. 13.(금) 11:00시

 다. 개찰장소: 포천시 하수과 입찰진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 본 사업은 2025년 예산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입찰만 2024년 시행하며, 포천시의회에서 예산 사정 등으로 계약금액이 변경 될 수 있으며, 만약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발주처와 TMS 측정기기 물품공급사와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서를 체결한 사항으로 계약내역 산출 시 소모품 비용에 대해서는 낙찰차액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 낙찰 및 계약업체의 재위탁은 어떠한 경우에도 금지됩니다.

4. 입찰방법

가. 2단계 입찰(기술·가격 동시입찰), 총액계약,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입찰입니다.

 나. 기술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기술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1) 기술제안서는 포천시 하수과 하수처리팀 담당자에게 원본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을 때는 당해 기술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할 수 있습니다.

  3)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고, 기술입찰 평가 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가격입찰서를 개찰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 계약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다음의 입찰참가자격에 해당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1) 「물환경보전법」제38조의6 규정에 따른 수질오염물질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업종코드 7466)으로 등록해야하며, 아래 우리 시 측정기기의 유지관리가 가능한 자 (「물환경보전법」 제38조의8에 따라 제3자에게 재대행 불가) 이어야 합니다.

시설명

수질자동측정기 설비명(유지관리 대상)

SS·PH

(제조사)

TOC

(제조사)

T-N

(제조사)

T-P

(제조사)

비  고

포천시

공공하수

처리시설

(10개소)

㈜에이치코비

㈜에이치코비

㈜에이치코비

㈜에이치코비

 

브란루베

브란루베

한창기전㈜

이엠씨㈜

한창기전

한창기전

휴마스

    2) 화학물질관리법」 제29조의3 유해화학물질제조업(5529) 또는 시약판매업(7468)을 신고한 자.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 받은 업체 또는 같은법 제33조       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개찰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인 경우 직전 평일)까지 조달청 고객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5호 나목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본 용역은 경기도 포천시와 공급사(제조사)간 “물품공급 협약”이 체결된 용역으로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물품공급 협약에 관한 제반 사항을 수요부서에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수요부서 연락처: 하수과 하수처리팀(031-538-3533)

  아. 「물환경보전법」 제38조의8에 따라 재위탁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6. 공동계약(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

   가. 공동계약(공동이행 또는 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고,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2개사 이내이어야 합니다.(혼합방식은 불가)

(예시) A, B 2개 업체가 공동수급체를 구성하는 경우

        - 공동이행 : A+B, 분담이행 : A ⇒ 참여 불가능

   나. 공동도급 시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가장 큰 업체로 하여야 하며, 분담비율은 참여업체간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 공동수급(공동이행)시 기술인력은 지분율에 맞도록 반드시 참여하여야 함

      ※ 분담이행 시 대표사는 수질오염물측정기기 관리대행업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며,

         대표사의 분담비율은 51%이상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도급 참여시에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시: 2024. 12. 05.(목) 18:00시(나라장터 전송)

   라. 대표사가 나라장터 시스템의 “용역(물품)-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투찰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행정안전부 예규)를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기술제안서 및 입찰관련서류 제출: 직접제출

가. 기술제안서 접수일시: 2024. 12. 06.(금) 09:00시 ~ 17:00시

  나. 제출방법: 기술제안서 직접접수, 우편접수 불가, 본인 제출 아닌 경우 위임장 지참

  다. 제출장소: 포천시 하수과 하수처리팀(☏031-538-3533) (포천시 중앙로87,본관 3층 하수과)

     ※ 봉투에 봉함 후 인감도장 날인하여 제출

  라. 제출서류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나라장터에서 발급가능)

   2) 법인등기부등본(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3) 공동도급의 경우 공동수급 표준협정서(원본) 1부.

   4) 입찰참가신청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지참) 각 1부.

   5)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미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위임장(등록 대리인이 미등록 대리인에게 위임한 내용 기재), 재직증명서,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위임장과 재직증명서에 날인하는 인감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 미등록된 사용인감을 날인할 경우 사용인감계와 법인인감증명서를 함께 제출 필수)

   6)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에 등록된 대리인 참석 시 : 신분증, 4대보험 가입증명서(최근 1개월 이내) 각 1부

      (단, 가격입찰자와 기술입찰자가 동일할 경우 4대보험 가입증명서 제출 생략, 신분증만 지참)

   7) 제안서관련 제출서류(기술제안서 작성안내서 참고)

     - 기술제안서 제출 : 내용 및 분량 등은 작성요령을 반드시 참고

     - 상기 내용 수록 USB 1개

   8)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8. 가격제안서 제출 : 전자입찰

  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통하여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까지 투찰

  나. 기술제안서 제출자 가운데 기술평가 적격으로 분류된 자 중, 예정가격 이하 투찰자만을 대상으로 가격제안서를 평가합니다.

9.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라.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 시 제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하여야 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입찰 제안서 평가결과 85점 미만일 경우에는 적격업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 3호, 같은 법 시행규칙 제46조 제2항 적용

 나. 기술제안서 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 개찰결과 가격입찰서가 동가인 경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가 우위인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기술제안서의 평점 순위도 동일한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된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가격개찰을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하므로 낙찰일시는 늦어질 수 있습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규정에 따릅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 규정에 따라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12.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위의 “가”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계약법」 제30조의2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가”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공무원이 “가”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다”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법」, 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하므로,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고, 우리 시 청렴계약제 시행지침에 따라 청렴서약 특수조건을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에 관하여 발생되는 이견은 포천시 의견 해석에 따릅니다.

  아. 찰 및 계약체결 사항은 우리시 하수과 하수처리팀(031-538-35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포천시 감사담당관(☎ 031-538-2551(2553)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2024. 11. 26.


포 천 시  하 수 도 사 업 관 리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