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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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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6445-00 공고일시  2024/11/26 13:45
공고명 2025년도 공무수행 지원 전세버스 임차 연간단가
공고기관 경기도 수원시 수요기관 경기도 수원시
공고담당자 김이삭(☎: 031-228-30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3,62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시 공고 제2024 - 2649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공무수행 지원 전세버스 임차 연간단가

  나. 용역대상: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용역금액: 금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금1,773,620원(부가가치세 포함, 당일요금 평균가 적용)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개시일시: 2024. 11. 27.(수) 16:00

  나. 마감일시: 2024. 12. 3.(화)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수원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자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수의견적(총액),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5.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  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수원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자는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     하는 날을 말한다)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수원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 -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낙찰자 차량보유 확인서류 제출 안내

 ▶ 차량보유: 28인승 이상 리무진버스(1대 이상), 45인승 이상 버스(15대 이상)

제출서류: 차량보유사실증명서(차량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등명서류 등)  

담 당 자: 재산관리과 박학봉 주무관(☎031-228-2427)

주의사항

  - 본 용역의 낙찰자는 착수계 제출 시 과업 이행을 위한 증빙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과업지시서 사업내용을 필히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중소기업기본」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법규에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자,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

      견적서 제출이 제한됩니다. (‘수의계약배제사유’붙임문서 참조)


6. 공동도급: 해당없음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내공고일 기준 적용)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배제사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동일가격)가 2명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품목당 낙찰가격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가격 비율을 각 운행 요금별로 동일하게 적용한 금액으로 합니다.(원단위 절사)

  라.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예규에 따릅니다.


8.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원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관련정보 》》

   [공지사항]서식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하여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상생결제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상생결제를 이용하려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수원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약정을 체결해야 합니다.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붙임문서 참조)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기업은행(IBK상생결제론)

     * 문의처: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국번없이 1670-0833)

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에 의거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과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방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관련정보 》》

      [공지사항]서식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2025. 1. 1.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체결 시 수원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지침 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식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수원소식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등에 대하여는 수원시 감사관(조사팀 ☏031-228-2093) 수원시 공직비리익명신고 시스템(수원시청 홈페이지 최하단)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회계과(031-228-3032)로, 용역(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는 재산관리과(031-228-2427)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수 원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