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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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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4251-00 공고일시  2024/11/26 13:48
공고명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공고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학성고등학교 수요기관 울산광역시교육청 학성고등학교
공고담당자 학성고(☎: 052-257-20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2,384,000 원
   
배정예산
162,384,000 원
   
추정가격
147,621,8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학성고등학교 공고 제2024-49호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입찰 공고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계약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 11.26.

학성고등학교장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학성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서로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모두가 행복한 울산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use.go.kr) 청렴투명행정/부조리고발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내역

용역명

수학여행 기간

여행지

예정인원

기초금액

비고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제주도 수학여행 용역

2025.3.25.(화)

~2025.3.28.(금)

(3박 4일)

제주도

일원

총256명

(학생 240명, 교직원 16명)

금162,38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예정인원 증감가능

나. 경비내역: 여행일정에 따른 항공료( TAX, 유류할증료 포함), 숙박비, 식비, 입장료, 수송차량비(주차비 및 통행료 등 일체경비 포함), 각종 봉사료, 여행자 보험료, 주·야간 안전요원, 가이드, 수행원 등 본 과업설명서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는데 필요한 제반 비용을 포함합니다.(부가가치세 포함)

   ※ 김해↔제주도 왕복 항공권은 사전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등의 사유로 학생들이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기타 특기사항

     1) 질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학여행을 취소할 수 있음.

     2) 참가 학생 및 인솔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 인원에 따라 정산함.

     3) 교사 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체험료,입장료,관람료,레크레이션비,안전요원,가이드비,야간경비)

     ※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테마별, 항목별(항공료,숙박료,식비,차량료,관람료,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한다.

     ※ 특수학생에 대한 1인당 금액은 일반학생과 동일하게 하고, 할인 및 무료 항목은 추후 정산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청렴서약제 대상입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실시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 평가)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의 가격입찰서만 개찰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 일까지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국내여행업[업종코드 1263] 또는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변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울산광역시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현행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시스템’이라 합니다)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사.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계약법」 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가. 본 용역은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대한 문의: 1학년부 052-257-2073



6. 입찰보증금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상기 가.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자 이외의 모든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지방계약법」 제12조 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면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2.11.(수) 09:00 ~ 2024.12. 17.(화) 10: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 고시제2023-51호)에 따라 나라장터 입찰참가자는 지문정보를 사전등록하지 않아도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등록된 입찰자(예.대표자,대리인)에 변경이 없는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지문보안토큰을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거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규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 또는 기존 업체가 입찰자(예.대표자,대리인)를 변경한 경우에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신청” 후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가능합니다.


 8.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12.11.(수) 09:00 ~ 2024.12.17.(화) 10:00 

     (단, 기간 중 평일 09:00~16:00 제출 가능, 토·일·공휴일 제외)

  나. 제출장소 : 울산 남구 문수로 436 학성고등학교 행정실(☎257-2077)

  다. 제출방법 :직접 방문 제출 (우편 또는 FAX 제출 불가)

  라. 제출자

    1) 대표자 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자

    2)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는 아래 서류 지참

       - 신분증, 위임장, 재직증명서

       - 4대보험 중 어느 한가지 가입 증명 자료(입찰 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

  마. 제출서류

서류명

부수

비고

조달청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나라장터에서 출력

법인등기부등본(원본)

1부

법인일 경우만 제출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원본대조필 인감 날인

인감증명서(원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1부

 

여행업 면허 증빙서류(사본)

1부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사본)

1부

원본대조필 (사용)인감 날인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서식 1】

각서

1부

【서식 2】

제출자 신분증

-입찰대리인 미등록자는 위의 라. 2)서류

1부

 

제안서 및 각종 증빙자료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자료(재무재표), 기재된 인력의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등 제안서에 정한 증빙자료 첨부)

원본

1부,

 

사본

7부

제안서【서식 3】

-원본: 업체명 기재

-사본: 업체를 식별할 수 있는 부분 모두 삭제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필히 숙지


  바. 유의사항

    1) ①,② 및 ⑨의 4대보험 가입증명서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된 것으로 제출합니다. 해당 서류를 미지참한 경우 FAX 전송 확인 후 원본 사후 보완할 수 있고, 서류 미비 시 접수불가 합니다.

    2) 사본은 “원본대조필”표시 후 (사용)인감을 날인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4) 학교에서는 제안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해 보완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사각형입니다.    5) 제출된 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9.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바랍니다. (반드시 대표자, 상호 등 자기정보확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제안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며, 제안서 제출 및 평가로 갈음합니다.

  나. 공고문,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6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특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시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12. 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24. 12. 20.(금) 14:00

 나.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제안서(규격)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3.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입찰(가격·규격동시) 선정: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규격평가점수 85점 이상의 업체)하고 제안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제안서 심사를 통해 부적격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 시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 참조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많은 빈도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제안서 적격자 중 예정가격 내 최저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만, 규격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로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가 없는 경우에는 규격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시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라.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붙임2】)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입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ㆍ예산ㆍ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는 착수 시에 【붙임1】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1인당 여행경비 산출내역서(교사·학생 구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 3에 따라 연금 보험료 및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또는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사업장)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해석에  따릅니다.

  마. 기타 입찰·계약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52-257-2077), 과업설명서, 제안서에 관한 사항은 1학년부(☎052-257-20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6.


학 성 고 등 학 교 장선입니다.

【서식 1】※ 나라장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가능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학성고등학교 제 2024-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확년 수학여행 용역

입찰보증금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학성고등학교의 수학여행 용역 2단계 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공고에 정한 서류

 

 

                                   2024.       .        .

 

                                   신청인 :                           (인감날인)

 

 

 학성고등학교장 귀하

 

【서식 2】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학성고등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학여행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학성고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서식 3】



묶음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1. 수학여행 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실적은 수학여행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으로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2. 제안업체의 인력조직 및 자격보유 상태(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주) 최근 3개월간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첨부


3. 제안업체 경영상태 및 보험 가입 여부

구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비고

비율

0000 / 000 = 000%

0000 / 000 = 000%

비율산출근거 

명시

 주) 1.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 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2. 영업배상책임보험(인허가보증보험 등) 가입 서류 사본 첨부


4.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간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자체적으로 작성 가능

 

  나. 차량 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수학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및 보험가입여부 등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바.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아. 수학여행 수송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계획 제출



  자. 레크레이션을 위한 행사 진행 계획



붙임  관련 증빙 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상호                    

         대표                 (인)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과업설명서 및 제안서 작성요령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과업설명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서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의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 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2025학년도 2학년 수학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할 것

   ※ 수학여행 용역 세부 일정 및 특수조건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항공권 확보 및 항공 출입 수속

     1)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권에 대하여 인수받고 항공 출입 수속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본교와 긴밀히  협조하여 여행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2) 항공기 탑승 시 후진(2진)으로 출발하는 학생들에 대해서는 출발 시차에 대체할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세부사항을 본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나) 교통편 :  45인승 대형버스 6대

     1)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색상, 동일 회사소속 차량이어야 하며,「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냉난방시설 및 방송시설이 완비된 가능한 한 최근에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차량년식이 3년을 초과할 경우에는 정비,점검 검사필증을 제시하여 확인받아야함)

       ※ 위 사항 위반 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2)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우수하며 친절  한 자이어야 한다.

      3) 출발 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4)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5)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며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6)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7)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8)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9) 기타 타 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10)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규격은 운행에 불편을 초래하지 않는 정도로 조정가능)

     

구  분

앞면 부착 표지

뒷면 부착 표지

규  격

257㎜×364㎜(B4 이상)

257㎜×364㎜(B4 이상)

양  식

2학년 수학여행(제   호차)

    학교명 : 학성고등학교

    학생수 :       명

2학년 수학여행(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성범죄 경력 조회 필수)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교육적 환경이 양호하고 깨끗하고 청결한 최상 콘도급 이상(리조트, 콘도, 1급호텔 포함)이어야 하며 학생지도가 용이하여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남학생, 여학생 혼성 층이 되지 않도록 배치)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 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 여건

   가) 제1일부터 제4일까지 총10식을 제공하며 6식(석식3, 조식3)은 숙박지에서 하고 중식4식은 여행 중에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은 5찬 이상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 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바)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8.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등 사고 시 조치 사항

     ■ 차량 이동 중 각 차량 내의 상황 및 차량 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9.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수학여행 위탁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수행업체명

업    체    명

 

대  표  자  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수행내역

일  시

장소

기간

참여인원

계약액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학성고등학교장 귀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구  분

평가항목 및 평가기준

배점

등급 및 배점 기준

배점

비고

 

 

 

 

 

 

(100)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1. 수학여행 수행실적

 - 최근 3년간 실적

 - 평가기준 : 기초금액 대비

※ 사업예정 금액의 1배 이상을 만점으로 하는 등 과도한 제한은 금지

15

A. 100%이상

15

주1)

참조

B. 100%미만 - 75%이상

13

C. 75% 미만 - 50% 이상

11

D. 50% 미만 - 25% 이상

9

E. 25% 미만

7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10

 

 

 

 가. 수행조직

5

A. 5인이상

5

B. 5인미만~3인이상

4

C. 3인미만

3

나. 자격소지 여부

5

A. 3인이상

5

B. 2인

4

C. 1인

3

3. 제안업체 경영상태(재무구조)

10

 

 

주2)

참조

 가.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기준비율 : 22.98%

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나. 최근년도 유동비율(유동자산/유동부채)

    - 기준비율 : 83.51%

5

A. 기준비율의 100% 이상

5

B. 기준비율의 100%미만~75%이상

4

C. 기준비율의 75%미만

3

정성적

평가

(65)

 

주관적

평가

4. 제안서의 부문별 수행능력 

2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10

9

8

7

 나. 수학여행 제안서의 충실도,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10

9

8

7

5. 숙박시설 수행능력 (부대시설 포함)

2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객실등급, 위치, 객실당 인원수

20

18

16

14

 나. 객실당 인원수

 다. 숙박업체 식단표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15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차량의 연식, ○○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10

9

8

7

 나. 식사 제공 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10

탁월

우수

보통

미흡

 

 가.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문화재 해설사 배치 유무, 보험가입현황

5

4

3

2

 나.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적정 수의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5

4

3

2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초․중․고등학교)의 (제주도, 육로) 수학여행 수행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비율은 매년 변동되며,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자료 적용[한국은행(http://www.bok.or.kr)/조연구/종류별자료/연간/기업경영분석(N752.여행사 및 기타 여행보조 서비스업)]


※ 제안서 평가결과 85점이상(소수점 절사)인 업체를 제안서 적격업체로 선정함.


【붙임 1】※최종 낙찰자만 제출

안전보건이행서약서

 

 

 학성고등학교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학성고등학교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학성고등학교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학성고등학교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학성고등학교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학성고등학교장 귀하                             

【붙임 2】※최종 낙찰자만 제출

 

청렴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학성고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견적공고 포함) 및 수의계약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겠습니다.  

4. 울산교육청의 취약분야 모니터링 및 권익위원회 청렴도 측정에 다음 개인정보(이름, 휴대전화, 이메일)가 2024년 11월~ 2025년 12월 기간 수집·이용되는데 동의합니다.

5. 학성고등학교가 청렴 SMS발송 사업에 본인의 개인정보(이름, 휴대전화, 이메일)를 계약일로부터 30일간 수집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제공정보>

성 명

휴대전화

이메일

 

 

 

                          2024.    .    .

       서 약 자:                                  대표자         (인)

 

 학성고등학교 귀중

 

※ 최종 낙찰자만 제출


항공권 발급 가능 확인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확인서발급

요청자

업체명

 

대표자명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 주소지

 

발권 예정

(가능)

출발

도착

일자

시간

좌석수

김해 

제주

 

 

 

 

 

 

 

제주

김해 

 

 

 

 

 

 

 

  위와 같이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을 위하여 학교에서 최소 10일 전까지 요청할 경우 항공권 발급이 가능함을 확인합니다.

 

20  .    .    .

제주항공  대표(또는 발권 책임부서장)  ○ ○ ○ (인)

연락처 : ○ ○ ○ - ○ ○ ○ ○

 

담당자 확인

 

성  명

 

연락처

 

학성고등학교장 귀하

※ 항공권은 학교에서 확보되어 있음

※ 최종 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예시)



1. 건    명 :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

2. 예상인원 : 총 000명 기준 (학생 000명, 인솔교사 00명)

3. 기    간 : 2025. 3.25.(화) ~ 3.28.(금) (3박 4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구분

규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비고

1

항공료

김해 ↔ 제주 (왕복)

▫     원× 명

 

 

2

차량료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

▫     원× 7대 × 왕복

▫     원× 7대 × 왕복

 

 

3

숙식비

(3박6식)

1식 5찬 이상

▫ ○○호텔

  - 숙박료: 원× 명× 3박

  - 식  비: 원× 명× 6식

 

 

4

식사료

중식 4식

▫ 0월 00일  중식

  - 원× 명× 1식

▫ 0월 00일  중식

  - 원× 명× 1식

 

 

5

관람료

코스 내에 있는 관람

장소

▫ ○○ : 원× 명

▫ ○○ : 원× 명

▫ ○○ : 원× 명

 

 

6

기타

기타 진행 경비

▫ 안전요원 : 원× 명

▫ 야간경비: 원× 명

▫ 등반가이드: 원× 명

▫ 레크레이션: 원× 명

▫ 여행자보험료: 원× 명

 

 

합         계

 

 

 

학생 1인당 금액(VAT 포함)

 

 

 

인솔자 1인당 금액(VAT 포함)

 

 

 

※ 버스임차료는 인원수(인솔자 포함하여 산출)에 유의해서 금액을 산출하시기 바랍니다.

   (테마별로 세분화 하여 제출)

※ 최종 낙찰자만 제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나는 2025년 3월 25일 ~ 2025년 3월 28일까지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나는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수학여행 용역”과 관련된 업무 처리 시 취득한 개인정보를 제반 개인정보보호 규정에 따라 보호하겠습니다.

2. 나는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방해할 목적으로 귀 기관에서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말소하지 않겠습니다.

3. 나는 위탁(제공) 받은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고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거나 권한 없이 처리하는 등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4. 나는 이를 위반할 때에는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 법령에 의한 엄중한 처벌 및 손해배상 등 모든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한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소속                직 급 

성 명            (서명)


학성고등학교장 귀하

※ 최종 낙찰자만 제출


차량업체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2025학년도 학성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생  년  월  일 :

 

 

학성고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