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4-4호」
소액수의 견적 전자입찰 안내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본원 및 분소 청소용역
나. 위 치
1) 본원 : 대전광역시 유성구 월드컵대로32 월드컵경기장 동관 1층
2) 분소(판암점) : 대전광역시 동구 옥천로 187(3층) 대전어린이장난감도서관
3) 분소(둔산점)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북로30(1층) 대전어린이장난감도서관
다. 용 역 개 요 : 육아종합지원센터 본원 및 분소(2) 청소용역 1식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 역 기 간 : 2025. 01. 01. ~ 2025. 12. 31.
마. 기 초 금 액 : 105,3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입 찰 방 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이상 견적제출),
적격심사 비대상
※ 본 용역을 2025.1.1.이후 착수 할 경우에는 첫 1개월은 일할계산(1개월 30일 기준)하여 지급함을 안내드립니다.
※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사전에 숙지하시고 필히 과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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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용역입니다.
다. 대전광역시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불가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지방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 칙 제14조 자격을 구비하고,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인 업체로 아래의 자격 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중위생관리법」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영업신고증을 교부받은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에 따른 직접 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않는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에 있어야 함)을 소지한 업체
※ 상기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득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의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않으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과업지시서 미열람으로 인한 과실 책임은 전적으로 투찰한 업체에 있습니다.
5. 견적제출 기간 및 개찰 일시
가. 제출기간: 2024. 11. 26.(화) 14:00 ~ 2024. 12. 2.(월)14:00
※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 서함에서 확인하시기랍니다.
다. 개찰일시 : 2024. 12. 3.(화) 11:00
라. 개찰장소 :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입찰집행관 PC
※ 계약담당자 PC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인 경우 국가종합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닌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 및 용역근로자 보호조치 준수 이행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조건 이행 이행 및 청렴계약 이행을 준수하겠다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및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등 동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 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발주처에 귀속·납부하여야 하며,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9. 보험료 사후정산 및 근로조건 보호 확약내용 이행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기성금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사후정산 합니다. 용역완료 청구 시 납입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하며, 지급사실이 입증된 비용만큼만 지급합니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산출내역서 포함)에 예정가격상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조정없이 반영하거나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관련 확약서 제출, 제출 내용 불이행시 계약 해지‧해제가 가능하며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입찰은 1년 이상 계속근로자의 퇴직급여충당금이 예정가격에 산정된 건으로 예정가격 상의 퇴직급여충당금에 낙찰율를 곱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바. 분기별로 발주기관에게 임금지급 명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공고문 관련 해석 및 집행 등에 이견이 있는 경우 “발주처” 의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은 대전광역시 지역개발공채매입(청구금액의 2.5%) 대상 사업으로 지역개발공채매입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라. “발주처” 운영방침 변경으로 인하여 중도해지(종료) 또는 과업기간을 감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하여 민·형사상(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고 불이행 시계약의 해지·해제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문의사항은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042-721-125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 11. 26.
대전광역시육아종합지원센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