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북구 공고 제2024-1736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정보통신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대상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175,743,000원(부가세 포함)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총액 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3. 전자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 11. 29. (금) 10:00 ~ 2024. 12. 04. (수) 10:00
나. 개찰일시 : 2024. 12. 04. (수) 11:00
다. 개찰장소 : 대구광역시 북구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참가자격 및 아래 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구광역시 내에 주된 영업 소재지를 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신고 및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 제출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마. 정보통신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기술지원이 필요함에 따라 대구광역시 북구청이 현재 운영 중인 중요장비의 제조사(공급사) 또는 제조사가 인정한 협력업체의 기술지원 증빙자료(기술지원확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
※ 기술지원확약서는 계약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계약은 취소됩니다.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낙찰하한율 87.995%)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대구광역시 예규) [별표 3의 2] 소프트웨어용역(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대상) 평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당해용역수행능력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당해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서류는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세입조치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우리 구에서 비치하는 서식으로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
|
|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10.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조달청 전자입찰안내 등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입찰 및 적격심사에 관한 사항은 재무과 계약팀(☎ 665-4464)으로, 용역에 관한 사항은 정보통신과 정보통신팀(☎ 665-247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1월 26일
대구광역시 북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