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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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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057-00 공고일시  2024/11/26 14:05
공고명 2025년도 행정전산장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수요기관 경상남도 창녕군
공고담당자 권민지(☎: 055-530-129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270,000 원
   
배정예산
68,270,000 원
   
추정가격
62,0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창녕군공고 제2024-1827호



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2024년 11월 26일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행정전산장비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위치: 창녕군 일원

  라.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고

  마. 기초금액: 금68,27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가격 입찰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부가가치세 신고 의무가 면제되는 사업자의 경우에는 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확인 후 입찰참가 바랍니다.

 본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2. 견적 및 계약방법: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공고 일정

개시일시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1. 26.(화)

18:00

2024. 12. 2.(월)

12:00

2024. 12. 2.(월)

13:00

창녕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하한선 미달’ 또는 ‘예정가격 초과’로 인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 개찰일시: 2024. 12. 2.(월) 17:00 (별도 통보 없음)

4.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가 창녕군에 소재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규정」에 따라 나라장터(G2B)에「소프트웨어 진흥법」 제24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유지보수 요원은 계약상대자의 소속 직원으로 2명이어야 하고 최근 5년 이내에 국가·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 유지보수 경력이 6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그 중 1명은 창녕군에서 지정한 장소에 상주시킬 수 있는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무효 및 낙찰자결정은 입찰설명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되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낙찰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와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부터 순서대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예정자 중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결격사유 심사 결과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2인 모두 결격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 이용)


7. 견적의 무효

    입찰에 관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 예규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용역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 및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청구 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셔야 합니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군 직원이 금품, 향응을 요구 할 경우 창녕군 기획예산담당관 감사팀(☎055-530-1051~1056)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과업수행에 관한 사항 문의: 행정과 정보전산팀(☎055-530-1246)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재무과 경리팀(☎055-530-1295)




창 녕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