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공고 제 2024-2519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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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전자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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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용역는 부여군 상하수도사업소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입찰 및 계약은 부여군 재무회계과에서 대행하고 계약 이후에 관한 사항(착·완수, 변경계약 및 대금지급 등)은 부여군 상하수도사업소에서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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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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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화지구 면단위 하수관로 설치사업 건설폐기물 처리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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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사업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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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1,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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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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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2.(월),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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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급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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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1,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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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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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4.(수), 10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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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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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9,454,54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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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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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04.(수), 1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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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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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945,455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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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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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여군 입찰 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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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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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41,40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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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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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 하한선 미달로 유찰 시 재입찰을 실시하며, 투찰 업체는 재입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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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개요
가.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0일
나. 위 치 : 충청남도 부여군 충화면(팔충리, 천당리) 일원
다. 용역개요 : 폐아스콘(1,921.844톤)‧폐콘크리트(3,603.560톤) 운반 및 처리
2. 입찰 및 계약 방식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 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되어있는 업체로,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
단, 건설폐기물 중간(종합)처리업체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건설폐기물의 수집ㆍ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 기준을 충족한 업체는 단독입찰 가능
다. 공동도급은 분담이행방식으로 가능하며, 아래 요건에 적합하여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중간처리업 허가를 득한 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 허가를 득한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
2) 공동수급체 구성은 2개 업체 이내이어야 합니다.
3) 공동계약운영요령(회계예규)에 의한 공동수급협정서(분담이행방식)를 입찰마감 전일 18:00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 분담비율 : 수집·운반 26.48% / 처리 73.52%
4)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용자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의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현장설명 및 설계내역서 열람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문의 및 열람 : 부여군 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시설팀(041-830-2668)
6. 입찰 보증금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 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 규정에
의해 처리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중 공사 입찰 유의서 및「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 따라서, 나라장터 입찰 참가 희망자, 특히 입찰 대리인은 입찰 당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 중인 임․직원 이어야 하며, 개찰결과 1순위 업체는 자격 유효여부 확인을 위한 아래의 증명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 증빙자료 : 4대 보험 중 가입증명,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 상 임원증명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여업체들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적격심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별표〕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에 의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6.745%) 이상으로 입찰한 업체 순위로 적격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 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에서 당해 용역금액대비 최근 3년간 용역 수행 평가기준금액은 중간처분 161,352,295원, 수집운반 58,102,251원입니다.(추정가격)
라. 시설·장비 확보 등 용역수행능력 평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간처리의 당해용역 1일평균처리량 대비 1일처리용량: 12.28톤
-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량 대비 1일 수집·운반용량: 12.28톤
마. 운반거리평가는 지역제한 입찰의 경우로 거리 평가항목을 측정하지 아니하고 만점처리 합니다.
바. 시설의 우수성 및 기술성 평가에서 환경‧건설분야 인‧검증기술 개발자 또는 사용협약자 중 현장평가를 받지 않은 자(현장평가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인증기술개발자에 해당하는 배점을 적용(사용협약자는 인증기술 개발자에 해당하는 배점의 90% 적용) 합니다.
사. 신인도 심사항목 중 부적정처리가능성 평가항목은 해당 지방자치단체에 직접 확인문서를 받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도 동일할 경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9. 적격심사서류 제출 및 계약체결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입찰일 다음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우리 군에 제출하여야 하고 낙찰통보일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경우에는 하나의 적격업체 평가신청서에 공동수급체의 구성원별로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 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1.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설계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입찰참가 및 집행」「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제95조의2와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 지역개발 공채 소화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부여군 재무회계과 경리팀(☎041-830-2182)
- 설계서, 공사내용 열람 : 부여군 상하수도사업소 하수도시설팀(☎041-830-2668)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입찰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4. 11. 26.
부여군 재무관
〔별첨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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