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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209-00 공고일시  2024/11/26 14:33
공고명 2025년 경영정보시스템 운용도급
공고기관 (주)코스콤 수요기관 (주)코스콤
공고담당자 이정국(☎: 02-767-8436)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04 10:00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5 10:00 과업설명일시 2024/12/04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390,054,600 원
   
추정가격
1,263,68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2025년 경영정보시스템 운용도급


2. 입찰내역 : 상세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12개월)


3. 사업예산 : 1,390,054,600원(부가가치세 126,368,600원 포함)


4. 입찰방법 및 입찰방식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의한계약, 전자입찰


5. 입찰참가자격

   가. 코스콤 계약지침(이하 “계약지침”) 제29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해당)

   나. 최근 3년내(공고일 기준) 더존 ERP 개발 또는 운영 실적(SM)이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 최근 3년간(2021.12월~2024.11월) 수행(완료기준)한 계약

   다.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한 자이어야 합니다.

   라. 소프트웨어 용역도급계약의 기존 계약실적에 의한 입찰참가 제한 건임

      - “기존 계약실적”이라 함은 하기 「실적 산정 시점」에 효력 유지 중인, 아래 표 업무의 전체 계약건수, 계약금액 또는 「부분업무」별 계약건수

구분

업무명

구분

업무명

금융

부문 업무

(8건)

PB 계좌업무 운용

PB 금융상품 운용

PB 매매업무 운용

PB 경영지원 운용

PB 야간시장 운용

PB 모바일 운용

PB 매체 운용

KOSMOS/PB대외접속 운용

 

IT인프라

부문업무

(2건)

PB인프라/시스템모니터링 운용

안양센터 DR서비스 운용

정보보호 부문업무

(1건)

통합보안관제 운용

인증부문 업무

(1건)

인증서비스 운용

자본시장

부문업무

(4건)

시장시스템 운용

시장인프라 운용

청산결제시스템 운용

정보분배 및 지수시스템 운용

데이터

부문 업무

(2건)

정보DB 및 CHECK서버 운용

CHECK단말 및 통합웹서비스 운용

경영정보

부문업무

(1건)

경영정보시스템 운용

      - 제한 기준 : 업체당(하도급 등 순차도급업체 포함) 상기 표 업무의 전체 계약건수는 4건 이내, 총계약금액은 2년 80억원 이내(2년이내 계약업무 계약금액은 월지급금액×24 로 하며 업무변경 등으로 인한 2차년도 증가금액은 총계약금액에 산입하지 않음), 「부문업무」별 계약건수는 2건 이내 (단, 여기서의 ‘계약’은 24.04월 이후 체결 신규 건을 의미)

      - 실적 산정 시점 : 해당 입찰공고일 현재(단, 현 계약업체의 경우 해당 계약 종료(예정) 시점의 익일 현재)

   ※ 업무특성상 공동수급체 구성 불허 / 하도급은 허용(단, 입찰금액의 100분의 50을 초과할 수 없음)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 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후)

   ※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안전입찰) 입찰참가자는 전자 입찰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지문인식)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을 적용하나, 2024.1.1.자로 지문보안토큰 의무 사용이 폐지됨에 따라 신규 사업자 또는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변경(추가포함)된 업체는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 신청 후 개인인증서를 활용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사항은 ‘지문보안토큰 의무 사용 폐지 안내’ 참고)


6. 입찰주요일정

구  분

일    정

장  소

제안요청설명회

(참석의무)

2024.12.04. 10:00 ~

 코스콤 회의실

(코스콤 본사 3층 대회의실B)

가격 입찰서 제출

(전자입찰)

(개시) 2024.12.15.(12:00)

(마감) 2024.12.17.(12:00)

 나라장터(G2B)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입찰참가등록마감

(제안서 등 접수)

2024.12.17. 16:00

- 코스콤 구매업무팀

  (코스콤 본사 13층)

제안발표회

(제안서 기술평가)

2024.12.19.

- 코스콤 회의실

  (코스콤 본사 3층 대회의실B)


   가. 제안요청설명회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제안요청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미 참석자는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나. 입찰참가등록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등(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제출

      ○ 장 소 : 코스콤 본사 13층(구매업무팀)

      ○ 가격입찰서 제출

         - 제출방법 : 나라장터(http://www.g2b.go.kr) 시스템을 통해 전자투찰

         - 견적서 첨부

         ※ 부가가치세 포함한 총액으로 투찰하며,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개찰시간 전까지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 보증금액 : 입찰제안가(or 사업예산(부가세 포함))의 5/100 이상

      ○ 납부방법 :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보증보험증권/보증서로 제출

         - 피보증인 명의 : ‘코스콤’(사업자번호: 116-81-029**)

      ○ 보증기간 : 보증기간의 만료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의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여야 합니다.

      ○ 납부한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5/100 미만인 경우 “계약지침” 제67조의 규정(입찰보증금 미달)에 의하여 무효인 입찰입니다.(“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2호에 해당)

      ○ 납부면제 : 당사 계약지침에 따라 2023년 등록(S/W용역분야 협력계약서(’23.12~’25.11)된 협력업체에만 납부면제를 적용하며 해당업체는 첨부의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법인인감날인)

      ○ 입찰보증금 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계약지침” 제66조의 규정에 의해 당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해당)


   다. 제안발표회

      ○ 제안서 평가장소 : 코스콤 회의실(코스콤 본사 3층 대회의실B)

      ○ 발표자료 : 입찰등록시 제출한 제안서 및 USB에 저장된 발표자료

          - 발표장소에서 추가자료를 배포할 수 없습니다.

      ○ 준비물 : 빔프로젝터(HDMI 케이블)를 제외한 발표장비(노트북 등)는 필요할 경우 발표자가 준비하여야 합니다.

      ○ 제안발표회 참석자(4인 이내 / 발표자 PM 또는 PL) 전원은 모두 제안사의 임직원이어야 하며, 개인별로 아래의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재직증명서 /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

         - 4대 사회보험 가입자 가입내역 확인서(최근 3개월 이내)

         ※ 개인정보 사항(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등)은 반드시 마스킹 또는 숨김 처리 후 제출


7. 낙찰자선정방법 : 협상에의한계약

   가. 평가기준 : 기술평가(90점) + 가격평가(10점)

   나. 우선협상 대상업체 선정 방법 등은 제안요청서 참조

      ○ 협상적격자 : 기술능력 평가결과 기술평가 배점의 85%(76.5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사업예산(또는 예정가격)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 협상순서 : 협상적격자 중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합니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으로 하며, 기술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 순으로 높은 점수를 얻는 자를 우선으로 하며, 모든 평가항목의 점수가 동일하면 추점에 의해 선정합니다.

      ○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이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진행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당사 계약지침에 의거한 절차진행

   ※ 입찰가격 평가시 사업예산을 기준으로 합니다.


8. 안전보건관리 준수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의 내용을 확인하고 이를 준수할 것을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예정자는 계약체결을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제안요청서” 별지 서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계약체결 절차 중단 및 당사 「계약규정」에 따른 부정당업자 지정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낙찰예정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기반으로 안전보건관리체계 등 안전보건관리수준을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표[“제안요청서” 별지 서식]에 따라 평가하여 “적격”으로 확인될 경우 계약체결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제출한 “안전보건관리 이행 확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내용을 충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본소는 산업재해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하여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제출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보완을 요청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9. 입찰무효

   가. “계약지침” 제67조(“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기타사항

  가. 제안요청과 관련하여 설명회 및 업무담당자 이외의 경로로 얻어지는 것은 공식적인 것이 아니므로, 이로 인해 제안서 요건에 맞지 않는 등의 불이익은 전적으로 제안사의 책임이며 부적격 판정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의 등록사항과『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 등)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제안관련 업무담당자 : 경영정보팀 조승현 차석(☏02-767-7775)

      - 입찰관련 업무문의 : 구매업무팀 이정국 차석 (☏02-767-8436)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11. 26.


주 식 회 사  코 스 콤




※ 코스콤 본사 위치 안내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