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공고 제2024-2519호
용역 입찰 공고
이 입찰 설명서는 당진시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조달전자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개찰.계약방법 등 : 당진시 회계과 계약팀 이은영(☎041-350-3413)
○ 사업내용 : 당진시 민원정보과 통신팀 김규호(☎041-350-3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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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당진시 행정정보통신망 네트워크시설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계약이 2025. 1. 1. 이후 체결될 경우 용역기간은 착수일 ~ 2025.12.31.까지이고, 계약금액은 실제 용역개시일부터 일할 계산되어 정해집니다.
다. 용역대상 : 당진시(산하기관 포함) 행정정보통신망 장비 일체
※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초금액 : 금187,363,000원(금일억팔천칠백삼십육만삼천원)
[추정가격 170,330,000원/ 부가가치세 17,033,000원]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의거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배정 전의 계약이므로 확정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고,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면세(또는 영세율) 적용 사업자는 부가가치세 포함 금액으로 가격 제안하시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총액), 전자입찰, 적격심사 대상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기간 : 2024. 11. 26.(화) 23:00 ~ 2024. 12. 4.(목) 10:00
나.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12. 4.(목) 11:00, 당진시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전자입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산 장애 등의 문제로 전자입찰 참가(입찰 등록 및 투찰)가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3-1. 아래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의 사업장소재지)가 충청남도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아래 각 호 모두로 입찰참가 등록하여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2)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3)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
다. 상주인력에 대한 보유 자격증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여야 합니다.
※ 운영 중인 인터넷전화 시스템과 네트워크시설 장비의 중요성, 기술적 특수성을 감안하여 정보처리분야 (네트워크 관련 자격증,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산업기사 이상종)의 전문자격증 보유자 ※ 입찰참가 자격등록 마감일시 이전일 기준 재직 중인 상시근로자(4대보험기준)로 제한
라. 본 사업은 20억원미만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통신부고시)“ 고시를 준수합니다. 대기업·중견기업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4항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자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8111189901)를 소지하여야 합니다.
○ 증명서는 입찰공고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3-2. 안정적인 기술지원을 위해 주요장비(인터넷전화시스템, 행정망백본스위치, Edge 백본스위치, PoE스위치 등)에 대한 제조사 또는 제조사가 인정하는 공급사의 기술지원 협약서를 착수계 제출시 제출 가능한 업체
○ 협약서의 발급은 기술지원사와 입찰자 간 공정한 거래질서 등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세부 협약 등을 통해 이루어지므로 입찰자는 사전에 원제조사와 확약서 발급 여부 등 제반 조건을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못하여 과업에 차질이 생기는 경우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협약업체와 세부내용은 붙임의 기술지원협약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3. 과업지시서의 내용을 이행할 수 있어야 하며 포괄적인 재하청 방식으로 업무처리를 할 수 없습니다.
3-4. 입찰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에 해당되는 자,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및 동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동 서약서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공동수급관련 사항 : 해당사항 없음
5. 현장(과업)설명 : 용역(과업)설명 및 원가계산은 당진시 민원정보과 통신팀(041-350-3302)에서 개찰 전까지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지급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의 제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만들어진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 업체들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충청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2의1 : 정보통신용역(중소기업간 경쟁제품 대상)중 추정가격 5억미만>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 예정가격 대비 87.995% 이상으로서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 세부기준은 충남도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고득점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적격심사 서류는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 '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 제2항의 사유에 해당하는 입찰공고는 개찰 전·후(낙찰자 선정 전)에 취소공고 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은 당진시 청렴서약제 이행 대상으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할 것으로 간주하므로,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이 날인 된 각서를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공급가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는 반드시 사업부서 담당자와 협의 후 과업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공고문, 과업지시서(시방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안은 조달청홈페이지와 우리시 홈페이지 (http://www.dangjin.go.kr) 공고·고시란에 게재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당 진 시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