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296-00 공고일시  2024/11/26 14:48
공고명 디지털전환허브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재)경기테크노파크 수요기관 (재)경기테크노파크
공고담당자 황지은(☎: 031-500-31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94,503,284 원
   
배정예산
494,503,284 원
   
추정가격
449,548,44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청 렴 서 약 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용역 완료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위 사항들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과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이 공고문은 (재)경기테크노파크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또한, 규정 및 공고문 미 숙지, 규격 착오 등으로 입찰자격을 갖추지 않고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되어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뿐 아니라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 연락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 031-500-3104)

○ 용역 과업 및 일반안내

:

디지털전환허브운영팀 담당자

(☎ 031-505-9119)

 

 

 

 

 

GTP공고 제2024-54호


디지털전환허브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재)경기테크노파크에서 “디지털전환허브 시설관리 용역”의 용역사를 다음과 같이 입찰을 통해 진행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4년 11월 26일

(재)경기테크노파크 경리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디지털전환허브 시설관리 용역

  나. 용역대상: 건축물(디지털전환허브 DX HUB, 연면적 16,529㎡)

     - 주 소 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해양3로 17(사동 1639-21)

  다. 용역기간: 2025. 1. 1.~2025. 12. 31. / 총 1년(12개월)

  라. 용역내용: 건축물 관리(총 근무인원 9명)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금494,503,284원(금사억구천사백오십만삼천이백팔십사원)

     ※ 공고일 현재 2025년 예산 확정 전으로 예산안의 범위 內 산출된 금액임

□ 법정 보험료율은 2025년 기준으로 갱신하여 계약 체결 예정입니다.

지방계약법(약칭) 및 행안부 예규(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이 진행됩니다.

□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일할계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를 통해 진행합니다.

  나. 본 입찰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대상이며,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다. 총 용역기간은 1년이며, 입찰 참가 시 투찰금액은 일반관리비,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포함하여 12개월로 산출한 금액으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규정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의 사후정산을 실시하며, 감액 금액 발생에 따른 일반관리비, 부가가치세, 이윤도 함께 정산됩니다. 단, 실제 납입금액이 해당 비목의 기준금액을 초과하더라도 증액 정산은 할 수 없습니다.

3. 공동수급: 해당 없음


4.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계법)」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따른 요건을 자격으로 갖추고, 지계법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체납사실이 없으며 지계법 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조달청 나라장터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업체로 아래 업종코드를 모두 등록하여 제출 마감일까지 유지하고 있는 자

 □ 【G2B 업종코드:1260】 “건물(시설)관리용역업”

 □ 【G2B 업종코드:1162】 “건물위생관리업”

 □ 【G2B 업종코드:4636】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혹은

    【G2B 업종코드:7144】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직접생산의 확인 등) 제4항에 따른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7611150101)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5. 입찰서 제출 및 개찰 일시와 장소

  가. 전자입찰서 제출: 2024. 11. 26.(화) 18:00 ~ 2024. 12. 04.(수) 10:00

        -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https://www.g2b.go.kr/)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04.(수) 11:00 입찰진행관(경기테크노파크) PC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홈페이지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적격심사 등 관련 제출 서류는 발주처에서 개별 공지할 예정이니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의 무효

   지계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름


7. 입찰보증금

  가. 지계법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제1항에 따른 행정안전부장관이 고시한 기간(2024. 7. 1.~2024. 12. 31.)의 입찰이므로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적용하며, 동조 제2항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계법 시행령 제38조(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따라 발주처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서 제재를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부가가치세 포함)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무작위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들이 2개씩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현행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을 적용하여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 순으로 심사기준에 의거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 발생 시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낙찰자 추첨하여 결정하게 됩니다.


9. 적격심사 관련

  가. 적격심사 대상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서와 함께 용역이행실적 및 경영상태 등에 대한 평가자료, 입찰참가자격 관련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세부기준과 배점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의 [별표 1-1] 및 [별표 2]를 적용합니다.

  다.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창업기업, 소기업․소상공인은 7년 이내 실적)에 완료된 용역 이행실적으로 평가하며, 실적인정과 기준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기준금액: 추정가격(기초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 금449,548,440원

 □ 시설관리·미화(위생)를 동시에 이행한 실적은 100% 인정

 □ 일부만 이행한 실적은 아래 비율을 곱한 금액을 이행실적으로 반영

   - 시설관리 72% / 미화(위생) 28%

 □ 혼합된 용역의 경우 각 용역별 금액을 분리하여 해당 용역분만 합산

 □ 민간실적인 경우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등을 증빙서류를 첨부

 ※ 이행실적 인정범위 및 여부는 발주자의 판단에 의함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1) 신용평가등급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결과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하며, 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함

    2) 재무제표 평가는 결산이 확정된 최근 1회계연도(직전 회계연도를 말함)의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외부 감사에 관한 법률의 적용을 받는 법인은 감사보고서) 또는 법인세․소득세 신고에 따라 관할 세무서에 제출된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또는 관할세무서장이 발급하는 재무제표 증명 서류로 평가

  마. 지역업체 참여도는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은 입찰인바 평가에 적용하지 않으며, 해당 용역 수행능력 점수에 3점(배점한도)을 합산하여 평가합니다.

  바. 신인도 가점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별표 2] 배점한도 평가 세부기준’에 따라 적합하게 제출된 증빙에 한하여 반영합니다.


10. 사후 정산 등

  가.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반영 대상입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아래표의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다만, 본 용역은 지계법 시행규칙 제23조의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므로 아래의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입찰금액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비고

금 액(원)

5,440,056

704,424

13,811,196

25,576,404

1년 기준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하며, 용역대금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1.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가. 낙찰자는 아래의 사항이 포함된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확약서(서식 별도제공)를 과업착수 시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 내용 이행 점검 시 협조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것

    ※ 낙찰률을 곱한 임금이 최저시급 이상이 되도록 지급해야 함

 □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납부 할 것

 □ 포괄적 재하도급을 하지 아니할 것

 □ 「근로기준법」, 「최저임금법」 및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을 준수할 것

  나. 본 용역의 수행인원은 총 9명으로 발주자의 요청이 있기 전에는 용역근로자 고용규모가 감소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12. 청렴서약제
본 용역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입찰에 관한 주요 공지사항

  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현재 근무 중인 인력의 고용을 승계하여야 합니다.

  나. 포괄적 재하도급을 할 수 없으며, 발주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 한하여 부분적으로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적격자에게 하도급 할 수 있습니다.

  다.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나 유선 질의 및 현장 방문 시 적극 협조할 예정입니다. 

    

14. 계약체결

  가. 낙찰자 결정 통보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전 청렴계약이행서약서, 확인서, 보안각서, 근로조건 보호지침
확약서 등 우리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성실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적격심사신청서 등 입찰 참여와 계약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계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대상에서 제외 되며 지계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됩니다.

  라. 전자입찰에 참여하는 자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습니다.

  마.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 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확인 및 날인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의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되면, 평가제한,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 조치를 받게 되며 일체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바. 입찰 및 계약에 관해서는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031-500-3104)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공고 및 용역내용에 관한 기타 문의사항은 디지털전환허브운영팀 담당자( 031-505-9119)에게 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 1부.
3.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재)경기테크노파크 경리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