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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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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345-00 공고일시  2024/11/26 14:57
공고명 2025년도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공고담당자 김만호부(☎: 031-328-98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7,721,000 원
   
배정예산
137,721,000 원
   
추정가격
125,200,909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공고 제2024-157호


통학버스 임차용역 전자입찰 공고

 

입찰서 제출 시 주의사항(필독)

 

 

 

○ 투찰업체는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및 산출내역서 등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     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입찰 진행과 관련하여 나라장터 등록사항 및 과업지시서 등이 입찰공고문의 내용과 서로     다를 경우 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

   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     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통학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용역내용 : 용인시내 통학버스 3대(25인승 이상) 운영

    ※ 운행노선 및 운행시간, 기타 용역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 차량은 도로교통법(제52조)에 의해 사전 신고 된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        필증을 용역이행 개시일 전까지 비치(도로교통법 제52조제2항 어린이 통학        버스 관련)하여야 하며, 도로교통법 제55조1제1항에 따른 운행기록장치         의무 장착

  라. 기초금액 : 금137,721,000원(금일억삼천칠백칠십이만일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가격 : 125,201,000원, 부가가치세 : 12,520,000원)

    ※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         으로 함

    ※ 동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        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2025년 예산이 확정        되고 난 후 계약체결 절차를 진행하며,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계약금이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 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함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입찰, 청렴계약, 전자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이며,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 분담이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서의 제출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입찰 시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을 1회로 제한        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4.11.26.(화) 10:00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4.12.06.(금) 10:00

개찰일시

2024.12.06.(금) 11:00

개찰장소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유찰시 재입찰 시각은 나라장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찰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4

 

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않은 업체이어야 하며, 아래 사항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        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자는 2016년 1월 1일 이후 출고되어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25인승 이상 전세버스 3대(외관이 양호하고 냉‧난방기 및 안전설비가 완        비된 어린이통학차량 구조변경 차량)를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        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        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입찰 마감일 전        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본 입찰서 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        찰로 진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동록업체의 경우에        는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공동계약, 도급 및 하도급이 불가합니다.


5

 

물량 및 규격 관련 사항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해당 입찰공고에 첨부    된 규격서에 의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    관련 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        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서제출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선택된 4개의 산술평균 가격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 대비 투찰가격이 낙찰하한선(87.74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2024.04.08.) 예규 제7398호」 <별표1-4> 육상운송용역에 따른 적격        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대표사만 시행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며, 제        출을 하지 않거나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되는 자는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동일한 방법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1) 적격심사신청서 1부.

    2)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3)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4)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5) 등기부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6) 사업자등록증 1부.

    7)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7) 전세버스운송사업면허 사본 1부.

    8) 차량보유현황, 자동차등록증

    9)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정기정검・검사합격증

    10)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증빙서류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    니다. 아울러 무효입찰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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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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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료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부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서 제출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 및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        은법 시행령, 같은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과업지시서        등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        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        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대금 청구 시 경기도지역개발공채(공급가액의 1.5%)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해석        에 따라야 합니다.

  바. 문의처

    -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경영지원팀(☎031-328-9854)

    -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수련관 청소년활동팀(☎031-328-9816)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서 제출결과 확인은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

      .kr:입찰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에서는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        (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음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 > 참여공간 > 갑질 신고 창구 > 청렴           위반신고센터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