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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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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525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5:13
공고명 2024학년도 성산고등학교 해외인턴십(호주) 위탁용역(긴급)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성산고등학교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성산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미현(☎: 064-786-51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6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471,200 원
   
배정예산
90,471,200 원
   
추정가격
90,271,32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산고등학교 공고 제2024-31호

나라장터 공고 제20241135255-00호


2024학년도 성산고등학교 해외인턴십(호주) 위탁용역 2단계(규격ㆍ가격 동시) 입찰 공고(긴급)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학년도 성산고등학교 해외인턴십(호주) 위탁용역(긴급)

용  역  내  용

 과업지시서 참조

일  정

2025. 1. 11. (토) ~ 2025. 1. 18.(토)

장  소

 호주

예  정  인  원

 총 16명(남학생 12명, 여학생 2명, 교사 2명)

기  초  금  액

 금90,471,200원(추정가격 금90,271,328원 부가가치세 199,872원)

※ 기초금액은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제안서 제출기간

 2024.12.2.(월) 10:00 ~ 2024.12.6.(금) 10:00까지(기간 및 시간엄수),

 성산고등학교 행정실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12.2.(월) 10:00 ~ 2024.12.6.(금) 10:00까지 (나라장터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4.12.6.(금) 15:30 ~   성산고등학교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1) 개찰일시: 2024.12.9.(월) 10:00

 2)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재입찰: 개찰 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12.9.(월) 14:00

   - 개찰: 2024.12.9.(월) 15:00

 ※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기타사항

1)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경비와 여행자 보험, 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

   계약임.

2) 기초금액에는 알선수수료에 대한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되어 있음.

3) 왕복항공권은 본교에서 예약되어 있음.

【항공권은 기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함】

3) 계약체결 시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4) 인턴십 일정은 국제정세, 현지시정 및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나.직업안정법제18조 및 제19조에 의한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 또는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을 등록(신고)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에 국외유료직업소개사업(업종코드 5604) 또는 국외무료직업소개사업(업종코드 5602)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 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여야 입찰할 수 있으며,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무효인 입찰을 하였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본 입찰은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 제한)이며,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사업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 하지 않아도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호에 따라 전자입찰자는 안전입찰서비스를 사용(이용자 선택사항)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바. 본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에 의합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기간: 2024.12.2.(월) 10:00 ~ 2024.12.6.(금) 10:00까지

평일 접수는 10:00~16:00까지이며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1) 접수 장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79-17, 성산고등학교 행정실(☎ 064-786-5111)

    2)제안서 제출 방법

     ①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직접 방문 접수만 가능

     ②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사용인감 사용)

     ③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 및 대리인 신분증 지참(서류미비 시 수리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12.2.(월) 10:00 ~ 2024.12.6.(금) 10:00까지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을 개찰한 결과 부적격인 경우 가격개찰에서 제외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가격입찰서,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다. 제출서류(제안요청서 별지 서식): 보관용 1부, 심사용 7부(제본)

  - [서식1] 제안서(표지) 8부

  - [서식2] 입찰참가신청서 8

  - [서식3] 제안사항 요약표 8

  - [서식4] 일반 현황 및 연혁 8

  - [서식5] 참여직원 자격 사항 등 요약 8부

  - [서식6] 참여인력 이력사항 8부

  - [서식7] 최근 5년간 사업실적 8부

 - [서식8] 취업실적 집계표 8부

 - [서식9]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정량평가) 요약 8부

  - [서식10] 서약서 8부

  - [기타 증빙서류]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8

   · 현지 교육기관 관련 연계 증빙자료(협약서 등) 8

   · 현지 인턴십 산업체 관련 증빙자료(협약서 등) 8

   · 현지 숙박시설 관련 증빙자료(협약서 등) 8

   · 현지 식사시설 관련 증빙자료(협약서 등) 8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공개하지 않으며 제출서류 및 양식은 제안요청서 참고

   ※ 제안요청서에 명기된 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와 평가기준표의 평가항목을 입증하는 자료는 반드시 첨부하여 작성 (별도 첨부하지 말 것)

   ※ 외국에서 발행한 모든 증명서는 반드시 원본과 한글 번역본 공증서류를 함께 제출

   ※ 심사용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는 업체명, 대표자명, 업체를 알 수 있는 표시(주소, 연락처 등)가 들어가지 않도록 작성

     - 필요 시 ○○○여행사, 대표자○○○ 등으로 표시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대해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제안서 평가일시

   가. 별도의 제안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첨부된 과업내용서등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규격(기술) 제안서 심사 및 평가 일시: 2024. 12. 6.(금) 15:30

      ※ 심사일시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9.(월) 10: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개찰 결과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없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1)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 2024. 12. 9.(월) 14:00

    2) 재입찰 개찰: 2024. 12. 9.(월) 15:00

    ※전산장애 발생 등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절차에 따라 제안서(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우리 학교의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80점 이상인 업체)한 후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48조 제1항 제5호에 의거 제안서 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가 결정된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의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변경 등록하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입찰서 제출에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0. 용역업체 선정 절차(2단계 입찰 선정)

  입찰공고(G2B) → 제안서(학교) 및 가격입찰서(G2B) 접수 → 평가위원회 평가(80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한해 가격입찰서 개찰(제안서 평가 결과 부적격업체 가격 개찰시 제외) → 낙찰자 결정 → 전자계약체결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기타유의사항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을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사.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회선장애 신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공고내용은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기술능력평가·과업내용(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담당교사 ☎064-786-5201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실 ☎064-786-5111

     - 입찰참가등록절차 및 전자입찰(G2B)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성산고등학교장

 

 

성산고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며, 올바른 인성,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미래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www.jje.go.kr) > 신고/청렴 > 신고센터(감사관)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센터 이동)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