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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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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210-00 공고일시  2024/11/26 15:21
공고명 2025년 호매실도서관 등 4개관 자동화장비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수원시 수요기관 경기도 수원시
공고담당자 김이삭(☎: 031-228-303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8,680,000 원
   
배정예산
38,680,000 원
   
추정가격
35,1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시 공고 제2024 - 2653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호매실도서관 등 4개관 자동화장비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대상: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용역금액: 금38,6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금38,68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기간

  가. 개시일시: 2024. 11. 27.(수) 16:00

  나. 마감일시: 2024. 12. 3.(화) 10:00

  ※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4. 12. 3.(화) 11:00

  나. 개찰장소: 수원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자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수의견적(총액),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5.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  일까지 해당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수원시에 소재한 업체

 ※ 입찰자는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를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     하는 날을 말한다)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수원시에 소재하여야 합니다.

  나. 「소프트웨어 진흥법 시행령」 제41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한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따라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하여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제품명: 시스템관리, 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한 내에 있어야 함)

  마.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

     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하수급인 및 재하수급인으로 참여하는

     경우를 포함), 「소프트웨어진흥법」제48조 제4항의「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 기준으로 입찰자가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일 경우        차순위자와 협상을 진행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은 자,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에 해당하는 자,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는 자

      견적서 제출이 제한됩니다. (‘수의계약배제사유’붙임문서 참조)


6. 품공급․기술지원 협약 사항

해당 용역은 수원시와 [물품공급․기술지원 협약]이 체결되어 있으니 협약 사항을 확인

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계약 체결 시 물품공급․기술사용 협약사항을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협약업체: ㈜나이콤 등 2개사(물품공급 및 기술지원 협약서 참조)

▶ 관련문의: 도서관사업소 호매실도서관(☏ 031-228-4799)


7. 공동도급: 해당없음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안내공고일 기준 적용)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자 순으로 심사(배제사유)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나. 낙찰하한율 이상 최저가 입찰자(동일가격)가 2명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예규에 따릅니다.


9. 견적 제출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 납부면제대상으로서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견적서 제출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수원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및「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에「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관련정보 》》

   [공지사항]서식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12.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의 규정을 따릅니다.

나. 본 용역 계약의 하도급에 관하여 과업지시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후 계약상대자와 발주부서가 협의하여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 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공사(용역)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해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체계의 구축과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방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또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에 따라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수원소식》》계약정보》》관련정보 》》

      [공지사항]서식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2025. 1. 1.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의 대가를 지급받을 경우(선금, 기성금, 노무비, 준공금 등)에는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4(보험료의 납부증명) 및 「고용보험 및 산업재해보상보험의 보험료징수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의4(보험료등의 완납증명)에 따라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채권을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수의계약 체결 시 수원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지침 제11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서식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수원소식 ⇒ 계약정보 ⇒ 관련정보 ⇒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등에 대하여는 수원시 감사관(조사팀 ☏031-228-2093) 수원시 공직비리익명신고 시스템(수원시청 홈페이지 최하단)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계약방식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상의 전자계약 체결을 원칙으로 합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입찰에 관해서는 회계과(031-228-3032)로, 용역(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는 호매실도서관(031-228-4799)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파. 본 건은 수원시에서 입찰 및 계약을 집행하고 계약체결 후 집행에 관한 모든 권한(계약해지, 준공정산 등) 및 서류 일체를 수원시 도서관사업소에 이관하오니 계약상대자(도급업체)는 계약 체결 이후 진행하는 모든 업무에 대하여 협의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수 원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