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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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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525-00 공고일시  2024/11/26 15:44
공고명 2025년도 온누리상품권 위탁운송 용역
공고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남지방우정청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전남지방우정청
공고담당자 김대산(☎: 062-600-47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487,000 원
   
배정예산
8,487,000 원
   
추정가격
7,715,5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설명서


(국내입찰, 소액수의(총액), 제한적 최저가)



 □ 공 고 명 : 2025년도 온누리상품권 위탁운송 용역

 □ 개찰일시 : 2024. 12. 2.(월) 11:00

 □ 수요기관 : 전남지방우정청

  이 입찰설명서는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ㅇ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전남지방우정청 회계정보과 김대산 (☎ 062-600-4758)

 ㅇ 과업지시서 등 문의 : 전남지방우정청 우편물류과 송정진 (☎ 062-600-4657)







            그림입니다.   전남지방우정청

 

  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Ⅰ. 용역 입찰 공고서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Ⅳ.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Ⅴ.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Ⅵ.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Ⅶ. 일반용역계약 특수조건(조달청지침)

  Ⅷ.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유의사항] 

규격 착오 또는 규정에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찰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전남지방우정청 공고 제2024-253호


2025년도 온누리상품권 위탁운송 용역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 및 같은 조의3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안전보건관리 준수 >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 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작성·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수의계약 체결 제한 >

 

 

 

 

 

 

 

 

 

 

 

 

 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 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 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 고위공직자의 범위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2조(정의) 참조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온누리상품권 위탁 운송 용역

 나. 용역내용 : 전남지방우정청에서 소속 총괄국으로 온누리상품원 운송 위탁용역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대상 : 광주우체국 등 광주, 전남 25개 총괄국   ※ 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 소액수의(총액), 제한적 최저가

 바. 기초금액 : 8,487,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방법 : 전자입찰

 나. 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6. (화) 17:00 ~ 2024. 12. 2. (월)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2. (금) 11:00

 라.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남지방우정청 입찰집행관 PC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아래의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호송경비업(업종코드 1165)으로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전남지역에 지사 또는 영업사무소를 가진 자로 경찰관서에 출장소 신고가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나.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전자입찰 이용 등록 서류로 갈음하여 별도의 제출은 생략합니다.

 다.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동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부정당업자로 입찰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마. 격이 없는 업체의 입찰참가, 하도급 제한사항 위반 등「국가계약법 시행령」제76조의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공동수급체 구성을 통한 입찰참여를 불허합니다.


4.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입찰 참가등록을 교부받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참가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본청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ㅇ 등록절차와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이용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마.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제6조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5.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나. 낙찰자 선정 후라도 부적격 사유 발생 시 낙찰자 결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 사유는 국가계약법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릅니다.

 다. 2인 이상의 동일가격 입찰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1)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2)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6.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및 제11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국가계약법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제1항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용역입찰유의서」제7조의 대리권이 있는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가. 낙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서 작성은 조달청 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다. 특별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응하지 않거나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조치를 하며, 선정에서 제외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첨부된 우리청 소정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2024. 11. 26.


전남지방우정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