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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606-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6:04
공고명 2025년도 통합관제센터 및 생활안전CCTV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담당자 이명연(☎: 032-749-735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08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09: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6,567,000 원
   
배정예산
416,567,000 원
   
추정가격
378,69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연수구 공고 제2024 - 1682호



용역 입찰 공고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통합관제센터 및 생활안전 CCTV 유지보수 용역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기초금액

금416,567,000원

(부가가치세 등 제비용 모두 포함)

입찰방식(가격)

전자입찰

전자입찰서(가격)

접수 개시일시

2024.11.26.(화) 17:00

전자입찰서

(가격)마감일시

2024.12.9.(월) 10:00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2025년 회계연도 예산 확정 전 입찰공고이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변경, 계약금액의 변경, 낙찰취소가 될 수 있으며, 최종 낙찰자와의 계약 시 확정된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합니다.

 ※ 기초금액은 2025.01.01. ~ 2025.12.31.까지의 설계금액으로 착수일에 따라 정산함.

 ※ 과업 및 제안요청에 대한 내용은 안전관리과 통신운영팀 김창준 (032-749-8884)으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 제안서 제출방식은 온라인 제출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야 합니다.


2. 입찰참가 자격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사업소(영업소)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공동수급인 경우 구성업체도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여야 함

 나.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 0036) 등록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53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 1468)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스템관리,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세부품명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는 서류제출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서류제출 마감시간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마감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라.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 참여 가능

  (1) 공동수급 구성원의 경우 동일사업의 타 공동수급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없음

  (2) 구성원 수 및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개사 이하, 5% 이상으로 해야 함.

   - 공동수급의 경우 공동계약 운용요령 규정을 적용하며, 동일업체가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출자비율 비중이 크며, 요구한 자격을 갖춘 업체가 공동수급체 대표자로 선임되어야 하며, 구성업체들로부터 모든 권한과 책임을 위임받은 사실을 입증하는 서류(공동수급협정서)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마.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에 따라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 2024. 11. 26.(화) 17:00 ~ 12. 9.(월) 10:00

 나. 제안요청서 교부 : 첨부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방   법 : 온라인 제출 e-발주시스템 (직접방문 및 우편접수 등 불가함)

  제안서 제출은 가격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출이 가능하나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가격제안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라. 제안서 평가 관련사항

  - 평가기관 : 수요기관(인천광역시 연수구)

  - 평가기준 및 배점,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

  - 온라인 평가 일정 : 2024. 12. 12.(목) 09:30

   ※ 본 사업의 기술평가는 제안발표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입찰자는 평가위원의 검토의견을 확인하고 답변등록 기한까지 해당 답변을 등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사전검토 및 평가위원 질의등록 일시: 평가당일 09:30~11:30

    · 입찰자 답변등록 일시: 평가당일 09:30~11:30

   ※ 부득이한 사유로 제안서평가 일시 등이 변경될 경우에는 제안서를 제출한 입찰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 제안서 가격평가

    ․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마.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필독) 제안서 제출은 입찰서 제출 여부에 관계없이 제안서 제출 허용하되 반드시 입찰서(가격포함)를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바.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 제출에 대한 상세 설명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되므로 제출 후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최종 제출결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수신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 미 제출시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단,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제안서류 일체는 300MB를 초과할 수 없음

제안서 파일은 가급적 하나로 제출하되, 여러 개일 경우 순번적용 (예: 제안서 1,2,3) 제출

제안서 작성/제출 시스템 문의 : 조달청 e-발주지원시스템 유지·운영팀 (☎ 042-724-6414, 6118,6134)

 

4. 입찰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건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협상에 의한 계약”이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하며 기술 및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와 우선 협상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정당한 사유없이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또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아울러 무효입찰 사항에 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따른 변경등록을 하지 않은 입찰참가자 및 입찰참가자격 없는 자의 입찰참가는 무효로 합니다.


7.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및 제안서에 따르며,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안전보건관리비 금5,325,000원은 낙찰률에 따른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에는 연수구 중대산업재해 보건관리 매뉴얼이 적용됩니다.


9. 전자계약 체결

 가. 나라장터(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낙찰자는 우리 구에서 송신하는 계약서(초안)에 3일 이내 응답하여야 합니다.

 나. 보완서류 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조세포탈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조세포탈서약내용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조세포탈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관련법령 및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는 계약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 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공고 및 입찰정보는 나라장터의 입찰정보란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내용 문의 : 연수구 안전관리과 통신운영팀 김창준 (☎ 032-749-8884)

 나. 입찰관련 문의 : 연수구 재무회계과 회계관리팀 이명연 (☎ 032-749-7355)

 다. 나라장터 이용문의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연수구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 또는 감사실(032-749-7133)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익신고자는 비밀보장·신변보호·보호조치를 통해 어떠한 불이익도 받지 않습니다.

공익신고로 국가·지방자치단체에 직접적인 수입의 회복 또는 증대가 있는 경우 공익신고보상금이 지급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6.


인천광역시 연수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