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624-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6:07
공고명 지바우천 수해복구 정비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공고기관 충청북도 보은군 수요기관 충청북도 보은군
공고담당자 정유정(☎: 043-540-315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200,000 원
   
배정예산
68,200,000 원
   
추정가격
62,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보은군 공고 제2024-1501호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지바우천 수해복구 정비공사 폐기물처리 용역

  나. 위    치: 보은군 회인면 쌍암리 238-3번지 일원

  다. 사 업 량: 폐콘크리트 1,270톤, 폐아스콘 287톤 운반 및 처리

  라.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80일

  마. 기초금액: 금68,200,000원(금육천팔백이십만원)

               (추정가격: 62,000,000원, 부가가치세: 6,200,000원)


2. 전자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2024. 11. 26.(화) 17: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 감일시: 2024. 12. 3.(화)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3.(화) 11:00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 개찰 당일 재    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설계서를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길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문의: 사업담당자 043-540-3493)


3. 입찰방법: 총액입찰, 수의견적입찰, 지역제한, 전자입찰


4.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의 요건을 갖춘 자로서,

  가.건설폐기물의재활용촉진에관한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폐기물중간처리(건설폐기물)(업종코드 1253)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서, 주된영업소소재지가 충청북도 보은군 또는 옥천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된 영업소 소재지(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는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 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  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대상 용역입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 안내에 따라 조달청조달서비스센터 또는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기준 ±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사용하여 최종 낙찰자를 선정 규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낙찰통보를 받은날부터 10일 이내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불응시 차순위 견적업체를 수급대상 업체로 선정합니다.

    ※ 발주기관(계약담당자)은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등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7.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인터넷신문고, 핫라인 등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공개 의무화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전 용역설계서, 용역현장 설명사항, 행정안전부예규 등과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보은군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은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마감일까지 열람,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 지역개발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2024. 11. 26.

보은군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