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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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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KNOC2024110230-00 공고일시  2024/11/26 14:45
공고명 2025년도 한국석유공사 전자사보 제작 용역
공고기관 한국석유공사 수요기관 한국석유공사
공고담당자 총무처조달팀(☎: 052-216-264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4:45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1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1,472,000 원
   
배정예산
131,472,000 원
   
추정가격
119,5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입찰공고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입찰 및 계약과정의 불편·부당 사항(입찰 시 들러리 요청 행위 등 입찰 담합 관여행위 포함) 신고방법

 

한국석유공사 홈페이지(www.knoc.co.kr) 「신고제안센터」 → 「신고」 → 신고채널목록 중 선택·신고

 

   - (무기명) KNOC 익명신고 / (기명) 부패(부조리)신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도 한국석유공사 전자사보 제작 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 / 협상에 의한 계약 / 총액입찰 / 전자입찰


 다. 입찰일정

    

구 분

과업설명

입찰참가서류

제출마감

입찰참가

등록마감

제 안 서 제출마감

가격입찰서 제출마감

일 정

입찰안내서로 갈음

2024.12.09.

14:00

2024.12.09.

14:00

2024.12.10.

14:00

2024.12.10.

14:00

장 소

공사 전자

조달시스템 이용

공사 전자

조달시스템 이용

공사 전자

조달시스템 이용

입찰집행관 PC

    ※ 본 입찰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knoc.co.kr)을 이용한 입찰임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확인에 필요한 서류를 입찰공고문에 명시한 방법으로 제출하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가격입찰서 제출은 입찰참가등록 마감 이후부터 개시하며, 입찰참가자격에 이상이 없고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등록이 완료된 업체만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


2. 용역개요


가. 용역기간 : 2025.01.01.~ 2025.12.31. (1년)


 나. 설계금액(기초금액) : 131,472,000 (VAT포함)


 다. 과업내용

   1) 전자사보 기획·취재, 원고 작성, 섭외, 교정, 원고료 지급 등 제작 사항 일체

   2) 전자사보 개발 및 제작, 메일 배포, 이벤트 진행, 기념품 키트 제작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참가자격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자


 다. 다음 1) ~ 3)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벤처기업부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해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이용자 등록 및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knoc.co.kr)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우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 가능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


 바.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knoc.co.kr)을 이용하여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동 건에 대하여 입찰참가등록을 한 업체


 사. 공동도급 : 불허


4.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등록 : 입찰일정에 명시된 일시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과 별도로, 동 건에 대하여 전자로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 반드시 마감일시까지 등록하여 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기한 내에 등록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


  1) 제출서류 : 중소기업확인서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로 제출할 필요가 없음

       * 반드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등록 및 갱신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등록 및 갱신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음

      * 단, 중소기업현황정보시스템(http://sminfo.mss.go.kr)에만 등록된 업체의 경우에는 중소기업확인서를 발급해야만 해당시스템에서 조회 가능하므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중소기업확인서 등록 요망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른 중소기업간주 특별법인의 경우, 관계기관으로부터 이를 확인받은 증빙서류

     ► 「중견기업 성장촉진 및 경쟁력 강화에 관한 특별법」 제2조의 중견기업 경우, 중견기업확인서(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참여용)


   2) 제출방법 : 입찰일정에 명시된 일시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


   3) 입찰참가서류 및 증빙서류는 입찰참가자격 적격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것으로 미제출 및 불분명한 자료 제출시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먼저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참가서류 제출(해당시)을 한 후 제안서를 업로드해야 함


5. 입찰보증금 제출에 관한 사항


전자입찰시 “입찰보증금 지급사유발생시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하는 지급특약을 전제로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2.5%)을 면제함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제안서 등 제출 : 입찰일정에 명시된 일시까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


  1) 전자파일 등록순서 및 파일명칭

    - [첨부1] 비계량평가 기술제안서

       * 제안서에 업체정보(업체명, 대표자 성명, 로고, 이미지 등 입찰자를 인지할 수 있는 표시 일체)를 블라인드 처리할 것

    - [첨부1-1] 제안서 요약서(해당시) 또는 제안설명회 발표 자료(해당시)

       * 요약서 또는 발표자료 제출은 선택사항임

    - [첨부2] 계량평가 기술제안서(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첨부3] 제안요청서상 기타 제출서류(해당시)

       * 사업자등록증사본,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등


    ※ 관련 서식 및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등록방법 : 1회 최대 100MB, 총용량 200MB이내 (PDF형식)

     - 파일개수가 많을 경우 압축파일로 등록해도 무방함

     - 용량이 큰 경우 분할해서 첨부1_1, 첨부1_2와 같이 등록할 것

     - 항목별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 그 항목을 제외하고 등록할 것

        예) 첨부2가 없는 경우, 첨부1 등록 후 첨부3 명칭으로 등록할 것


   3)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제출마감 전 가장 마지막에 등록된 파일로 하며, 마감 이후에는 파일 추가 및 수정 불가


  * 입찰자는 반드시 파일의 정상등록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 총액입찰로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전까지 부가가치세(VAT)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하여야 함


※ 상기 ‘가’와 ‘나’를 해당 마감일시까지 모두 완료하여야 유효한 입찰이 성립함


7.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상기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가 조달시스템에서 무작위로 작성되며, 입찰참가자의 추첨결과 다빈도순으로 정해진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함


8.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1) 우리공사의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거, 업체별 기술능력(80점) 및 입찰가격(20점)을 종합평가하되,

   2)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하인 자로서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가 1인인 경우에도 유효)

   3) 협상적격자 가운데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협상순서를 결정


 나. 낙찰자 결정

   -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기술협상 및 가격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 결정


 ※ 상기 ‘가’와 ‘나’에서 정하지 않은 내용에 대해서는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와 우리공사의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적용


9. 입찰보증금의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함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1.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안서 평가를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하며, 제안설명회의 일정, 장소 및 세부진행 사항은 제안서 제출마감 후 별도로 통보함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 전에 입찰안내서, 한국석유공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한국석유공사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본 계약은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제가 적용되므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붙임의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령에 따라 계약을 체결할 때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함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ebid.knoc.co.kr), 우리공사 홈페이지(www.knoc.co.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참고


 바. 문의처


  ㅇ 기술사항 : 제안서 등 과업 관련 사항

    - 경영전략처 홍보팀 구효영 주임 (052-216-2231)


  ㅇ 행정사항 : 입찰진행 등 관련 사항

    - 총무처 조달팀 이승민 사원 (052-216-2648)


  ㅇ 시스템이용 : 전자조달시스템 이용 관련 사항

    - 디지털혁신단 디지털서비스팀 이경준 사원(052-216-2832)



2024. 11. 26.

한 국 석 유 공 사   사 장

【붙임】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당사는 한국석유공사에서 시행하는 “2025년도 한국석유공사 전자사보 제작 용역” 계약상대자로서 근로자(하도급 업체 포함)의 인권보호․고용안정․노동환경 등의 권리보호를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당사는 근로자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 및 자유와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인권보호를 위한 경영정책(관련 법령에 의거 취업규칙 작성․신고 등)을 확립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근로자에 대하여 인종․종교․신체적 결함․성별․출생지․노동조합 가입여부 등의 이유로 고용․보상․교육․승진 등에 차별을 하거나 차별을 조장하지 않겠습니다.


3. 산업에 대한 효과적인 지식을 소유하고 안전시설,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여  근로자의 노동환경을 개선하고, 작업과 관련한 사고나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며 특히, 근로자가 건강과 안전이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작업을 거부한 경우 즉시 현장의 문제를 조사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4. 근로자에게 노동력 착취적인 언어․신체적 접촉과 성적 강압 등과 같은 행위, 정신적 강압이나 언어폭력 등은 허용하지 않고, 근로자의 개인정보나 사생활에 대한 권리를 존중하겠습니다.


5. 근로자에게 관련 규정에 부합한 노동시간 준수 및 휴일 제공으로 근로자 자신과 가족이 건강한 생활수준을 누릴 수 있게 하며, 여성근로자의 모성은 특별한 도움을 받을 권리를 보장하겠습니다.


6. 당사는 근로 중 근로자에게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산업재해보상보험법, 「국민건강보험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지겠습니다.



      20   .    .    .


서약자 : ○○○ 회사 대표 ○○○    (인)




※ 근로자 범위 : 한국석유공사와 체결한 계약을 수행하기 위한 업체에 소속된 근로자, 하도급 업체 포함

                 (근로기준법 제2조제1항제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