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781-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6:41
공고명 2025년 잡아바 서비스 및 수요자 맞춤형 온라인 취업지원 사업 운영
공고기관 재단법인경기도일자리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경기도일자리재단
공고담당자 계약담당자(☎: 031-270-965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6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788,200,000 원
   
추정가격
1,625,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일자리재단 공고 제2024-216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 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잡아바 서비스 및 수요자 맞춤형 온라인 취업지원 사업 운영

 나.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용 역 비 : 금1,788,200,000원(금일십칠억팔천팔백이십만원, 부가세 포함)

    

※ 본 사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 확정전의 계약(입찰공고)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음

※ 따라서,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함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계약체결일에 따라 용역의 대가는 용역제공 일수에 따라 일할 계산하여 지급 할 수 있음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24. 11. 26.(화) ~ 2024. 12. 17.(화)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정시 일괄접수(방문) / 우편, 팩스, 택배 접수 불가)

    1) 일    시 : 2024. 12. 17.(화) 10시까지(※ 시간 마감 후 접수 불가)

    2) 장    소 : 경기도일자리재단 3층 경영기획실 재무회계팀(부천시 부천로 143 3층)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1) 일   시 : 2024. 12. 19.(목) 14시 (변경 가능)

    2) 장   소 : 경기도일자리재단 서부본부 내 회의실(부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제안요청서 참조)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문의처: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한 업체여야 함

  나.「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시행령 제5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7조에 의거 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세부품명: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 및 도입 서비스(8111159801) 또는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운영위탁서비스(8111181101) 또는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중 한 개 이상으로 입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유효기간 내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참여할 수 있음

  마.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소프트웨어사업으로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제안요청서의 제한을 따릅니다.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아. 입찰참가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조치되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3. 계약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4. 입찰등록 구비서류(반드시 순서대로 제출)

※입찰참가서류는 본 공고문 기준으로 첨부문서인 입찰참가사용양식으로 작성. 제안서·제안요약서 및 외부저장장치는 제안요청서 기준으로 준비

※원본 제출이 원칙이며, 사본 제출시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구비서류 관련 문의 사항 발생 시 사전에 반드시 연락부탁드립니다.

  가. 입찰참가등록시 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보증금지급각서 1부

    3) 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각 1부.(별도 제출없음) ※ 나라장터 가격투찰 필수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5) 신인도평가 각서 1부.

    6)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부.

    7)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8) 서약서 1부.

    9)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나라장터 발급) 1부.

   10) 위임장(신분증, 재직증명서)

  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등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도장 지참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제출)

    3) 소프트웨어사업 등록증 1부.(해당 시)

    4) 직접생산확인서 1부 (해당 시)

    5)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해당 시)

    6)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해당 시)

    7)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8)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

    9) 국세·지방세,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 1부.

    10)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공동수급, 하도급 등)

  다. 제안서, 제안요약서 및 외부저장장치(USB) 제출(수량 제안요청서 참조)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가. 일    시 : 2024. 12. 19.(목) 14시 ※ 일정 변경 시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나. 장    소 : 경기도일자리재단 서부본부 내 회의실(부천)

  다. 설명순서 : 제안서 접수 당일 추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8. 하도급계약

 가. 하도급에 관한 사항은 본 사업과 관련된 하도급 개별법령(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정보통신공사업법 등) 및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된 바에 따릅니다.

 나. 명시사항이 없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입찰자가 하도급을 하려는 경우에는 개별법령, 제안요청서,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사항 등에 따라 하도급 승인방법 및 절차 등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2.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재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금액이 2천만원(부가세제외)을 초과할 경우, 계약체결 시가 아닌 각종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정보는 재단 홈페이지(www.gjf.or.kr) 및 나라장터(www.g2b.go.kr) 에서 사업안내 및 제안요청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계약체결 후 관련서류는 우편 등

      을 통해 재무회계팀에 제출)


    ※ 사업문의 : 일자리플랫폼팀과장 박근아 (☏ 031-270-9662)

    ※ 계약문의 : 재무회계팀 주임 문태민 (☏ 031-270-9657)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단 청렴감사팀(☎031-270-6690) 및 홈페이지(www.gjf.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경기도일자리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