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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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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795-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6:44
공고명 사상구 생활폐기물 수집 운반 대행용역(B구역)(협상에 의한 계약)
공고기관 부산광역시 사상구 수요기관 부산광역시 사상구
공고담당자 한현미(☎: 051-310-41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0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94,647,030 원
   
배정예산
4,894,647,030 원
   
추정가격
4,449,679,118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광역시 사상구 공고 제2024-1232호 



용역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긴급)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관련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사상구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용역(B구역)


  나. 용역구역:  감전동, 주례1동, 주례2동, 주례3동, 학장동, 엄궁동


다.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 전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9. 30. (9개월)

     2025. 10. 1. ~ 2025. 12. 31.은 2025년 추경예산 편성 후 변경계약 체결


  마. 기초금액 : 금4,894,647,030원   연간금액 : 금6,526,196,040원


2. 계약체결방법: 공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공고기간: 2024. 11. 26.(화) ~ 12. 6.(금)(긴급, 10일간)

4.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폐기물관리법」제25조의 규정에 따라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      를 받은 자(부산광역시)로,

  1) 영업구역이 사상구로 되어 있는 업체

  2) 또는 영업구역을 사상구로 변경허가 득한 업체

   ※ 입찰참가자격 판단기준일 : 입찰참가일(제안서 접수일)

다. 단, 공고일 현재 폐기물관리법 제14조(생활폐기물의 처리 등)제8항제6호 및 제26조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     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본 용역의 원활한 수행을 위해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5. 입찰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참가신청 등록 및 제안서 제출일: 2024. 12. 9.(월) 10:00 ~ 17:00

      단, 중식시간제외(12:00~13:00)


   나. 등록 및 제출장소: 사상구청 청소행정과(사상구 학감대로 242, 사상구청 6층)


   다. 신청방법: 입찰참가등록자 후 제안서 방문접수 (우편·팩스·이메일 접수 불가)


   라.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서약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각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원본 제시)

    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인 경우)

    5)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6)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부

    7) 정량적 평가 제안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8) 정성적 평가 제안서 12부(원본 1부, 사본 11부) : 사본은 업체명 등 미기재

    9) 가격제안서 1부 :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마. 유의사항

    1) 제출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사실과 상위없음’,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 제출

    2)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입찰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및 공고에 관한 모든 사항을 접수마감 전까지 열람․확인하고 이를 숙지하여야함.

    4) 참가업체수가 구역별 2개 미만 업체 응찰시 수의계약 추진

    5) 무효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6.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결정

   가. 제안서의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을 기초로 하여 우리구가 정한 세부 평가기준에 따라 기술능력(사업수행능력, 기술제안서)과 가격에 대하여 제안서를 평가하며(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 가격평가점수 20점 : 100점 만점),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 및 입찰가격점수의 합산 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 제안서의 평가는 정량적 평가(사업수행능력)·정성적 평가(기술제안서) 및 입찰가          격평가(가격제안서)로 구분하여 평가하며, 정성적 평가는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함.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함. 제안요청서 참조)


    2)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함.


    3)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 중에서 종합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종합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름.


    4) 제안서 평가장소에서 기술능력 평가점수에 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협상순위 발표함.


    5) 동일업체가 2개 구역 모두 최고 평가를 받은 경우는 1개 구역(B구역)만 협상 우선

      순위자로 선정하고, 나머지 구역(A구역)은 2순위 업체를 협상 우선순위자로 선정함.

       [B구역→A구역 순서로 1개 구역과 협상]


   나. 협상적격자 통지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 일정 통보


   다. 협상절차

    1)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협상대상자와 제안서 내용 및 가격에 대하여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실시

     ※ 인력 및 차량 미확보 시 협상 결렬 및 차순위자 협상


    2) 협상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


    3)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 공고


   라. 협상범위

    1) 기술제안서 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등 제안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 실시

     •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제안서 내용 일부 조정 가능


    2) 가격협상

     • 협상대상자와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예정가격 이하(단, 낙찰하한율 87.745%이상)         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당해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음.


   마. 계약체결 및 이행

      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대행계약 체결을 하여야 하며(대행 계약서) 기간내     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우리 구에 납부해야 함.

7.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7호에 의하여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함.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따름.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본 용역의 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사후정산 대상 항목 및 기준 등은 과업지시서를 열람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         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함.

   다.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  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하여야 함.


   라. 본 용역의 노무비(직접, 간접) 및 복리후생비는 예정가격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    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금액 범위내 지급금을 정산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며, 제안서 관련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10. 청렴계약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 구에서 시행중인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구에 제출하여야 함.

11.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        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        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입찰에 관한 서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사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        별유의서, 기타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이        를 승낙한 자로 보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관련예규는 행정안        전부 인터넷 홈페이지의 『법령정보-훈령/예규』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견적)특별유의서 등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고객지원-법령정보』또는 조달청 홈페이지의『정보공개마당-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


   나. 제안서는 제안요청서에 의거 작성요령에 따라 정확히 작성하여 제출하고, 또한 추         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업체에게 책임이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우리구가 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라.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위원별 평가점수표 중 평가위원명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서 제출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 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 해석에 따라야 함.

   사.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획재정부, 행정안전부, 고용노동부 합동 2019. 9.)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특히 제출내용 미 이행시 계약 해지․해제 가능

   1) 제안서와 같이 제출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        지 않을 시에는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

   2) 대행업체 변경 시 낙찰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기존 대행업체의 고용을 승계         하여야 하며, 대행계약기간 중에는 고용을 유지하여야 함.


   아. 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사상구 재무과(☏051-310-4144)로, 제안서 및 계약서, 과업         지시서 등에 관한 사항은 청소행정과(☏051-310-4332)로 문의


   자. 건 입찰공고문 및 제안요청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부산광역시 사상구 홈페이지(http://www.yeonje.go.kr/) 입찰공고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4.  11.   .


부산광역시 사상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