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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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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697-00 공고일시  2024/11/26 16:49
공고명 울산시설공단 2025년~2026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울산시설공단 수요기관 울산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장천호(☎: 052-290-7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18,526,000 원
   
배정예산
418,526,000 원
   
추정가격
380,47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시설공단 공고 제2024-494호



울산시설공단 2025~2026년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찰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우리공단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공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직원 및 감독관 등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uic.or.kr/management/man03_5.do) 청렴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울산시설공단 2025~2026년도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01. 01.~2026. 12. 31.(2년, 장기계속계약)

  다. 과업내용 : 과업이행 및 제안요청서 참조

  라. 가격(전자)입찰 제출기간 : 2024. 11. 27. 09:00 ∼ 2024. 12. 17. 17:00

  마. 기초금액 : 금418,526,000원(금사억일천팔백오십이만육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1) 1차년도 : 208,981,000원(2025. 01. 01.~ 2025. 12. 31.)

    2) 2차년도 : 209,545,000원(2026. 01. 01.~ 2026. 12. 31.)

     ※ 사업자 선정 지연으로 `25.01.01.이후 계약이 체결될 경우 대가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계약기간 중 대상시스템이 변동(추가·삭제 등) 사항 발생 시 변경계약 체결을 거쳐 유지보수비에 반영합니다.

     별도 현장설명은 없으며, 제안 및 과업내용 세부사항에 대하여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열람 또는 기술정보팀(☎ 052-290-7372)에 문의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건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부가가치세 면제기관 및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 반드시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제시하기 바라며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합니다. 면세사업자는 계약체결시 면세사업자를 입증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지방계약법」 시행령 제76조 규정)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전자입찰】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입찰의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중, 아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0036) 등록 및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1468)로 신고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또는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의해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해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하며, 같은 법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확인서의 확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을 통해 등록기업 조회를 합니다.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며, 미확인시 낙찰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나.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2항」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른 대기업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규정이 적용되어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사업은 원활한 유지관리를 위해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같은 법 시행령」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대신합니다.)

  바. 제조사(공급사)와의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이 제출 가능한 업체(낙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물품공급·기술지원 확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을시 낙찰자에서 제외되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

4. 제안요청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게재함으로써 그 교부를 갈음함.


5. 제안서 제출

  가. 가격제안서(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1. 27. 09:00 ~ 2024. 12. 17. 17:00

    2)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제출

    3)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개찰

    4)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나. 입찰참가 등록 및 기술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4. 12. 17. 10:00 ~ 17:00

                  ※ 17시 이후 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 불가

    2) 제출방법 : 방문접수   *입찰참가등록 신청 후 제안서 접수(※택배, 전자메일, 우편접수 불가)

    - 사업자등록증사본 외 모든서류 필히 원본 제출, 사업자등록증 사본의 경우는 필히 인감도장 날인 후 원본대조 여부를 표시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등록 및 제출장소 : 울산시설공단 기술정보팀(울산시 중구 염포로 55, 3층)

    4) 제출서류 : 과업이행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6. 제안서 평가요소와 평가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1>을 적용하며, 배점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 배점한도 내역

구 분

배점한도

비 고

기술능력평가(90점)

정량적 평가분야(계량화)

20점

제안서 평가항목은

제안요청서 참고

정성적 평가분야

70점

가 격 평 가(10점)

입찰가격 평가분야

10점


7. 제안서평가위원회 일정 : 2024. 12. 19. 예정

    ※ 일정 및 평가방법은 발주기관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음

8.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한다.


9.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조달청 G2B시스템 이용자 등록 및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가까운 지방조달청에 전자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입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G2B시스템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10. 입찰보증금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및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다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이행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울산광역시 청렴서약제 운영조례에 따라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조제2항에 의거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비예가방식)

 나.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사업은 발주처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 제안자는 발주처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 사고로 인하여 발생한 제안서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하여는 우리 시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마.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바. 제안된 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사. 본 용역은 정부수입인지 매입, 울산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청구금액의 2.5% 상당), 계약보증금(서) 납부(가입) 대상사업이며, 낙찰자는 낙찰(계약체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자. 낙찰업체는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작성(발주기관과 사전협의, 공동수급인 경우 협정서 포함)하여 착수계와 함께 제출하며, 대금청구시 발행하는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원칙으로 합니다.

  차.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일 현재기준 적용

      1)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7)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8)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카.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타.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울산시설공단 감사실(☏ 052-290-7385) 및 울산시설공단 홈페이지(http://www.uic.or.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14. 입찰 보충정보 제공처

    ①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제안서 평가 : 기획경영실 기술정보팀(☎052-290-7372)

    ② 입찰공고, 입찰집행, 가격평가 : 기획경영실 재무회계팀(☎052-290-7351)




2024년   11월   26일


울산시설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