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견적공고 제2024 - 128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혁신]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행사 용역
○ 행사일시 : 2024. 12.13(금) 09:00 ~ 17:00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2. 용역내역 : 행사시설 제작 및 설치 _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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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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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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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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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6(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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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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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제 출 기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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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수) 10: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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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www.starbi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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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약 상 대 자 선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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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04(수)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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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금액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제작 사양서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입찰 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 산학융합지원센터 담당자(02-300-3859)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11.26.
명지전문대학 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