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7879-00 공고일시  2024/11/26 17:09
공고명 [혁신]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행사 용역
공고기관 명지전문대학 수요기관 명지전문대학
공고담당자 홍경수(☎: 02-300-103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견적공고 제2024 - 128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안)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혁신] 2024학년도 2학기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행사 용역

   ○ 행사일시 : 2024. 12.13(금) 09:00 ~ 17:00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2. 용역내역 : 행사시설 제작 및 설치 _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견적공고

2024.11.26(화)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견 적 제 출 기 한

2024.12.04(수) 10:00까지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http://www.starbill.co.kr)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4.12.04(수) 10:00~


4.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금액 전자견적 제출 업체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제작 사양서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입찰 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9)

   ○ 과업지시서 관련 : 산학융합지원센터 담당자(02-300-3859)


붙임 : 과업지시서 1부.  끝.



2024.11.26.



명지전문대학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