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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892-00 공고일시  2024/11/26 17:19
공고명 2025학년도 안양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2단계]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안양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안양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이가영(☎: 031-443-21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8,913,080 원
   
배정예산
238,913,080 원
   
추정가격
217,193,7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양고등학교 공고 제2024-44호


2025학년도 안양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입찰 공고[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따라 2025학년안양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용역 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또한,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 내용

용역명

  2025학년도 안양고등학교 2학년 주제별 체험학습(수학여행) 위탁 용역

체험학습 기간

 2025. 4. 9.(수) ∼ 2025. 4. 11.(금) (2박 3일)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일원(※ 세부일정 참조)

예정인원 

  총 339명(학생 321명, 인솔교사 18명)

  - 추후 참가 학생 및 교직원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음.

기초금액

금238,913,080원(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학생 321명, 인솔교사 18명 기준으로 산정

입찰방법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역제한(경기도), 전자입찰(총액입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규격 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1. 27.(수) 09:00 ~ 2024. 12. 17.(화) 16:00

  - 입찰서 및 제안서는 교육행정실 직접 제출(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제출, 신분증 소지 필수)

   ※ 평일 09:00~16:00 접수, 토·공휴일 접수 불가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이용 제출(24시간 제출 가능)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장소

 안양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

가격 입찰서

제출

나라장터(G2B)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과업 및 제안설명회

별도 설명회 없음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7.(월) 11:00

안양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입찰공고문에서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음.

 □ 험학습 일정에 따른 관광 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재조정 할 수 있음.

    여행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 사전에 본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함.

감염병 발생, 긴급 재난, 천재지변, 상급기관 지침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함.


나. 가격제안서 견적대상 항목

1) 예정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여행경비 : 왕복항공료(공항세, 유류할증료 포함), 숙식비[호텔로만 제한], 전원 동일숙소 이용(분산수용 배제), 2박 2식, 코로나 19 격리자용 객실 남・녀 별도 제공, 외부식(5식-현지식 5식), 전세버스 임차료(학교↔김포공항 12대 및 제주도 현지차량 12대, 여행사 관리, 45인승, 동일색상,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경비 포함), 교사용 비상차량 1대, 입장료·관람료, 여행자보험료(1억원 이상, 교사 포함), 주간안전요원(12명*3일, 남・녀 각 6명, 08:00~20:00근무), 야간안전요원(12명*2박, 남・녀 각6명, 20:00~익일 08:00근무), 레크레이션 강사(2025. 4. 10.(목) 17:00 ~ 19:00), 기타 경비, 위탁수수료(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한 경비 일체

3) 항공예약 : 항공권은 가예약(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좌석을 승계하며 낙찰자는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김포(출발) → 제주

2025. 4.  9.(수) 08:30 ~ 10:15

제주(출발) → 김포

2025. 4. 11.(금) 14:00 ~ 14:25

    4) 인솔자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하되,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참가학생 및 인솔자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5) 계약체결 시 낙찰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차량비, 숙식비, 입장료, 중식비, 석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주제별 체험학습 경비를 정산할 때에는 학교측과 협의된 인솔교사 항목과 면제 대상 학생, 추후 변동 인원을 반영하여 조정한다.(원단위 절사)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규격(제안서) 입찰의 개찰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교통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안전요원 경비, 용역 이윤, 부가세 등 본 체험학습 수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경기도) 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2 제2호에 따른 중소기업자 간 제한입찰입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본교 주제별 체험학습 세부 계획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으며,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면허를 소지하고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관광진흥법시행령 제33조(행정처분의 기준 등)에 위반사실이 없고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병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한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한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 「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및 「국민건강보험법」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따라 대금 청구 시 보험료의 체납 사실이 없음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제안서 접수(인편제출-행정실) 및 가격입찰(G2B전자입찰) → 제안서 활성화원회 평가(평가점수 80점 이상 적격업체로 선정) →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적용) →  전자계약 체결


6. 제안서(규격 및 가격) 제출 및 효력

 가. 제안서(규격) 제출

   1) 제출기한 : 2024. 11. 27.(수) 09:00 ~ 2024. 12. 17.(화) 16:00

    ※ 평일 09:00~16:00접수, 토요일 및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2) 제출장소 : 안양고등학교 1층 교육행정실(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봉로 46)

   3)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팩스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붙임2]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4)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는 입찰무효 처리되며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나. 제출서류 (첨부파일2_붙임1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요구 서류 목록 참고

    1) 입찰 참가 신청서(붙임1) 1부

 2) 위임장(붙임2)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3) 입찰보증서 1부.

 4)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제안서(붙임3)(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3부

 5) 최근년도 경영상태 증빙서류 각 1부

 6) 최근 5년간(2019.11.26.~2024.11.26. 기간) 체험학습 이행 실적증명서(붙임5) 1부

※ 계약금액(또는 변경금액) 3,000만원 이상, 2019.11.26.~2024.11.26. 기간내 경기도 소재 중·고등학교 실적만정, 계약서는 인정하지 않음(발주기관에서 발급받은 실적증명서 또는 지정정보처리장치 발급증명서에 한함). 항공·차량·숙식 등 개별 계약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7) 인력배치 현황(안전요원자격증, 연수이수증, 재직증명서) 각 1부

 8) 숙박, 식당 및 차량관련 각종 보험증권사본 및 증빙서류(특수조건 참조) 각1부

※ 제안서에 명시된 차량연식 등 차량관련 내용은 평가항목 ‘교통제공 능력(차량연식)’에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명시하며, 낙찰자는 계약 및 용역수행시 제안서에 명시된 차량연식을 준수하여야 함.

 9) 서약서(붙임5) 및 확인서(붙임6) 각 1부

 10) 사업자등록증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11) 중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1부

 1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13) 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14)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5)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6) 학생 및 교직원 별 산출내역서 1부(붙임7)(낙찰자만 제출)

 17)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붙임8)(낙찰자만 제출)

 1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붙임9)(낙찰자만 제출)

 19)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붙임10)(낙찰자만) 1부

 20) 개인정보처리업무 보안서약서(붙임11)(낙찰자만) 1부

 21)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붙임12)(낙찰자만) 1부

    ※ 사본은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다. 가격입찰서 제출(G2B전자입찰)

    1) 가격입찰 제출기간 : 2024. 11 .27.(수) 09:00 ~ 2024. 12. 17.(화) 16:00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규격입찰(제안서 평가)의 적격자(제안서 평가점수 80점이상)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합니다. 

    2)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3)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를 1회만 제출토록 제한합니다. 입찰자가 접속한 IP로 해당 입찰에 타 업체가 입찰서 제출 시 사용한 IP가 있는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필요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제안서 평가[별도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음]

    가. 제안서 평가기간 : 2024. 12. 18.(수) ~ 2024. 12. 26.(목) 

         ※ 평가 기간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경 될 수 있음

     나. 적격업체 선정 : 제안서 평가 점수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 업체로 선정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4. 12. 27.(금) 11:00 이후

    나. 개찰장소 : 안양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본교 활성화위원회의 제안서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제안서 평가 등 학교 사정에 따른 시간이 소요될 경우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기관(보증보험회사)을 통한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결과 총점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며, 선정된 업체 중 가격입찰을 통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투찰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 개찰을     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은 총액계약입찰 방식이고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이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예정가격으로 하며, 제한서 평가 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활성화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 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2. 계약체결 및 이행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한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붙임7, 교사와 학생 구분)를 계약 체결 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 및 제92조에 따라 계약보증급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과업설명서, 용역약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제안서 등 본교에 제출한 서류 등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등록 및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을 해지하며, 그에 따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바. 상급 기관의 지시 또는 천재지변, 기상 악화, 전염병 확산 등 긴급 재난, 학교의 사정 등 정당한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계약이 체결된 이후일지라도 체험학습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사. 교의 동의없이 임의로 제안 내역을 변경해서는 안되며, 제안서의 구체적인 사항은 본교와 협의 후 변경 할 수 있으며, 업체는 이를 적극 수용하여야 합니다.


14.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입찰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회계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릅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본교 행정실(☎ 070-4334-4503), 주제별 현장체험학습 일정에 관한 사항은 1학년부(☎ 031-448-156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

      2. 위임장 1부

      3.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 제안서 서식 1부

      4. 주제별 체험학습 위탁 실적 증명서 서식 1부

      5. 서약서 1부

      6. 확인서 1부

      7. 가격제안서(낙찰자만) 1부

      8. 항공권 발권 예정(가능) 확인서(낙찰자만) 1부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낙찰자만) 1부

      10.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낙찰자만) 1부

      11. 개인정보처리업무 보안서약서(낙찰자만) 1부

      12.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낙찰자만) 1부

      13. 주제별 체험학습 업체선정 평가표 1부

      14.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요구서류 목록 1부

      15. 용역 과업설명서(일정표 포함) 1부

      16. 주제별 체험학습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7.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6.



안 양 고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