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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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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2841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1/26 17:20
공고명 2025년도 반입차량 안전유도요원 위탁 용역
공고기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수요기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공고담당자 문현기(☎: 053-605-841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5,764,000 원
   
배정예산
115,764,000 원
   
추정가격
105,24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4년 용역 전자입찰 공고


조달청 용역공고 제20241128418-00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분임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따라 이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서약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개요

  관리번호 : 성서 제2024-09호 

  수요기관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입찰건명 : 2025년도 반입차량 안전유도요원 위탁 용역

  계약방법 : 제한경쟁, 적격심사 ※긴급입찰

  용역개요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내용 : 2025년도 반입차량 안전유도요원 위탁 용역(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에 의함)

   ※ 입찰 참가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 금115,764,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본 계약은 계약상대자의 동의하에 차기 계약체결 시까지 연장할 수 있음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24. 11. 27.(수) 14:00

 나. 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24. 12. 3.(화) 14:00

 다. 개찰일시 : 2024. 12. 3.(화) 15:00

 라. 입찰방식 : 전자입찰서 제출

 마.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 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2)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3) 동가입찰인 경우 적격심사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심사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이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는 ‘동일가격입찰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이용’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입찰설명서는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 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②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사업지원팀 과장 문현기(☎ 053-605-8410, FAX 053-583-2384)

 ③ 용역수행 관련 등 : 사업지원팀 과장 박한수(☎ 053-605-8403, FAX 053-583-2384)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나.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코드 1164)을 등록한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계속 대구광역시 둔 자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중·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자(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동수급은 불허합니다.

1) 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2)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 받은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지만,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②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직접 확인하므로 별도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동 시스템에서 자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나.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사업지원팀 과장 문현기 (☎ 053-605-8410, FAX 053-583-2384)

② 주 소 : 42701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공단로 257(장동)


5. 입찰참가자격 등록

 가.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나. (참가자격 등록)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세부용역, 참고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반입차량 안전유도요원 위탁 용역

 나. 용역내용

   -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내 폐기물반입차량 등 대형화물차량의 동선 안전 유도요원 2명

   - 기타 세부 내용은 과업지시서에 의함

   ※ 입찰 참가 전 필히 과업지시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참고사항

   투찰방법 : 총액 투찰(*부가세포함, 용역기간(1년) 및 인원(2명)에 대한 용역 대금)

   용역기간은 2025.1.1. ~ 2025.12.31.까지이며 계약상대자의 동의하에 차기 계약체결 시까지 연장될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및 예정가격

 가. 낙찰자선정방법 : 적격심사

 나.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제4항 및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대구광역시 예규 제223호, 2022.9.30)』에 따라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관련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 평가기준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평가기준” : <별표 1>

 

낙찰하한율 : 87.745% (낙찰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투찰률 이오니 관련기준을 숙지하시기 바라며,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85점 이상인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이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②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마.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용역수행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합니다.

 바.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않거나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장합니다.


9. 보험료 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에 의거,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작성시 계상된 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의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해당 용역의 경우에는 단순노무용역에 해당하여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에 따릅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2,603,592원

337,164원

3,304,980원

3,060,168원

      ※ 상기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용역기간 12개월분입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해당용역명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미가입시 정산대상입니다.

  다. 퇴직급여충당금이 예정가격으로 산정된 건으로 예정가격 상의 퇴직급여 충당금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 이상으로 지급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정산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안전유도요원에 대해 최저임금을 보장하여야 하므로, 입찰 참가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공동수급 구성원 전원 해당)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⓷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⓸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⓹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 등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등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제1항에 따라 아래의 계약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사항 안내

  가.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에 관한 다음과 같은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9조에 따른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2】「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대상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제9절의9 ‘공사 및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대상 계약에서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제 및 지급확인제」 적용 대상 용역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해야 하므로 발주기관에서 착수 및 준공 시 감독관 경유하여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계약 후 서류 제출 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합의서」와 노무비 전용계좌 개설 후 통장사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다. 매월 표준・일반 근로계약서 등을 통해 계약되고 사용된 근로자(직접 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을 제출하고,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로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 제외) 이내에 전용계좌에서 이체하여야 하며, 다음 달 노무비 청구 시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해당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시 계약상대자는 【붙임 1】「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청렴감사실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청렴계약제가 시행되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는 인터넷홈페이지(www.dgeic.or.kr) “정보공개 – 입찰정보 - 입찰안내”에서 열람하실 수 있으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은 투찰시 동의한 “청렴계약서 동의서”로 갈음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1) 이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규격착오 또는 규정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할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입찰유의서 (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7. 용역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지침, 입찰공고일 현재용.)

 8. 적격심사기준 (대구광역시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10. 용역계약일반조건 (행정안전부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11. 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입찰공고일 현재용)

     [유의사항]

  ◆ 이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문과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이 입찰관련 규정들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성서사업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