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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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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969-00 공고일시  2024/11/26 17:35
공고명 2025년 대형생활폐기물(매트리스) 처리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초구
공고담당자 이원지(☎: 02-2155-65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000,000 원
   
배정예산
90,000,000 원
   
추정가격
9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초구 공고 제2024-66호



(용역)전자공개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본 사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사업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할 수 없으며, 서초구의회의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대형생활폐기물(매트리스) 처리용역

  나. 기초금액 : 금90,000,000원 (※부가세 면세)

  다. 처리물량 : 10,000개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증․감)※ 당해용역 일일평균처리(반출)량 : 약50개

  라. 용역기간 : 2025.01.01. ~ 2025.12.31. (계약이 지연될 시 시작일은 계약일로 한다.)

  마. 용역내용 : 별첨 과업지시서 참조

   ※ 투찰업체는 입찰참가자격, 과업지시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

   ※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세부사항 문의 : 서초구청 청소행정과 김진철(☎2155-8646)


2. 견적서 접수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4. 11. 27.(수) 10:00

  나.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4. 12. 03.(화) 14:00

  다. 개     찰     일     시 : 2024. 12. 03.(화) 15:00

  라. 개     찰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견적제출참가자격(모두 충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또는 인천광역시에 있는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한 폐기물처리업 중 다음 하나 이상의 허가를 득한 업체

    ㆍ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업종코드 : 1257)

    ㆍ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기계적처리전문) (업종코드 : 1250)

    ㆍ폐기물최종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 1388)

    ㆍ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 6770)

    ㆍ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 6778)

    ㆍ폐기물종합처분업 (업종코드 : 1143)

    ㆍ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 (업종코드 : 6786)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4-11호, 2024.03.04.)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 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적용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대비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순서에 따라 결정합니다.(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5.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와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서울특별시 폐기물 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과업 등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청소행정과 김진철 (☎ 2155-8646)

  다. 입찰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서초구청 재무과 이재영 (☎ 2155-6501)

  라.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서초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