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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7978-00 공고일시  2024/11/26 17:56
공고명 울진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민간위탁용역(3권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수요기관 경상북도 울진군
공고담당자 유희종(☎: 054-789-6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312,626,000 원
   
배정예산
3,312,626,000 원
   
추정가격
3,312,626,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진군 공고 제2024-1982호


용역 입찰 공고(긴급)

[울진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민간위탁용역(3권역)]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회계연도 시작전 또는 예산확정전의 계약으로 지방의회의 2025년도 세출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이 체결되지 못하거나,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다음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가. 건    명 : 울진군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민간위탁용역(3권역)

나.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과업기간 : 2025. 1. 1. ~ 2026. 12. 31.(24개월)

라. 과업위치 : 울진군 전역

마. 기초금액 : 금3,312,626,000원(부가가치세 면세)

   ※ 「부가가치세법」 제2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의거 부가세 면세 대상입니다.



  가. 전자입찰, 총액계약, 청렴계약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장기차수계약 대상입니다.

구분

계약기간

추정금액(원)

총괄분

2025.1.1. ~ 2026. 12.31.

3,312,626,000

1차분

2025.1.1.~ 2025.12.31.

1,656,313,000

2차분

2026.1.1. ~ 2026.12.31.

1,656,313,000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전권역(1~3권역)모두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나, 사업의 특성상 효율적‧안정적 운영을 위하여 1개 업체는 1개 권역에 한하여 낙찰자로 선정되도록 제한합니다.

  가. 전자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4. 11. 27.(수) 09:00

  나.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2. 3.(화) 10:00

  다. 개찰일시 : 2024. 12. 3.(화) 11:00 이후

  라. 개찰장소 : 울진군 입찰집행관 PC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요건을 구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 등록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요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8조 규정에 따라 “울진군”을 영업구역으로“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업종코드:1224) 허가를 득한 업체

     ※단, 공고일 현재 폐기물관리법 제14조(생활폐기물의 처리 등) 제8항 제6호 및 제7호, 동법 제26조(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2)「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 입찰공고일 기준 등록취소, 휴·폐업, 업무정지, 부정당업체 지정 등 결격사유가 발생하지 않은 업체로서 부도 또는 파산상태, 화의개시, 법정관리 등을 받지 않은 업체

 나.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나라장터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시 입찰보증금을 우리군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G2B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에서 작성된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가.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

  나. 적격심사 평가기준 :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2020.11.30.)「별표 2. 단순노무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이상)」을 적용합니다.

   1) 당해 용역규모 대비 최근 5년간 동일용역 기준금액

동일용역

기준금액

생활폐기물(음식물쓰레기) 수집·운반 또는 음식물쓰레기 종량기 수거통 교체관리

금3,312,626,000원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창업기업, 소기업 및 소상공인은 7년) 당해 용역과 동일한 용역의 이행실적(누계)으로서, 당해용역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평가함.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용역명과 용역기간, 실적금액이 표시되어야 하며, 공동수급으로 이행한 경우 분야별 분담비율과 실적금액이 표시되어야 함.

    ※ 이행실적의 인정은 발주부서(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의 판단에 따르며 실적에 대한 세부자료 요청 시 이에 대한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미 제출시 실적을 인정하지 않음)

   2) 경영상태평가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9호)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기준[별표5]으로 평가합니다.

   3) 신인도 평가는 경상북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북도 예규 제155호) 신인도 평가기준(공통)[별표6]으로 평가합니다.

   4) 지역업체 참여비율은 배점한도(4점)을 적용합니다.

   5)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는 3.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예정가격 이하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명 이상일 때에는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 이내에 적격심사서류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명 이상일 때에는 당해 적격심사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당해 적격심사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사. 심사결과 종합평점이 9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적격심사 시 제출하여야 하며,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용역기간 중 이행하여야 합니다.

  ※ 근로조건 보호 확약 내용 불이행 또는 위반 시 계약해지 및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준수 등

   5) 고용승계 등

  나. 계약상대자는 현재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견적)은 무효로 합니다.

  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2개 이상 법인의 임직원이라 하더라도 1인은 1개 법인에 대해서만 입찰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 전에 상호 또는 대표자의 변경(법인의 경우에는 법인등기부를 기준으로 한다)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신고를 한 후 변경된 상호 또는 대표자 명의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계약일반조건, 본 용역의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Call Center(전화 1588-0800, 팩스 042-472-2299, 전자우편 g2b@mail.g2b.go.kr)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해야 합니다.

  라.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 규정에 따라 계약대금 청구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 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문의사항

문의내용

담당부서

연락처

용역(과업)에 관한 사항

환경위생과 자원순환팀

☎054-789-6131

입찰에 관한 사항

재무과 회계팀

☎054-789-6622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팀(☎054-789-6622), 감사팀(☎054-789-6531)및 홈페이지(www.uljin.g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2024. 11. 26.

울 진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