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BSA공고 제2024-219호
시제품제작소 운영용역 입찰공고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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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 음 -
1. 입찰공고문, 과업이행요청서, 제안요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8.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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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본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1. 입찰공고문, 2.과업지시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 3. 나라장터 공고서 상세화면, 4. 관련 법규정 순으로 해석 순위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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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제품제작소 운영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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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수요부서 :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스타트업인프라팀
나. 입찰건명 : 시제품제작소 운영용역
다.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역기간 : 2025.1.1 ~ 2025. 12. 31 까지
마. 기초금액 : 금327,158,220원(금삼억이천칠백일십오만팔천이백이십원, 부가세포함)
※ 본 사업은 예산이 미확정된 사업으로 추후 예산규모 변동이나 과업내용·기간 등이 조정 될 수 있사오니 반드시 숙지하여 참가하시기 바람(계약 및 입찰취소 포함)
※ 과업개시는 2025.1.1.부터 예정이나, 계약절차 또는 기타 행정사항 등의 사유로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과업개시는 계약체결일로부터 함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중소기업자),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4. 12. 13., 11:00
아.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마감일시 : 2024. 12. 17, 11: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업무시간(09:00~18:00)내 진흥원 재무회계팀 입실(담당자 확인必)
자. 현장설명회 : 해당사항없음(제안요청서 갈음)
차.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진흥원 입찰 집행관 PC)
카.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2024. 12. 20.(금) (예정),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소 별도 공지)
※ 상기 제안서 발표 및 평가 일시는 발주처 사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타.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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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13.01.14 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경쟁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대표자(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
※ 다만,「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시스템 이용안내 문의)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개찰일 전까지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업종코드 : 6533)” 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 신고증 소지업체
※ 단, 나라장터에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으로 등록되어 있으나 신고증이 없는 업체의 경우 삼차원프린팅산업 진흥법에 의거, 자본금 1억원 이하 또는 사업자를 포함한 근로자 수가 5인 이하인 소규모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자의 경우에만 관련증빙 서류(재무제표, 4대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 등)를 제출하여 신고증을 갈음할 수 있음.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단,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3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협동조합법」제3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확인서를 소지한 적격조합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입찰차가자격을 갖춘 소속 조합원사 중 2개사 이상의 배정비율을 확정하여 관련서류(적격조합확인서 1부, 배정계획서 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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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공동도급 및 하도급 : 해당사항없음
4. 입찰보증금
가. 납부면제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함
다.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진흥원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됨.
5. 현장설명회 : 해당사항없음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의 세부금액 산출내역서는 밀봉하여 제안서, 입찰서 등 제출서류와 함께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로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전자입찰마감일까지 진흥원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
⇒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 제안서 등 하단 각종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1부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1부
-인감증명서(3개월 이내 발급) 및 사용인감계【서식 4】각 1부
-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 신고증 1부
-자본금 1억원 이하 또는 사업자를 포함한 근로자 수가 5인 이하 증빙서류(해당시)
2. 입찰대리인 위임장(해당 시)【서식 2】1부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 필수
3. 보안각서【서식 9】, 확약서【서식 3】, 서약서【서식 8】, 각 1부
4. 신청기관 일반현황【서식 11】, 조직도 및 과업수행 인력현황【서식 12, 13, 14】 각 1부
-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제출
(공고일 기준으로 4대보험 및 재직여부를 확인)
5. 사업 수행실적【서식 15】1부
- 실적증명서【서식 16 또는 별도양식 사용가능】1부, 계약서(원본대조필), 세금계산서(원본대조필)
6. 회사신인도 및 최근 3년간 경영현황 【서식 17】
- 최근 3개년도 재무제표(공인회계사ㆍ세무사 확인 또는 국세청 홈텍스 발급 표준재무제표 증명) 각 1부
7. 가격제안서(VAT 포함) 및 산출내역서【서식 5, 서식 6】1부
8. 평가항목(정량) 자기평가표 【서식 18, 19】 각 1부
9.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등급평가일이 공고일 이전 1년 내] 공공기관 입찰용, 유효기간 내)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과업투입인력 전원)【서식 10】1부
11. 제안서,발표자료 파일을 저장한 USB 1개
- 원본파일(업체명 기재)
- 사본파일(업체명, 주소, 대표자 명 등 업체를 알 수 있는 모든 정보 삭제)
※ 제안서와 발표자료 중 1가지 자료만 제출할 경우, 해당 자료를 제안서 및 발표자료로 간주합니다.
12.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 1부【서식 20】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 및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나라장터에서 확인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함.
* 회사소개 안내서 등 제안과 관련된 기타 근거자료와 진흥원에서 요청하는 서류 일체
* 본 제안요청서에 포함된【서식】 및 관련 서류필수 제출
나. 제출방법 : 전자입찰서마감일시까지 직접제출
바. 제출장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이의동 906-5)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1층 재무회계팀 계약담당자 민정아 대리
(전화 : 031-259-6548)
7.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4.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8.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제282호(2024.4.1.)에 의거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3호(2024.7.1.)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능력(80점)과 입찰가격평가(20점)의 합산하여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라. 사업운영능력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하며, 진행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마.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바.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사.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자.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제21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금지급기준에 의함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및 용역 관련 문의 사항은 스타트업인프라팀(담당자 : 강태구 대리 ☎ 031-830-8650)으로 문의
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다. 본 건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조건 등의 공시 및 열람관련 사항은 재무회계팀(담당자 : 민정아 대리 ☎ 031-259-6548)으로 문의
10.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관련 제출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입찰은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는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고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함.
마. 기타 제출서류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바.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이없음"을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람.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아.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자.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람.
차. 본 공고내용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홈페이지(http://www.gbsa.or.kr)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함.
카. 본 사업은 예산이 미확정된 사업으로 추후 예산규모 변동이나 과업내용·기간 등이 조정 될 수 있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1월 26일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회계책임자
ESG 행동규범 준수 서약서
□ (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최근 정부의 탄소중립 실천과 환경보전 노력 등 ESG경영 확산에 적극 동참할 것입니다. 이에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진흥원”이라 한다)에서 시행하는 계약(공사, 용역, 물품)에 있어 환경보전은 물론 공정하고 투명한 거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하여 당사 및 하도급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귀 진흥원의 ESG 행동규범(환경‧안전‧인권‧공정‧청렴)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이 정하는 내용을 성실히 준수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의 사항에 동의하고 서약합니다.
- 다 음 -
【E-환경경영】
1. 당사 및 하도급업체는 귀 진흥원과의 거래와 관련하여 환경보전에 대한 책임을 인식하고 기후변화에 따른 생물다양성 보호와 산림훼손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당사의 경영으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오염과 관련하여 폐기물, 재활용, 산업용수 관리와 재사용, 온실가스 및 대기배출 물질 관리 등 환경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
2. (친환경 제품·서비스) 친환경 기술의 도입과 확산을 통해 친환경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기후변화 대응) 당사 및 하도급업체의 사업장 단위로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며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일 수 있도록 기후변화 대응 활동을 이행하겠습니다.
4. (오염방지 및 폐기물 감축) 공정상 배출되는 오염물과 폐기물 배출량을 줄이고 재활용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실천하겠습니다.
5. (환경보전) 대기·수질·토양 오염, 소음, 악취, 생물다양성 등 사업장 인근 지역 생태계의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며, 용수 사용량 절감과 폐수 방출 저감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안전경영】
1. 당사 및 하도급업체는 귀 진흥원과의 거래와 관련하여 업무상 이뤄지는 모든 활동에서 근로자와 고객의 안전 및 보건을 보장하는 활동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안전 관련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고 그에 따라 안전하고 건강한 사업장을 만들고 지역사회의 안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 (산업안전) 근로자가 잠재적 안전 위험요인(예: 감전, 화재, 차량, 추락위험 등)에 노출되는 것을 통제하고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근로자로 하여금 안전에 관한 문제를 회사에 자유롭게 제기할 수 있도록 하며, 비상사태 발생 시의 행동 요령 등에 대해 숙지하도록 하여 비상사태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하겠습니다.
3. (산업재해 및 질병 예방) 유해인자가 근로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파악 및 통제하고 장시간 반복 작업, 중량물 취급 등 육체적으로 힘든 작업으로 산업재해와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하며 작업 중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유지함으로써 근로자의 건강증진을 위한 노력을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 교육) 모든 근로자는 안전보건 법규에 따른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여 안전 문화 고취, 산업 재해 예방에 노력 이행하겠습니다.
【S-인권경영】
당사 및 하도급업체는 귀 진흥원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중시하는 인권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실천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기본원칙) 당사는 인권, 노동, 환경 등의 가치를 지지하는 국내 및 국제기준과 규범을 지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체계구축) 인권경영 체계구축 등 필요한 제도와 정책을 수립하고 실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차별금지) 고용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 있어 성별, 연령, 인종, 장애, 종교, 정치적 성향과 출신 지역 등을 이유로 차별하지 않겠습니다.
4. (노사협력) 직원의 인권보호와 증진을 위해 노동 3권(단결권, 단체교섭권, 단체행동권)의 자유를 보장하며 노사 간 공동 번영을 지향하도록 하겠습니다.
5. (강제 및 아동노동의 금지) 우리는 어떠한 형태의 강제노동과 아동노동을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6. (안전보장) 직원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산업안전 및 건강권을 보장하겠습니다.
7. (지역상생발전) 지역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하며 지역주민과의 상생발전을 추구하겠습니다.
8. (환경보호) 고객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며, 환경보호와 오염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9. (고객인권보호) 사업수행 중 수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며 고객의 정보 접근권을 최대한 보장하겠습니다.
10. (부패방지) 모든 공적ㆍ사적 형태의 부패에 반대하고 투명한 경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11. (구제조치) 인권침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며 인권침해가 발생한 경우 귀 진흥원의 관련 규정에 따라 신속하고 적절한 구제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G-공정거래‧청렴‧윤리경영】
1. (불공정 행위 금지)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6개월 이상 2년 이하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1개월 이상 1년 1개월 미만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귀 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2. (공정거래) 입찰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귀 진흥원이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청렴계약 이행)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4. (낙찰 취소 및 계약 해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 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 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5. (내부 청렴도 제고) 회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 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6. (정보 보호)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도 않겠습니다.
위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본 서약 내용을 계약 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 해지 등 귀 진흥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진흥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ㆍ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 년 월 일
서 약 자 : 대 표 자 : (인)
(재)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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