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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093-00 공고일시  2024/11/26 18:18
공고명 구내식당 임대 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수요기관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공고담당자 김민정(☎: 042-580-6153)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2/10 11: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0 10:30 과업설명일시 2024/12/10 11: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0 10:30 개찰(입찰)일시 2024/12/10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총무 2024-30호


입 찰 공 고 문

     

    1. 건    명 : 구내식당 임대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제안서/입찰가격 평가) 협상에 의한 계약

    3.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절차

       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1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업체를 대상으로 3배수 이내 선정

       나. 위 가.항에 의거 선정된 업체의 제안서 발표 평가(80% :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

           한도 재평가 실시)와 입찰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가격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 대상자로 하고, 가격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업        신용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함

       다. 협상기준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름

    4. 입찰내용 : 입찰안내서 참조

    5.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7년 12월 31일(3년)

    6. 입찰(제안서) 등록기한 : 2024년 12월 10일(화) 11:30 본교 총무팀

       - 제안서 평가 일시 : 2024년 12월 11일(수) (예정)

       - 우선 협상대상자 통보 : 2024년 12월 17일(화) 이후 개별 유선 통보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갖춘 업체로「식품위생법」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허가를 받고, 신고를 필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21조의 자격 요건을  

           갖추고, 동법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가 법

           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여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기준 영업소 소재지가 대전, 충남, 세종특별자치시 관내에 있는 업체로

           최근 3년간 관공서 및 정부 지방단체, 교육기관 운영경험이 있는 업체

    8. 입찰보증금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9.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입찰(제안서)참가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소정양식)               1부.

       나.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다.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대리인 참석시)        각 1부.

       라. 입찰보증보험증권(5%이상)                       1부.

       마. 사용인감도장,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입찰참가 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아. 제  안  서                                     6부.

       자.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차. 가격제안서(밀봉하여 제출)                      1부.

       카. 확  약  서                                     1부.

       타. 가격제안서 개봉 참관 위임장(선택)              1부.

       파.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하. 영업신고증(식품접객업) 사본(원본대조필)       1부.

       갸. 기타 본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 후 제출바람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혜천로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 입찰관련 문의 총무팀 042-580-6152, 과업관련 문의 관재팀 042-580-6172      

          

              

                                   2024. 11. 26.



대 전 과 학 기 술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