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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136607-00 공고일시  2024/11/26 18:24
공고명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공고기관 한국과학창의재단 수요기관 한국과학창의재단
공고담당자 한윤(☎: 02-559-80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 상시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2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2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693,758,794 원
   
추정가격
630,689,81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국가계약과 관련된 각종 규정,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 기타공공기관 계약사무 운영규정(기획재정부령)

 5.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6.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7. 기타 입찰·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자료검색>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유의사항]

본 입찰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입찰공고일 이전의 최신규정을 적용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나라장터에서 자동부여(관리번호 : 제2024-0100호)

  나. 입찰건명 :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다. 심사·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단가계약/직찰

  라. 추정금액 : 금 693,758,794원(부가세 포함)

    * 본 계약은 단가계약으로 재단의 연간 인쇄물 제작비 규모는 약 693백만원으로 추정되며 이는 2023년 인쇄비를 기준으로 1년간의 발주 금액을 예상(추정)한 금액으로 재단이 이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비용은 업체별 인쇄물 제작에 따른 실비로 지급됨

  마.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7.3.31.

  바.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시작일

마감일

전자제출

2024.11.27.(수)

10:00

2024.12.12.(목)

10:00

이메일 제출

이메일(younnie@kosac.re.kr) 제출

우편제출

2024.11.27.(수)

10:00

2024.12.11.(수)

18:00

우편 제출

우편제출(한국과학창의재단*)

마감일시 내에 재단에 도착한 우편물만 인정

서류심사

2024.12.19.(목) 예정

한국과학창의재단

심사결과는 

개별 공지 예정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22, 5층(역삼동, 과학기술회관 2관)



2.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인쇄사신고(업종코드 : 1518)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다. 「중소기업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접수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률 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출판물, 소분류번호: 551015, 세부품명번호: 551015****)를 보유한 업체

  마. 2022. 11. 1. 이후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재단실적 제외)

  바. 재단이 제시한 인쇄계약 단가 조건을 수용한 업체

     ※ 상기 가 ~ 바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에 한함

3. 공동계약 및 하도급 : 본 제안은 공동수급과 하도급 모두 허용하지 않음

4. 입찰참가서류 제출 목록 (제안요청서 ‘등록서류 제출방법’ 반드시 확인)

 1) 전자 제출

  - 제출기한: 2024.12.12.(목) 10:00

  - 제출방법: 이메일 제출(younnie@kosac.re.kr)

 * 회사 이메일일 경우, 재단 시스템상 수신이 차단될 수 있으니 가급적 네이버, 다음 이메일 활용 송신

  - 제출파일

구분

연번

제출서류

수량

비고

등록

신청

관련

1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신청서

1부

- [서식 1]

2

서약서

1부

- [서식 2]

3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 [서식 3]

4

인권경영계약이행각서

1부

- [서식 4]

5

개인정보 수집동의서

1부

- [서식 5]

6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부

- 신청 마감일 기준 유효해야 함

7

사업자등록증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

8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부

-

9

법인등기부등본

1부

-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

10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나라장터 출력본

11

인쇄사 신고필증

1부

-

12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 인쇄출판물 관련

13

위임장 및 대리인 증빙자료(신분증 사본, 4대보험 가입증명서)

1부

- [서식 6]

서류

심사

관련

14

인쇄업체 현황 및 자기심사표

1부

- [서식 8]

15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신용평가기관 발급본

16

실적증명서

1부

- [서식 9] 또는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17

4대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확인서

1부

- 공고일 이후 발급본

18

인쇄 및 디자인 자격증 사본 또는 증명서 (해당 시)

각1부

- 한국산업인력공단,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생산성본부 등에서 발행한 국가 기술 자격증 사본 또는 증명서

19

인쇄소 시설보유 증명원

1부

-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2023.11.1. 이후 발급본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및 사회적기업은 자체 증명서 제출)

- 발급내용이 실제 보유현황과 다를 시 계약해지사유가 될 수 있음

20

가산점 관련 서류 (해당 시)

 - 창업기업확인서

 - 여성기업확인서

 - 장애인기업확인서

 - 장애인표준사업장인증서

 - 중증장애인생산품생산시설지정서

 - 사회적기업인증서

 - 사회적협동조합설립인가증

 - 국가유공자 자활용사촌 지정서

각1부

중복 제출 가능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벤처기업부

- 중소벤처기업부

- 고용노동부

- 보건복지부

- 고용노동부

- 기획재정부

- 국가보훈처

기본

평가자료

21

인쇄업체 현황 및 자기심사표

1부

- 엑셀 양식(별첨1)

인쇄업무능력평가

관련

22

과제물1(보고서)

1부

- 파일명은 과제물1_업체명 으로 설정

- PDF 파일 제출

23

과제물2(리플릿)

1부

- 파일명은 과제물2_업체명 으로 설정

- PDF 파일 제출


 ※ 1~20번 양식은 연번에 맞추어 스캔본으로 제출합니다.

 ※ 인감증명서, 신분증 등 제출 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려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 제출 및 우편 제출을 모두 완료하여야 출입업체 신청이 완료됩니다.

 2) 우편 제출

 - 제출기한: 2024.12.11.(수) 18:00   * 마감일시 내에 재단에 도착한 우편물만 인정

 - 제출방법: 우편 제출

 - 제 출 처: 한국과학창의재단 안전총무팀(☎ 02-559-8054, 3992)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7길22, 5층(역삼동, 과학기술회관2관)

 - 우편 제출물

연번

제출물

수량

비고

1

과제물1(보고서)

각1부

- 재단에서 제시한 과제물 완성품(보고서) 인쇄본 1부

2

과제물2(리플렛)

- 재단에서 제시한 과제물 완성품(리플렛) 인쇄본 1부

3

납품 실적물1

최근 2년 이내 실적물로 납품기관명, 제작업체명이 기재된 실적물

- ISBN이 기재된 인쇄물 1종

4

납품 실적물2

최근 2년 이내 실적물로 납품기관명, 제작업체명이 기재된 실적물

- 옵셋 인쇄물(4도 이상) 1종


 3) 유의 사항

  - 등록 마감 시간 전까지 도착하는 우편물에 한해 접수합니다.

  - 신청업체는 반드시 우편 정상 도착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 배송지연, 분실, 제출서류 누락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신청업체에서 있습니다.

5.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

6 낙찰자 선정방법

  가. 서류심사 점수를 집계하여 총합계 점수 75점 이상 총 10개 업체 선정
     ※ 세부 선정방법 및 기준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7. 단가계약 체결

  가. 인쇄물 출입업체 선정․등록 후 인쇄물 단가 계약 체결

  나. 기준단가는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쇄·복사물 등의 기준요금 적용

    1) 옵셋 인쇄 : 한국과학창의재단 기준요금의 85% 적용

    2) 경 인 쇄 : 한국과학창의재단 기준요금의 80% 적용

    3) 복사물 등 : 한국과학창의재단 기준요금 적용

    ※ 세부 기준요금 : 첨부파일 「한국과학창의재단 인쇄기준요금」 참조

    * 단, 디자인 요금의 경우 계약체결 시 별도의 기준을 재단이 제시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업체는 이에 응해야 함


8. 안내 및 문의사항

  가. 입찰 및 계약 관련: 안전총무팀 한윤 연구원(younnie@kofac.re.kr)

  나. 평가 관련: 안전총무팀 도은영 사무행정원(eydo@kofac.re.kr)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제출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다름없음”을 확인하고 제출하여야 함

  나. 심사결과 적정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사업자를 선정하지 못한 경우, 재단은 사업자 선정을 아니 할 수도 있음

  다. 국민연금법 제95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70조의2~4, 국세징수법 제107조에 의거 국민연금보험료, 국세, 지방세 납부사실을 확인하고 대금 지급함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후 대금 신청서류 제출 시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하는 국민연금보험료 납부 증명서(개인, 사업장) 또는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사업장)와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에 유의하여야 함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 (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 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 바랍니다.

  마. 사업내용, 과업범위 등 본 입찰의 세부내용이 모호하거나 해석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 경우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바. 재단과 계약상대자 간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에 대한 의견 차가 있을 때에는 상호협의에 의하여 해결하여야 하며, 의견이 상이할 때에는 재단의 해석에 따름


2024년  11월


한국과학창의재단 이사장

 

〈재단 클린신고센터 안내〉

 

 

 

 

재단 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요구, 지위남용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재단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신고] 한국과학창의재단 청렴감사실 (02-559-3999)

그림입니다.

[클린신고] 한국과학창의재단 홈페이지 �� QR코드 인식

◾[안심상담] 김근희 노무사:cpla081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