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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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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138078-00 공고일시  2024/11/26 18:28
공고명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급식 제공 용역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재단법인 김해시복지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김해시복지재단
공고담당자 홍성훈(☎: 055-310-85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2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300.00 원
   
배정예산
62,261,000 원
   
추정가격
56,600,909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김해시복지재단 공고 제2024-208호


-(재)김해시복지재단 방과후아카데미 급식제공(도시락) 용역-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김해시복지재단 방과후아카데미 급식제공(도시락)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다. 급식장소: 경남 김해시 진영읍 김해대로257(진영리) 청소년수련관

  라. 급식대상

대    상

석  식(평일급식)

급식일수

급식인원

식수 계

배식방법

초등학교 4학년~6학년

230일

60명

13,800

급식제공

(도시락)

  마. 기초금액: 금5,300원(부가세포함)(단가계약)

    1) 메뉴구성: 1밥(보온), 1국 외 반찬 4가지 이상, 1인 식기류 포함

    2) 급식 총 예정금액: 금62,261,000원(부가세포함)

     - 1식 5,300원×60명×230일 = 62,261,000원(단 참여 청소년 81%이상 적용)

        ※ 용역비 및 운송료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임

        ※ 급식인원 및 급식일수는 수련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2. 견적방법: 지역제한, 단가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1. 27.(수) 10:00

  나.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2. 4.(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4.(수) 11:00 / 김해시복지재단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4.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같은법 시행령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에 따른 식품 즉석판매제조・가공업(5201) 또는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영업, 1400)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김해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이어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가”항의 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여야 하며, 과 업지시서에 명시된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한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견적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견적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라.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1인당 5억원, 사고당 10억원 이상) 이어야 합니다.

  마. 당해 물품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냉동차량, 점포 등)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건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 http://www.g2b.go.kr / ☎. 1588-0800

  나.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본 건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건은 단가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지역제한(김해시) 대상 용역입니다.

  라. 본 건은 전자계약,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본 건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52호, 2023. 7. 1. 시행)(이하 “계약 집행기준”이라한다.)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이 적용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열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입찰참가자가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적격심사 비대상이고, 견적 제출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 중 기초금액의 88%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결격사유 확인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가격이 동일할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함.


8. 입찰 보증금

  가.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 될 경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확인

  가.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사례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는 입찰무효 처리됨.

12. 기타 사항

  가.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용역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과업지시서, 공고문 등 견적제출 참가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 제출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제외)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 그 매입필증 등을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본 공고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055-310-8590

     2) 과업에 관한 사항: 055-310-8982(11시 이후 문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27.


(재)김해시복지재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