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공고 제2024-3호
2025년 나이스 사용자지원센터 상담시스템 ASP 임대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2024. 11. 25.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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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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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제출·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제출·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서 제출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견적서 제출안내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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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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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년 나이스사용자지원센터 상담시스템 ASP 임대 용역
∘ 본 공고는 2025년도 예산확정 전의 입찰공고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과업내용 및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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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과업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라. 계약방법 : 소액수의, 총액계약, 낙찰하한율(88%)
마. 기초금액 : 금42,000,000원(부가세 포함), 원단위 절사
2.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1. 26.(화) 10:00 ~ 2024. 12. 4.(수) 10:00
3. 개찰일시 : 2024. 12. 4.(수) 11:00
4. 개찰장소 : 입찰 집행관 PC
5. 입찰(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함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G2B)에 물품분류번호 [자동안내장치(4322150101)](공고게시일 이전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용도: 공공기관 입찰용)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마감일 포함)인 경우에는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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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써,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 제한(SW 사업자신고 확인서 상의 ‘공공입찰참여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합니다.
바.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참여가 불가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견적)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견적)은 소액수의 전자견적으로 총액입찰입니다.
나. 본 입찰(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입찰(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전자청구)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견적)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한 복수예비가격(기초금액의 ±3%이내)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입찰서 제출자 중 최저가 제출자 순으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최저가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에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하여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 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 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공고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의 견적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각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의무적으로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제한)에 따라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수의계약 체결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체결시 의무적으로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결과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업담당자 조성길 ☏031-240-6412(현장정보지원부)
계약담당자 원탁 ☏031-240-6313(기록운영지원부)으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과업지시서 1부.
경기도교육정보기록원 분임재무관 |